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유럽 미주 투어컴친구 51

유럽/미주/대양주/특수지역 - 허니문,항공,팩키지,인센티브,성지순례,FIT 등 관련 문의 주세요

포스트 메뉴
[ALERTS] 2017년 10월 17일 화요일

[유럽지역]
스페인 카탈루냐
10월 17일에서 18일(현지시간) 스페인 카탈루냐의 분리 독립을 지지하는 운동의 지도자 2명을 폭동 선동 혐의로 구속함에 따라 카탈루냐 독립을 지지하는 시민단체 및 시민들의 시위가 예상됩니다. 이 시위로 교통 및 도로 통행에 혼잡이 빚어질 것으로 보여 스페인 여행시 여행객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시아지역]
베트남 다낭
11월 6일부터 11일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APEC 정상 회의가 있을 예정으로 21개국의 정치 지도자들이 이 행사에 참석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기간 강화된 보완 및 통제가 예상되므로 다낭으로 여행을 계획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국 하이난, 광동, 홍콩, 마카오 지역
10월 16일(현지시간) 태풍 카눈(Khanun)이 중국 하이난, 광동, 홍콩 지방에 상륙하면서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입니다. 폭우와 강풍에 의한 피해가 우려되므로 해당지역 여행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태국 방콕
10월 21일(현지시간) 태국 방콕 사남 루앙(Sanam Luang)에서 왕실의 장례 행렬 리허설이 있을 예정입니다. 수 많은 인원이 자발적으로 모일 것으로 보여 주변 지역의 교통 체증이 예상 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ALERTS] 2017년 10월 16일 월요일

│아시아지역│
베트남 중북부 지역
베트남 중북부 지역에 내린 폭우로 인해 홍수, 산사태 등으로 인명 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현재 고속도로를 포함해 몇몇 도로 이용에 차질이 예상되오니, 여행자들의 교통편 확인과 주의가 필요합니다.

필리핀 루존 아일랜드
10월 12일(현지시간) 태풍 카눈(Khanun)이 필리핀 마닐라 북서쪽 해상에 진입함에 따라 폭우와 돌풍이 예상됩니다.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10월 11일 목요일

[유럽 지역]
이탈리아 로마
10월 13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로마에서 대중 교통 파업이 있을 예정입니다. 버스, 지하철, 트램 등 운행에 차질을 빚을 것으로 보여 대중 교통을 이용 하시는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북미 지역]
미국 캘리포니아주 북부에서 발생한 산불이 인근 지역으로 확산 됨에 따라 대기 질이 악화되어 기상 당국이 캘리포니아주 일대에 야외활동 금지를 권고했습니다. 또한 산타로사 소노마 카운티 공항(Charles M. Schulz Sonoma County Airport)은 시야 문제로 인해 몇몇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아시아 지역]
일본 가고시마, 미야자키현
10월 11일(현지시간) 일본 가고시마현과 미야자키현 경계에 있는 신모에다케 화산이 분화 했습니다. 현재까지 부상자 등 피해 신고는 접수된 것이 없으나, 일본 기상청은 화산경계 레벨을 3급으로 발령하고 산악 진입로를 폐쇄했습니다. 가고시마와 미야자키 공항의 항공편들은 정상 운행 중입니다.

[오세아니아지역]
뉴질랜드 오클랜드
10월 11일(현지시간) 뉴질랜드 오클랜드 공항의 정전으로 인해 항공편들의 추가 지연이 예상됩니다. 해당 공항을 이용하시는 여행객들의 스케줄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10월 10일 화요일

[유럽 지역]
프랑스
10월 9일부터 11일(현지시간)까지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노동개혁에 반대하는 노동계의 총파업 집회가 예상됩니다. 해당기간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시아 지역]
중국
10월 18일부터 29일(현지시간)까지 중국 베이징 및 국경지역에서 중국 공산당의 전당 대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 기간 동안 주요 지하철 역과 정부 건물의 보안이 강화 될 것으로 보여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9월 29일 금요일

[유럽지역]
이탈리아
10월 2일(현지시간) 이탈리아 공항 근로자들의 파업으로 항공 운행에 차질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여행자들의 스케줄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해당공항: Malpensa Milan Airport (MXP)
Milan Linate Airport (LIN)
Pisa International Airport(PSA)

[ALERTS] 2017년 9월 28일 목요일

[아시아 지역]
중국
10월 1일부터 8일(현지시간)까지 중국 국경절 기간으로 국경일 기념식 등 여러 행사가 전국적으로 개최 될 예정입니다. 주요 도시의 교통 혼잡이 예상되므로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유럽 지역]
이탈리아 로마
9월 29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로마에서 대중교통 파업으로 인해 버스, 트램, 지하철, 철도 서비스에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입니다. 이탈리아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교통편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LERTS] 2017년 9월 26일 화요일

[오세아니아지역]
호주
9월 25일(현재시간) 시드니공항의 항공 교통 관제 시스템에 기술적 결함 발생으로 시드니 공항에서 출발하는 몇몇 항공편의 지연이 예상됩니다. 여행자들의 항공편 스케줄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유럽지역]
스페인
9월 29일(현지시간) 스페인의 국영 철도 파업으로 인해 철도 이용에 불편이 예상 되므로,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9월 25일 월요일

[유럽 지역]
프랑스
9월 2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와 다른 도시들에서 노동 개혁과 관련하여 전국적인 시위가 예상됩니다. 항공 및 대중 교통 운행에도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여 여행자들의 스케줄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오세아니아 지역]
뉴질랜드
9월 20일(현지시간) 뉴질랜드 북섬의 남단 웰링턴에서 진도 5.0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웰링턴 지역의 열차 운행이 지진으로 인해 잠시 중단 되었으나 추가적인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미주 지역]
미국
초 강력 허리케인 ‘마리아(Maria)’로 카리브해 섬나라 곳곳의 전력 공급이 완전 중단 되는 등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당국에 따르면 ‘마리아’는 현재 2단계로 격하되어 도미니카 공화국 방향인 서북쪽으로 옮겨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 지역]
필리핀
필리핀에서 전국적인 교통 파업이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어질 예정입니다. 파업과 시위가 동반될 수 있으므로, 해당지역 여행시 교통편 확인 및 주의가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9월 21일 목요일

[남미 지역]
멕시코
멕시코 푸에블라 주 인근에서 규모 7.1의 강진이 발생해 적어도 116명의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현재 멕시코 정부에서는 사상자 규모를 파악 중이어서 정확한 피해 집계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지진으로 멕시코 시티의 베니또 후아레스 공항(MEX)의 운영에 차질이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
미국 동부
동부지역에 허리케인 ‘호세(Jose)’가 20일(현지시간) 뉴욕 등 미 동부 연안에 상륙할 예정으로 강풍과 폭우가 예상 됩니다. 해당지역 여행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9월 19일 화요일

[오세아니아 지역]
뉴질랜드 오클랜드
오클랜드공항에서 항공유를 공급하는 파이프 라인이 훼손돼 항공기 운항에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지난 9월 16일(현지시간) 이후 국제선과 국내선 41편이 취소되었고, 보수 작업에 앞으로 수 일이 더 걸릴 것으로 보여 항공편에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오클랜드공항을 이용하실 여행객들의 항공 스케줄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아시아 지역]
필리핀
9월 21일(현지시간) 필리핀 수도 마닐라를 포함한 도시 중심부에서 시위 및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전 대통령의 계엄령 선포 45주년을 기념하는 집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해당 지역의 교통 체증 및 혼잡이 예상되므로,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9월 18일 월요일

[유럽 지역]
영국 런던
지난 9월 15일(현지시간) 런던의 파슨스 그린역 지하철 내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로 적어도 30명의 시민들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런던 경찰 당국은 16일(현지시간) 18세의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밝혔으며, 이번 사건을 테러로 규정하였습니다. 테러 경보 수준은 4단계인 ‘심각(Severe)’으로 여전히 테러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 해당지역으로의 여행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시아 지역]
일본
태풍 ‘탈림(Talim)’이 17일(현지시간) 일본에 상륙하면서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서남부 지역을 중심으로 국지성 호우 및 강풍에 항공편 800편 이상이 결항되고 신칸센 등 철도 운행도 차질을 빚었습니다. 여행객들의 항공 스케줄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9월 14일 목요일

[유럽 지역]
독일
파산 절차에 들어간 독일 항공사 에어 베를린 조종사들이 집단 병가를 내 항공기 운항이 대거 취소 되었습니다. 현지 언론은 지난 12일과 13일 조종사들의 집단 병가로 30여편의 항공편이 취소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에어 베를린을 이용하시는 여행객들의 항공편 스케줄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러시아
러시아에서 수도 모스크바를 비롯하여 대도시의 주요 장소를 노린 ‘가짜 폭탄 경고’가 잇달아 보고되고 있습니다. 쇼핑센터, 기차역, 학교 등지에서 폭탄이 발견되었다는 신고로 수 만 명이 대피했지만 모두 가짜로 판명 났으며, 러시아 정부는 해킹을 원인으로 지목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지역]
중국 하이난
중국 기상청은 태풍 ‘독수리’가 15일(현지시간) 하이난 부근 해역을 지날 예정으로 중국 남부 지역에 심각한 피해가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지역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9월 13일 수요일

[유럽 지역]
프랑스 파리
9월 12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와 근교 도시들에서 프랑스 철도청(SNCF)과 파리 교통 공단(RATP) 노조의 집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 집회로 해당 지역의 교통에 차질이 예상되오니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독일 프랑크푸르트공항 터미널 1에서 최루 가스가 감지되어 보안 검색이 강화될 예정입니다. 당국은 현장에서 아직 유해성 물질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으며, 공항 운영에는 차질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북미 지역]
미국
허리케인 ‘어마(Irma)’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카리브 해 지역으로의 여행을 당분간 보류하시기 바랍니다. 어마의 세력은 1등급으로 약화되었지만 플로리다 주를 포함한 많은 지역이 피해 복구에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시아 지역│
필리핀 마닐라
마닐라 및 인근 지역에 태풍 ‘마링(Maring)’이 강타해 집중 호우를 퍼부으면서 도로 침수 및 산사태 등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기상청은 “12일 강수량이 절정에 달했지만 여전히 폭우의 위험이 있으므로 경계를 늦춰서는 안 된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지역으로 여행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9월 11일 월요일

[유럽 지역]
스페인 바르셀로나
9월 11일(현지시간)부터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의 스칸디나비아항공(Scandinavian Airlines)의 조종사들이 근무 조건 개선을 요구하기 위한 파업을 9월 11일(현지시간) 바르셀로나 중심에서 카탈루냐 날을 기념하기 위한 집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시위자들은 그라시아 거리, 카탈루냐 광장을 중심으로 집결할 것으로 보이며, 시위자들과 경찰 사이의 충돌 가능성이 있으므로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탈리아 로마
9월 12일(현지시간) 로마의 대중교통 노조원들의 파업이 있을 예정입니다. 지하철, 버스 등 교통편 이용에 차질이 예상 되오니 로마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교통편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LERTS] 2017년 9월 8일 금요일

[북미 지역]
미국
허리케인 ‘하비’가 미국 텍사스주와 루이지애나주를 강타한 지 일주일도 안 돼 역대 최강의 허리케인 ‘어마(Irma)’가 플로리다주를 향해 돌진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주는 이미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최고 수위의 경계태세에 들어갔습니다. 해당지역으로의 여행을 삼가 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럽 지역]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9월 11일(현지시간)부터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의 스칸디나비아항공(Scandinavian Airlines)의 조종사들이 근무 조건 개선을 요구하기 위한 파업을 감행할 예정입니다. 여행자들의 비행기편 스케줄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9월 7일 목요일

[유럽 지역]
이탈리아 피렌체
9월 8일(현지시간) 이탈리아 피렌체 페레톨라공항(FLR) 직원들의 파업이 예상 됩니다. 이 공항을 이용하는 여행자들의 비행기편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해당공항: 피렌체 페레톨라공항(Florence-Peretola Airport)

프랑스 파리
월 12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노동 개혁 법안에 반대하기 위한 전국적인 시위가 있을 예정입니다. 국영 철도 회사인 SNCF와 파리의 대중교통 대표 노조원들도 이 시위에 참가할 것으로 보여 현지 교통 체증 및 불편이 예상 됩니다.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9월 6일 수요일

[유럽 지역]
이탈리아 피렌체
9월 8일(현지시간) 이탈리아 피렌체 페레톨라공항(FLR) 직원들의 파업이 예상 됩니다. 이 공항을 이용하는 여행자들의 비행기편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프랑스 파리
월 12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노동 개혁 법안에 반대하기 위한 전국적인 시위가 있을 예정입니다. 국영 철도 회사인 SNCF와 파리의 대중교통 대표 노조원들도 이 시위에 참가할 것으로 보여 현지 교통 체증 및 불편이 예상 됩니다. 여행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북미 지역]
미국
앞으로 수일 내 대서양에서 발생한 허리케인 ‘어마(Irma)’가 강력한 돌풍을 동반해 세력을 키우고 있어 ‘하비(Harvey)’에 이어 추가 피해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미 국립허리케인센터(NHC)에서는 플로리다주에 ‘어마(Irma)’가 상륙할 가능성이 있어 비상 대비 태세에 돌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오세아니아 지역]
호주 시드니
9월 5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의 대표적인 유흥지구인 킹스 크로스와 레드펀 지역에서 현지 경찰의 작전 임무 수행이 예정되어 있으므로 해당 지역으로의 여행을 삼가야 합니다.

[ALERTS] 2017년 9월 5일 화요일

[북미 지역│
미국
앞으로 수일 내 대서양에서 발생한 허리케인 ‘어마(Irma)’가 강력한 돌풍을 동반해 세력을 키우고 있어 ‘하비(Harvey)’에 이어 추가 피해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미 국립허리케인센터(NHC)에서는 플로리다주에 ‘어마(Irma)’가 상륙할 가능성이 있어 비상 대비 태세에 돌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오세아니아 지역]
호주 시드니
9월 5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의 대표적인 유흥지구인 킹스 크로스와 레드펀 지역에서 현지 경찰의 작전 임무 수행이 예정되어 있으므로 해당 지역으로의 여행을 삼가야 합니다.

[아시아 지역]
북한 함경북도
9월 3일(현지시간) 북한 함경북도 길주군 인근 지역에서 핵실험에 의한 규모 6.3의 지진이 발생하였습니다. 북한이 강행한 6차 핵실험과 관련하여 대한민국 정부는 단호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중국 푸젠성
9월 3일부터 5일(현지시간)까지 중국 푸젠성 샤먼시에서 브릭스 정상회의가 열립니다. 정상 회담 기간 동안 중국 정부는 안보와 교통 통제 조치를 강화할 것이라고 발표 했습니다. 해당 지역 여행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8월 30일 수요일

[북미 지역]
미국, 텍사스, 루이지애나주
허리케인 ‘하비’가 열대폭풍으로 등급이 떨어진 이후에도 텍사스주 남서부 지역 중심으로 폭우가 계속되면서 피해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수일간 폭우가 더 내릴 것으로 보여 피해는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휴스턴의 조지 부시 국제공항(IAH)과 하비 공항(HOU)은 여전히 폐쇄된 상태이므로 여행객들은 스케줄 확인 및 해당 지역으로 여행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시아 지역]
인도
인도 뭄바이가 극심한 폭우로 인해 도시 기능이 마비 되었습니다. 29일에 내린 폭우에 의한 홍수로 샤트라파티 시바시 국제공항(Chhatrapati Shivaji International Airport)의 항공 운항 및 열차 운행 등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당국은 추가 피해가 우려되는 8월 30일부터 31일(현지시간)까지 뭄바이로 여행을 자제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타이완
타이페이 30일(현지시간) 15시부터 자정까지 하계 유니버시아드 폐막식이 열리는 타이완 타이페이 경기장 주변 교통 체증이 예상됩니다. 당국은 현지 경찰관 약 6천명을 배치하여 주변 보안을 강화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해당지역 여행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ALERTS] 2017년 8월 24일 목요일

[유럽 지역│
스페인, 까딸루냐
지난 17일 바르셀로나 중심가 차량테러로 인해 스페인 당국은 계속해서 보안을 강화하고 있으며, 주요 관광 명소, 정부 청사, 주요 지하철역 등에 보안 인력이 배치될 예정입니다. 당국은 여행자들에게도 보안 검사를 실시할 수 있으니 신원 확인 서류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 지역]
홍콩, 마카오, 광둥지방
초강력 태풍 ‘하토’가 홍콩, 마카오, 광둥지방을 강타하면서 해당지역에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8월 24일부터 25일(현지시간) 사이에 열대성 저기압으로 태풍의 세력이 점차 약화될 것으로 예상되나, 홍콩, 마카오, 광둥지방 항공편 운항과 관련하여 여행자들의 항공편 스케줄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