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정신의학신문공식계정친구 1,229

'마음건강검진'에 대해 궁금하다면 친구 추가 후 채팅하기를 누르세요. 안내 메시지가 발송 됩니다.

포스트 메뉴
무료 정신건강검진

여러분들의 마음의 소리를 들어드립니다.

정신의학신문 마음건강센터에서 말 못할 아픔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무료 정신건강검진(20만원 상당)을 준비했습니다.
(선착순 남, 녀 100명씩)

정신건강검진에서는 기본적인 “성격구조와 심리적 특성”을 파악하고,
“우울, 불안, 스트레스, 공황장애, 강박증, 외상후스트레스장애, 수면장애, 카페인 중독, 알코올 중독, 도박 중독 등의 질환 유무”까지
정신건강의 전반적인 영역에 대한 평가를 하게 됩니다.

검진은 무료로 진행되며, 질환의 유무를 비롯해 스트레스 정도, 성격적 특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검사를 마친 후 직접 방문 하시면 결과에 대해 설명을 들으시고, 필요하다면 심층심리검사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의 심층면담이 40분 정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마음 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전화( 070-7557-9104 )연락 혹은
채팅하기를 눌러
카카오 플러스친구에게 안내 받으세요.
-안내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 2~3시 점심시간 제외

참고 : 정신의학신문 홈페이지
www.psychiatricnews.net

혹시 나도 공황장애? 공황장애, 무료 검사 받아보세요

갑자기 숨이 막히고 심장이 죄어드는 감각, 이러다간 죽을 지도 모르겠다는 공포, 머릿속이 하얗게 어지럽고 몸이 떨리며, 아무런 생각도 행동도 내 뜻대로 되지 않는 압도적인 불안감.
여러 매체를 통해 유명인들의 투병기, 질환에 대한 정보가 알려지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적절한 도움을 받지 못한 채 공황장애로 인한 불안감에 고통 받고 있습니다.

겪어보지 않고는 얼마나 고통스러운 지 가늠하기 어려운, 죽을 것만 같은 초조함으로 힘겨워하는 분들을 위해 정신의학신문이 공황장애와 불안에 대해 검사를 받아 볼 수있는 자리(무료)를 마련하였습니다.

정신의학신문 마음건강센터에서 서울 시민을 대상으로 공황 장애에 대해 직접 상담합니다.

참여 문의 : 정신의학신문 마음건강센터
전화 : 010-3278-7010
카톡 : psynews7010
전화/카톡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시~20시(점심시간 14시~15시), 토요일 10시~14시
*문의 가능 시간 외에는 문자를 남겨 두시면 문의 가능 시간에 연락을 드립니다.
**정신의학신문 마음건강센터는 광화문역, 여의도역, 강남역, 선릉역, 숙대입구역, 건대역, 신림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 info.psynews2@
gmail.com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