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여주고려병원친구 2,458

여주고려병원

포스트 메뉴

여주고려병원이 5월 가정의 달 해택 " 대상포진 접종 " 할인행사 시행

17만원 -> 15만원 (1회접종으로 평생 예방)

- 대상포진 환자는 개인보험 가입거절 알고 계셨나요?
- 대상포진 치료비, 비싼거 알고 있으신가요?
- 대상포진의 통증, 출산보다 고통스러운건 아시나요?

-대상포진 관련 자료(첨부)
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최근 5년간(2010~2014년) 대상포진 환자가 25% 증가했고, 환자의 60% 정도는 50세 이상(2014년)이었다. 50세 이상이라면 대상포진 예방에 각별히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다.

대상포진은 어렸을 적 수두를 일으킨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가 몸 속에 잠복해 있다 스트레스, 무리한 신체활동, 나이 증가 등으로 면역력이 약해지면 다시 활성화하면서 발병한다. 몸 한쪽에 띠 모양으로 발생하는 수포와 함께 출산통, 수술 후 통증보다 심한 통증이 특징이다.





여주고려병원 이헌일 부원장 “제47회 정신건강의 날 기념식” 공로패 수상


여주고려병원 이헌일 원장은 지난 8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보건복지부 주최 제 47회 정신건강의 날 기념식에서 공로패를 수여 받았다.
이번 행사는 정신질환에 대한 인식개선과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마련되었고, 여주고려병원은 지역거점 병원으로서 중증 정신질환자의 사회복귀 활성화 등에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여주고려병원 이헌일 부원장은 “우리나라의 정신질환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 중 15%만이 전문의료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것이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여주고려병원이 여주 뿐 만 아니라 경기도에서 가장 문턱이 낮은 병원으로 환자가 쉽게 찾고 의지할 수 있는 병원의 모습을 갖추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기사개재

여주고려병원은
보건복지부 대한노인회와 함께 어르신들의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지원하는 여주의 유일한 지정병원 입니다

유사한 지원명목으로 환자의 안전을 담보로 진료비를 감면해주는
병원이 있으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지원문의와 상담은 전화로도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