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buysemi친구 659

모든 반도체 재료&웨이퍼,타겟,증착소스 & 공정 서비스 수행

포스트 메뉴
코인롤,더미,깨진스크랩웨이퍼판매및구매합니다

실리콘웨이퍼,사파이어,쿼츠 불용 기판 구매및 판매합니다
웨이퍼상태도좋고 깨진것도 좋습니다
연락 (02-471-2588 )부탁드립니다

혹시 깨진 조각도 상관없습니다. 프랑스 SOITEC 제품 SOI Wafer를 보유하고 있으신 분 있으시면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9173-7016 ) 다른 양품의 Si wafer나 글라스 웨이퍼등 필요한것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바이세미영문홈페이지 오픈
http://www.buysemi.net

바이세미에서 열정과 노하우를 가지고, Dicing 장비신규 제작과 오래 동안 사용하여온 다이싱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DISCO 성능 그대로 가진 새 장비로 Refurbished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의 많은 문의부탁드립니다

(02-471-2588, wikim@buysemi.co.kr)

For Sale 出售
Process Maker Model Q’ty Remark
Dicing Saw Disco DFD6360
아시는 분이 매각희망하시는 장비도 올립니다. 필요하신분 말씀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위 장비의 현재 사진과 Spindle RPM 테스트 영상을 첨부하였습니다.

실제 시연 영상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nu3qXI5oFfc

매입 희망장비입니다. 혹시 매각원하시는분 있으시면 말씀부탁드립니다.

-아래 내용이어-

는 '마켓 세미나', 반도체 산업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 제조 포럼'도 열린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마트 제조 포럼은 인텔, 지멘스,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 SK하이닉스, BISTel 등 공급망별로 데이터 중심의 자동화된 솔루션 적용사례 및 비전 발표를 통해 상호간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국제 동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최 측은 세미콘코리아에 참가하는 국내 기업의 해외 비즈니스 창출 및 신규사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1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 기업 바이어로는 칩메이커가, 장비 기업으로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인텔, 마이크론, 소니, 도시바, 램리서치 7개사가 참여한다.

세계 주요 반도체 장비 및 재료 기업이 참여하는 '제 30회 세미콘코리아'가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일정으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막을 올렸다.

역대 최대 규모인 이번 전시회에는 장비·재료·부품·설계·소프트웨어·설비 등 반도체 산업을 아우르는 500개 기업이 1893개 부스를 마련했다.




▲국내 최대 반도체 산업전시회 ‘제 30회 세미콘코리아’가 8~10일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 한국SEMI 제공
기조연설에는 홍성주 SK하이닉스 부사장과 시리칸트 타카 HP 부사장, 룩 반덴호브 IMEC 사장, 일란 스필링거 마이크로소프트 기업부사장이 차례로 나서 '이노베이션, 미래를 설계하다'는 주제로 반도체 산업의 미래를 조망한다.

다양한 심포지엄과 세미나, 포럼 및 컨퍼런스에는 100명 이상의 연사가 발표할 예정이다. 반도체 공정 기술을 다루는 'SEMI 기술 심포지엄'과 반도체 전문 시장조사기관인 테크서치, VLSI, SEMI에서 제공하는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

눈이제법왔습니다. 길이 미끄러우니 안전 운전 보행하시고요 오늘은 ITO코팅된 pen특성표를 올립니다.pet도 동일하게 보시면 됩니다.

Si3N4에 대한 특성값및 두께에 따른 색깔 차트

http://www.buysemi.co.kr/bs/?r=bs&c=6/62&uid=348
를 클릭하시면 최근 반도체 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내년 'LCD패널 호황기'… 中만 웃는다

하반기 패널가격 상승 흐름 中 LCD패널시장 주도 양상 10세대 라인 투자도 진행 韓 5세대 LCD라인 등 폐쇄 OLED 패널 집중화 전략
글로벌 경기침체와 TV 수요 감소 등으로 올해만 15조원 정도 축소됐던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FPD)
시장이 패널가격 상승으로 내년부터 급반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다만 전체 디스플레이 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평면 액정표시장치(LCD) 패널시장의 반등세는
BOE와 차이나스타를 앞세운 중국이 이끌고 있는 만큼 이 시장을 내줘야 하는 한국으로서는
향후 3~4년안에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 시장을 키우는게 유일한 대안이라는 지적이다. 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올 상반기까지 공급과잉 여파로 타격을 입었던 평면 LCD 패널 시장이 올 하반기 패널가격 상승 흐름속에 내년부터 3년만에 호황기로 접어들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인 IHS는 올해 세계 평면 LCD 패널 시

반도체 관련 9월19일자 홈페이지에 올렸습니다.

http://www.buysemi.co.kr/bs/?r=bs&c=6/62&uid=322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희토류 금속 판매 가능합니다. 필요하신분들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