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추가모객 공고-함께가요!!!

** 그램피언즈 한인투어 출시!!!
**울릉공 데이투어 출시!!!

[프리미엄플러스 그레이트오션로드]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즐기는 또 다른 방법, 바로 프리미엄 플러스 상품입니다
남극바다와 어울어지는 12사도 협곡의 타오를것 같은 썬셋 하늘을 바라보다보면 어느새 우리도 자연의 일부가 되어버리는 감동이 있는 여행길입니다.
[멜번모닝턴 온천투어]6월 19일 추가모객중, 함께가요
7월 3일, 9일 온천투어 확정입니다. 추가모객중입니다. 인원이 늘면 여행금액도 내려갑니다.

2인 $298 ($149/인)
3인 $417 ($139/인)
4인 $516 ($129/인)
5인 $595 ($119/인)
6인 $624 ($104/인)
[Best View in 시드니, 울릉공&키야마]
울릉공은 아름다운 동화속에서 본듯한 해변마을로 시드니에서 남쪽으로 80킬로정도 떨어져 있으며 호주안에서도 손가락안에 꼽힐정도로 인기있는 아름다운 드라이브코스입니다.

서퍼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키야마는 하얀등대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며 무엇보다 바위틈 사이로 바닷물이 엄청난 소리를 내며 분수처럼 솟아오르는 블로우홀로 유명합니다.

자 그럼 같이 떠나보실까요?
[그램피언즈 한인 데이투어]
멜번 여행의 절대강자, 땡스투어에서 선보이는 그램피언즈 데이투어 6월 17일 출시되었습니다. 땡스투어가 하면 뭐가 달라도 다릅니다. 모닝티와 트래킹 코스가 포함된 그램피언즈 투어, 재치만점 베테랑 가이드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행이 시작됩니다. 인생샷 남기러 떠나볼까요?
[럭셔리그레이트오션로드]+[오트웨이트래킹]6.18 출발
그레이트오션로드와 오트웨이 트리탑 어드벤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럭셔리 그레이트오션로드 6월 18일 출발합니다.

높이 25미터 상공의 하늘을 나는 듯한 트립탑 트래킹과 그레이트오션로드를 한번에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 6월 18일 출발확정, 추가모객 중입니다. 관심있는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그레이트오션로드 여행, 기대하세요^^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