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KROSS Baseball
친구 93

KROSS Baseball은 고등학교 야구특기생들에게 미국 야구 명문대로 유학을 보내는 서비스 스타트업입니다

포스트 메뉴
2회 크로스베이스볼 쇼케이스 장학생 연성모학생을 소개합니다

2020. 09. 15.

오늘은 12명의 2기 학생들 중에 11번째로 작년 쇼케이스를 통해 투수로 텍사스 Ranger College 100% 장학생으로 선발 된 연성모학생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성모는........ 제게 있어서 참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만드는 학생입니다. 화순고를 졸업한 성모는 작년에 쇼케이스 설명회에 학생으로는 유일하게 참석해서 똘망똘망한 눈으로 제 프리젠테이션을 끝까지 듣고는 좀 얘기를 하려했는데 없어졌더군요. 그래서 제가 전화를 걸어서 "성모학생... 오늘 와줘서 고마워요. 그런데 벌써 갔어요? 얘기 좀 하려했는데요...". 그러자 성모는 "오늘 설명 잘 들었습니다. 대표님. 그런데 아무래도 쇼케이스는 내년에 참가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버님이 아직 쇼케이스와 미국대학 야구유학에 생각이 없으셔서 아버님께 참가비를 받아서 못 갈것 같아서요. 제가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모아 내년에는 꼭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돈 몇십만원에 이번 기회를 놓치면 일년을 기다려야해요. 얼마가 부족하죠?.... 그러면 돈 몇십에 기회를 놓치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일단 가지고 있는 돈을 제게 주시고 나머지는 나중에 주세요. 일단 기회를 잡으세요". 이렇게 시작한 성모와 저의 인연은 성모가 쇼케이스 3일 동안 등판을 하면서 공을 씩씩하게 뿌리는 열정으로 답을 해 주었으며, 사이드암인데도 불구하고 시속 139km까지 나오는 등 인상적인 모습을 미국대학 5명의 야구감독님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3일째 등판에서는 미국 감독님들께서 오히려 선수보호 차원으로 그만 던지게 한 일화도 있습니다. 성모는 이 기회를 잡아서 현재 장학금을 준 대학교에서 야구유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성모가 미국대학으로 가는 과정이 솔직히 순탄치가 않았습니다. 제가 직접 미국에서 발품을 팔아서 찾아 낸 학교가 Ranger College입니다. 이 학교는 토플 점수가 가장 낮은 34점 이상을 원합니다. 평균적으로 45점 또는 52점 그리고 높게는 61점 이상을 원하는 타 학교대비 토플 점수가 가장 낮은 학교입니다. 이 얘기를 Scott 감독님으로부터 처음 들었을 땐, 제가 잘못 들었나 싶을정도로 너무 낮은 토플점수가 오히려 맞나싶어 재차 학교 홈페이지에 가서 확인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이 학교는 디비전 1 학교입니다. 다시말해 야구수준이 높은 텍사스주에서도 야구실력이 높은 컨퍼런스에 있는 학교이며, 여기에 장학금을 100퍼센트
준다고하길래 이 학교는 무조건 크로스의 전략학교로 초청해서 우리나라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노력이 성모의 열정이 더해져서 국내최초로 장학생을 만들게 된 것입니다.

크로스 학생들의 평균 토플점수가 45점에서 50점 사이에 있기에 (평균 5개월 공부하면 나오는 점수입니다) 성모는 금방 34점 이상을 넘을거라고 저도 성모도 확신을 가지고 있었는데.....1점 모자란 33점을 받더니...학교 측에 사정사정해서 데드라인을 두번 연장해서 정말 기적적으로 막판에 장학생 조건인 34점을 받아서 유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첫만남부터 유학가게 된 마지막 순간까지 성모는 제게 쫄깃한 스릴(?)을 만끽하게 해 준 학생이기에 제 기억 속에 오래 남을 학생인 것은 분명합니다. 미국유학 과정이 매우 색다르게 시작하였기에 성모가 앞으로 보여줄 미국대학 야구이야기가 기대됩니다.

미국대학 야구유학에 있어 어찌보면 가장 좋은 조건인 Ranger College가 이번 쇼케이스에도 가장 먼저 참여하겠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제, 2021년 이 학교 100% 장학생 주인공은 누가될까요?

성모아 힘들게 간만큼 후회없이 하기를 바란다.
크로스도 너의 여정을 함께 하도록 하마.
사랑한다. 그리고 장학생으로서 매사 모범을
보여주기 바란다.

#미국대학야구유학 #크로스베이스볼 #국내최초장학생연성모 #끝까지최선을다하자

제3회 크로스베이스볼 쇼케이스 핵심 맴버들을 소개합니다.

2020. 09. 11.

지난 금요일엔 크로스베이스볼 쇼케이스 핵심 4인방이 모여 쇼케이스 전에 조촐하게 단합을 위한 자리를 한남동 종수가에서 마련했습니다.

우선, 쇼케이스 1회때부터 동영상 촬영 및 제작을 담당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100% 온라인으로 진행하기에 온라인 생중계를 담당하는 세컨그라운드하고 긴밀히 전체 시스템 및 촬영을 책임지는 중책을 맡게 된 정재정대표님입니다. 크로스 동영상 제작물들이 좋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바로 정재정대표님이 그 주인공입니다. 이 날 새롭게 안 사실이 72시간을 한자리에 앉아서 일을 한 경험이 있다고해서 놀랐습니다. 이런 장인정신이 있는 정재정대표가 있어서 이번 3회 쇼케이스도 든든합니다.

두번째는 크로스베이스볼에서 학생들 학업지도 및 수학선생님으로 또 크로스 각종 자료들을 완벽하게 영어로 번역을 하고 있는 소금같은 조현진멘토입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도 미국측 감독님들과 크로스 미국팀과 실시간으로 영어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미국감독님들께서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캐치해서 쇼케이스 야구장에 전달하는 막중한 역할입니다. 지금까지 보여준 조멘토님의 성실함으로 충분히 믿고 맡길 수 있는 인재입니다.

세번째는 작년부터 쇼케이스에 참여해서 굳은 일을 도맡아서 했던 이승운학생입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있어 야구분야에 멘토님으로 새로이 소개하였듯이 야구특기생 출신이며 우리나라 고등학교 야구에 있어 아주 많은 정보와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보석같은 친구입니다. 실제로 승운이를 통해 작년에 연습게임에 있어서도 능력을 보여주었으며, 미국에서 온 제 조카 윤재와 현장에 함께 있었던 제 와이프 모두로부터 칭찬을 받았던 매우 성실하고 믿음이 가는 대학교 1학년 학생입니다. 이번엔 더 큰 중책을 맡겼습니다. 미국 조카가 한국에 오지를 못하기에 쇼케이스 운영과 연습게임 베팅오더 및 관리를 맡기게 되었습니다. 본인이 벌써부터 어떻게 운영해야할지에 대해 생각이 많더군요. 기대가 됩니다.

이 밖에 이날 함께 자리를 못한 저의 오른팔 조승희상무가 조현진멘토와 함께 크로스 미국팀과 미국 감독님들과의 사전 그리고 생방송 중에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을 맡아서 해 줄 예정입니다.

그리고 크로스 쇼케이스를 적극적으로 알려주고 계시는 썩코치님과 우리야구 최승표대표님. 그리고 쇼케이스 첫날 랩소도 장비를 사용하게 해 주신 랩소도 전문가 엘론베이스볼랩 박철대표님 그리고 곤지암 팀업야구장에 총 9대 카메라를 설치해서 현재 독립야구장 리그 전경기를 생중계를 하고 계시는 세컨그라운드 박대규대표님 그리고 이번에 또 좋은 조건으로 야구장을 대여해주신 곤지암 팀업캠퍼스 박태순팀장님과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펑고를 쳐 주실 코치님들과 심판진 여러분들 모두에게 미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다음주면 고3 고등학교 모든 야구일정이 끝날 예정입니다. 하지만, 더 큰 도전을 해야하는 일정이 아직 남아있습니다.

도전은 생각만으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실천을 통해 기회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좋은 분들과 함께하는 이번 3번째 크로스베이스볼 쇼케이스. 크로스에게도 100% 온라인 방식으로 최소 15명의 미국대학 감독님들과 함께 하는 것 자체가 도전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선택만이 남아있습니다.

도전하세요! 그리고 기회를 잡으세요!

Let's Kross Showcase Together!

제3회 크로스베이스볼 쇼케이스 공개모집 안내.

2020. 09. 09

안녕하세요?

크로스베이스볼에서 제3회 쇼케이스를 내일부터 공개모집을 합니다. 어느덧 3번째를 맞이하게 된 쇼케이스입니다.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소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고자 100%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자 합니다. 15분 가량의 미국대학 감독님들의 참여로 오히려 지난 1,2회 쇼케이스보다 기회가 더 커졌습니다. 올해 미국대학 야구유학 장학생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도전을 통해 미래를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그 도전을 위해 크로스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Let's Kross Baseball Together!

크로스베이스볼은 왜 국내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하는가?

이제 두번째 크로스베이스볼 쇼케이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일년을 더 기다려야 합니다. 그리고 미국으로 이분들을 만나러 직접 가야합니다. 이 다섯분들을 한국에 모시고 오기까지 정말 많은 시간과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셨습니다. 기회를 잡으세요. 기회는 준비된 자만이 가질 수 있습니다. 올해는 누가 미국대학 야구 장학생이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제게 왜 이런 행사를 하냐고 물어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얼마를 버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의외로 많구요. 이 행사를 하는 이유는 소수만의 선택 된 학생들이 큰 돈을 내고 비행기타고 미국에 가서 미국대학 감독님 앞에서 테스트를 받는 것 보다, 이 분들을 한국에 모셔서 한국에서 우리 학생들이 맘 편하게 부모님 참관도 함께하면서 테스트를 받으면 비용도 낮아지고 실력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생각은 지금도 변치 않구요. 그리고 제가 선착순 50명을 하는 이유는 야구로 인해 상처를 받은 야구 특기생들에게 또 다른 상처를 주고 싶지 않았습니다. 미국대학 야구유학에 관심이 있는 그리고 미국대학 야구감독님으로부터 직접 테스틑 받고 싶은 모든 학생들에게 공정하게 기회를 주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50명으로 제한을 둔 이유는 운영의 질을 고려했습니다. 너무 많은 학생들이 오면 아무래도 정확한 평가가 되기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아서 50명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사업적으로는 50명이 되어야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 이보다 적은 숫자가 되면 당연히 적자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 사업을 위해 꼭 필요한 적자, 즉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이 투자가 헛되이 되지 않으려면, 많은 야구특기생 그리고 학부모님께서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작년에는 정말 힘들게 시작했지만, 19명의 학생들이 함께 했습니다. 이 중에 2명이 실제 국내 최초로 야구 장학생으로 선발이 되었습니다. 지금 일주일 정도 남은 싱황에서 작년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 글 다음으로는 이번에 오시는 감독님들에 대한 소개를 드릴까 합니다. 감독님 개개인의 프로필을 보시면, 얼마나 크로스베이스볼이 이 분들을 초청하기위해 노력했는지 알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2시 신라스테이 서초에서 설명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야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든 야구특기생 엘리트들을 응원합니다.

Let's Kross Baseball Together!

2019년 제2회 크로스베이스볼 미국대학 야구감독 초청 쇼케이스 안내

두번째 크로스 쇼케이스에 오실 미국대학 야구감독님을 소개 해 드립니다. Let's Kross Baseball Together!

2회 크로스베이스볼 쇼케이스가 한달 남았습니다

한달 뒤면... 두번째 미국대학 야구감독님 초청 크로스베이스볼 쇼케이스가 곤지암 팀업 야구장에서 진행합니다. 작년 1회엔 중3부터 고3 학생들 19명이 참가해서 최종 두명의 장학생이 탄생했던 쇼케이스.... 한달이 남은 현재 벌써 작년 참가자 수를 넘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미국 현지 5분의 감독님들로부터 직접 평가 및 레슨을 받고 야구 장학생으로 선발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크로스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Let's Kross Baseball Together!

제2회 크로스베이스볼 쇼케이스 안내

제1회 크로스베이스볼 쇼케이스 모집 오픈!!!

크로스베이스볼이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
국내 최초로 미국 2년제 명문대학 현직 감독님 5분을 초청하여
야구 쇼케이스를 진행합니다!!!
미국 감독님들을 통해 자신의 야구 실력을 정확하게 평가받고 기록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
미국 3개주의 5개 학교의 현직 감독님들이 초청되어 오십니다.
미국 현직의 감독님에게 직접 자신의 실력을 선보이고 평가를 받고 레슨 또한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
학생 1분 1분 체계적인 평가와 레슨을 위해 야구 쇼케이스는 50명만 선착순으로 받습니다.
.
신청한 학생에게는 3가지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
1. 현직 미국 감독님의 객관적인 평가
: 미국 감독님들의 학생에 대한 객관적인 기량 평가 및 평가표를 제공해 드립니다.
.
2. 개별 레슨
: 미국 현직 감독님에게 직접 의견과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3. 비디오 제작
: 학생별로 쇼케이스 참가 항목별 비디오 영상을 제작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
자신의 정확한 실력을 평가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향후 크로스베이스볼을 통해 미국 야구 유학을 준비시, 해당 평가지와 비디오는 중요한 지원 자료가 됩니다.
.
야구 쇼케이스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쇼케이스는 50명을 A팀과 B팀으로 구분되어 진행되며,
아래 일정을 참고하여 팀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ㅇ 대상자: 고등학교 재학생(1,2,3학년) 또는 졸업자, 미국 대학 편입을 고민하는 대학 재학생
.
ㅇ 일정: 2018년 11월 7일(수) ~ 11월 9일(금) 중 2일 필수 참석
A팀(25명): 11월 7일(수) 기본 쇼케이스 + 11월 9일(금) A팀 & B팀 연습게임
B팀(25명): 11월 8일(목) 기본 쇼케이스 + 11월 9일(금) A팀 & B팀 연습게임
(우천시 일정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변경시 사전에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ㅇ 세부 일정
1. 기본 쇼케이스: 11월 7일(수) & 11월 8일(목)
08:30 ~ 09:00 Intro/Warm up
09:00 ~ 09:30 60야드 대시
09:30 ~ 10:45 In and Out Fungo time
10:45 ~ 12:00 Batting Practice
12:00 ~ 13:00 Lunch Break
13:30 ~ 16:30 Pitcher/Catch Report
16:30 ~ 18:00 개별 레슨
.
2. 연습 게임: 11월 9일(금)
08:30 ~ 09:00 Intro/Warm up
09:00 ~ 12:00 Coach Lesson
12:00 ~ 13:00 Lunch Break
13:00 ~ 17:00 A팀, B팀 간 연습 경기
.
ㅇ 장소: 경기도 곤지암 팀업 캠퍼스 1, 2 야구장
.
특별히 이번 쇼케이스는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
바로 11월 10일(토) 희망하시는 부모님과 학생에 한해 미국 감독님들과 간담회를 진행합니다.
물론 전문 통역이 있기에 영어에 대한 부담감은 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
그럼 쇼케이스 신청은 어떻게 하시냐구요? ^^
바로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참가료를 입금하시면 끝입니다.
.
>>> 지금 쇼케이스 신청하기 <<<
https://goo.gl/forms/pzoKE1Q9plbcf34H2

제1회 크로스베이스볼 미국대학 야구유학 설명회 초대

안녕하세요.
미국대학 야구유학 컨설팅 컴퍼니 크로스베이스볼입니다.

국내 최초로 미국 2년제 대학교로의 야구유학에 대한 모든 것을
관심있는 학부모님과 야구특기생분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실제 크로스베이스볼 회원 4명에 대해
미국대학 감독 9분과 상담한 결과를 직접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설명회 일정>
10월 6일(토) 오후 2~5시 서울 목동 청소년수련관
10월 13일(토) 오후 5~7시 부산 양정 청소년수련관
10월 14일(일) 오후 2~4시 광주 북구 청소년수련관

<설명회 순서>
1부: 미국 대학교 야구 유학 관련 설명
2부: 국내 최초 제1회 미국 명문 대학교 야구감독 초청 쇼케이스 설명
3부: 학부모 질의응답

무료로 진행하오니, 지금 바로 신청해 주세요.*
http://naver.me/FvGijmNC

미국대학 야구유학의 모든 것
크로스베이스볼
www.krossbaseball.com

‘제1회 크로스베이스볼 미국대학 야구유학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기존에 너무나 정보가 부족했던 미국대학 야구유학의 모든 것.
‘크로스베이스볼’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학부모님들께 제안드립니다.
무료로 진행하니, 지금 바로 DM으로 신청해 주세요.
(학부모 성명, 연락처, 참가일시, 자녀 이름 및 학교)
.
<설명회 일정>
10월 6일(토) 오후 2~5시 서울 목동 청소년수련관
10월 13일(토) 오후 5~7시 부산 양정 청소년수련관
10월 14일(일) 오후 2~4시 광주 북구 청소년수련관
.
<설명회 순서>
1부: 미국 대학교 야구 유학 관련 설명
2부: 국내 최초 제1회 미국 명문 대학교 야구감독 초청 쇼케이스 설명
3부: 학부모 질의응답
.
* 더 궁금한 점은 크로스베이스볼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남지현 대표, 010-5102-3283>
.
미국대학 야구유학의 모든 것,
크로스베이스볼
www.krossbaseball.com
.
#미국대학 #야구유학 #미국유학 #MLB #KBO #야구특기생 #크로스베이스볼 #KROSSBaseball #baseball #유학설명회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