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밥면빵
친구 342

맛집 컨시어지 서비스 밥면빵 #실패없는맛집 #광고없는맛집제안

포스트 메뉴
밥면빵 시즌1을 종료합니다.

안녕하세요, 맛집 고민하는 시간을 줄여주는 여러분의 밥면빵입니다.

2020년 4월 30일 오늘, 조금 슬픈 소식을 가져왔어요. 더 나은 서비스를 준비하기 위해 아쉽지만 밥면빵 서비스 시즌 1을 종료합니다.

작년 5월 ‘맛있는 한 끼의 힘‘을 믿는 사람들이 모여 1:1 맛집 컨시어지 밥면빵이 시작됐어요. 맛집 고민하는 시간은 줄여드리고 맛있는 한 끼의 시간은 늘려드리기 위해 1년간 밥면빵 서비스를 운영했죠.

사이드 프로젝트로 시작한 밥면빵에게 일주년이란 의미가 굉장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게 옳은 것일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는 없을까?’ 가치 있는 콘텐츠를 필요한 사람에게 전하려 노력했던 나날이 어느덧 1년이나 되었다는 뜻이니까요.

이제 밥면빵팀은 다음 단계로 나아갈 때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서비스를 준비할 때처럼 큰 노력이 필요한 일이었기에, 의미 있는 날 시즌 1을 종료하기로 했습니다. 서운하실 분들을 위해 그동안 밥면빵이 얻은 재미난 데이터 공유해 드려요. 지난 1년간의 밥면빵 활동 또한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그동안 밥면빵에게 주신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듬뿍 받은 사랑, 잊지 않고 다시 돌아올게요. 더 멋진 밥면빵 시즌2를 기대해주세요!

가치 있는 콘텐츠를 필요한 사람에게.
밥면빵팀 드림.

좋은소식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밥면빵입니다.

겨울 방학을 떠났던 밥면빵이 돌아왔어요! 밥면빵의 빈자리에 섭섭하셨다고요? 세상에, 이젠 걱정 마세요. 방학 사이 더 튼튼해진 밥면빵이 있으니까요!

얼마나 튼튼해졌냐면요, 밥면빵 사이트에서 멤버십 기간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어요. 앞으로 이전에 추천받았던 솔루션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고요! 더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늘 업데이트 중!

지금부터 바로 이용해주세요!

다시 만나 반가워요,
밥면빵팀 드림.

밥면빵은 준비 중💨💨

맛집 고민하는 시간을 줄여주는 여러분의 밥면빵입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 끼 되셨나요?

2020년 2월 3일까지 밥면빵팀이 겨울 방학을 떠나요. 개편을 위해 잠시 서비스를 멈춰, 1월 한 달 동안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2월 4일부터 멤버십 사용이 가능하며 맛집 솔루션은 2월 6일부터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쉬는 동안 밥면빵 팀은 보다 건강하고 장기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키기 위해 꾸준한 회의와 워크샵을 진행 중이어요. 조금 느리더라도 더 탄탄한 준비를 통해 더 든든한 서비스로 돌아올게요. 밥면빵팀을 응원해주세요.

그럼, 2월에 만나요! 그 사이 밥면빵을 잊지 마시길 바라며. 밥면빵팀 드림.

[이벤트] 61% 할인이 곧 종료됩니다 😭

지금 바로 할인된 가격으로 멤버십 가입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밥면빵입니다 🤗

밥면빵은 광고 없는 맛집 컨시어지 서비스로, 지난 한 달간 수백 건의 맛집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고객님들이 더욱 편하고,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밥면빵은 정말 행복합니다. 😍

100명의 고객님들에 한해 제공되었던 61% 가격 할인 이벤트가 곧 종료됩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애초 예상했던 숫자를 뛰어넘어, 100명이 넘는 분들께 혜택을 드렸습니다.

아쉬워하는 분들의 요청으로, 26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 100분에게 36%의 할인율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이후 결제하시는 분들은 롱데이 밥면빵을 6,4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밥면빵은 현재 더 좋은 추천을 드리기 위해 더 양질의 데이터 기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고객님들에게 더 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 중입니다.

맛집 찾는 시간 30분을 맛집 물어보는 2분으로 줄여보세요!
더 편하고, 더 맛있게, 인생이 더 즐거워집니다! 🥰

가격이 오르기 전,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61%의 할인율을 놓치지 마세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밥면빵의 운영시간이 변경됩니다!

안녕하세요! 밥면빵팀입니다.

맛집 컨시어지 서비스 밥면빵이 2019년 5월 15일에 런칭해, 오늘이 딱 2주가 되는 날입니다. 불과 1주일 만에 많은 분들에게 관심받고, 실제로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 무척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제 하루도 11분에게 맛있는 제안을 드렸습니다😋

하지만 기쁨을 잠시 뒤로하고, 매주 일요일 휴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

고객분들을 위해 맛집 크리에이터는 수년 간 쌓은 경험치 이상의 컨시어지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인스타그램, 망고플레이트, 식신, 포잉 등 거의 모든 채널을 체크하고 고객님들의 요청사항에 맞추어 꼼꼼하게 검색하고, 선정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추천을 하기 위해 노력하다 보니 매 추천마다 1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이에 밥면빵팀은 더 많은 분들께 더 좋은 추천을 드리기 위해서, 일주일에 이틀은 서비스를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운영시간을 화-일에서 화-토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이미 이용 중인 고객님들께는 남아있는 멤버십 기간의 (일요일의 수 X 2) 일을 연장해드리려고 합니다.

재정비 시간 동안 더 많은 고객님에게 맛집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답변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노력하려고 합니다. 맛집 선정 외의 일들은 시스템화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더 빠르게 제작하려고 합니다. 맛집 선정 과정에서도 퀄리티를 포기하지 않으면서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방안들을 고민하겠습니다.

추천받은 곳에서 맛있는 시간을 즐기신 고객분들이 만족했다며 (신나는🤭👏) 후기를 전달해주실 때마다, 참 기쁘고 감사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기고 싶다는 저희의 바램이 전달된 것 같아 저희도 무척 힘이 납니다.

맛집 컨시어지 서비스 밥면빵을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맛있는 하루를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 5월 28일,
여름이 다가오는 밤, 밥면빵 팀 일동

자주하는 질문

[밥면빵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맛집 크리에이터가 1:1로 고객님의 필요에 맞춰서 추천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광고 없이 필요한 맛집들을 받아볼 수 있어요!
수십가지 요청사항에도 최대한 맞춰서 추천해드립니다!

[어떻게 추천 받나요?]

플러스친구 밥면빵에 바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언제, 어느 목적으로, 어느 지역, 어떤 맛집을 찾는다고 알려주시면 됩니다.
더 확인해야할 상황은 크리에이터와 짧은 대화속에서 자연스럽게 나오게 됩니다.

[어느 지역까지 추천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서울지역만 추천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주요도시 및 해외도시도 오픈 준비 중입니다.

[추천받는데 얼마나 오래 걸리나요?]

고객님의 요청사항의 복잡도에 따라 다릅니다.
문의 접수는 접수요청후 최대 2시간이 소요됩니다.
문의 접수 후 최대 24시간 안에 맛집 추천을 드립니다.

[추천 받은 곳이 원하는 곳이 아니에요]

어떤 점이 원하는 이유가 아닌지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그 요청사항까지 반영하여 새로 추천해드립니다.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원데이 밥면빵은 1900원으로 한 번의 문의가 가능합니다. (기간 한정 운영)
롱데이 밥면빵은 9900원으로 28일간 제한없이 문의가 가능합니다.
현재는 오픈 기념으로 100명에게는 61% 할인된 3800원에 제공합니다.

[현금영수증은 가능한가요?]

신청할 때 원하시는 핸드폰 번호를 적어주시면 현금영수증 발행드립니다.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를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결제 후 7일 이내에는 100% 환불가능합니다.
환불은 플러스친구 밥면빵에게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문의 접수가 시작되면 크리에이터가 배정이 되어 서비스 이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벤트] 맛집 컨시어지 서비스 밥면빵 오픈 기념 이벤트

오늘은 뭐먹지? 괜찮은 곳 없나?
회식, 소개팅, 상견례, 미팅, 기념일..
음식점을 찾느라 고민했던 시간은 이제 없다

베타테스터 기간 중 만족도 100%를 달성한 맛집 컨시어지 서비스 밥면빵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블로그 속 광고 없는 맛집을 찾느라, 인스타그램 속에서 예쁘지 않은 맛집을 찾느라, 맛집 어플리케이션의 넘쳐나는 음식점 속에서 내가 원하는 정보를 고르느라 결국 내가 원하는 맛집을 찾지못하고 아무데나 가자! 외치던 날들

밥면빵에서는 맛집 크리에이터가 1:1로 고객님의 필요조건에 맞춰서 추천해드립니다.🧐

애인과 기념일 하루전인데 예약한 곳이 없어!!
마음에 드는 여자와 소개팅을 해야해!!
갑자기 상사가 회식을 하자고 해!!
그냥 새로운거 먹고 싶은데 찾기는 귀찮아!!
처음 가보는 동네에 맛집을 찾고 싶어!!

모두 밥면빵이 해결해드립니다!! 😍
오픈 기념으로 100명에게만 61% 할인합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