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북한인권과 민주화 실천운동연합친구 206

장대현지역아동센터, 장대현학교를 통해 탈북민 정착교육을 제공하는 북민실입니다!

포스트 메뉴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8년 9,10월호

하루하루 더 추워지는 가운데 겨울맞이 북민실 카드 늬우스를 전해 드립니다~

추위에 얼고 지친 마음을 다 녹여버릴 따듯한 북민실 소식들 준비했으니 즐겨 보시고 많은 추천과 공유 바랍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는 내년 1월에 다시 뵙겠습니다^^

즐겁고 풍성한 추석되세요!

전례 없이 무더웠던 여름날을 보내고 이제 누렇게 익은 들녘과 알록달록 물든 가을 단풍이 마음에 여유를 안겨 줍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맞이하는 풍성한 한가위와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늘 한결같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재)북민실이 장대현의 이름으로 인사 올립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8년 7,8월 호

절대 끝나지 않을 것 같았던 무더위가 지나고 추석과 가을이 다가오는 9월! 북민실 카드 늬우스 7,8월호가 도착했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따스함을 전해줄 따끈따끈한 북민실의 여름 소식들이 가득 담겨 있으니 보시고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후원자 여러분 복된 한가위 보내시고 북민실 카드 늬우스는 11월에 다시 뵙겠습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8년 5,6월 호

무더운 여름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7월! 시원한 북민실 카드 늬우스 5,6월호가 발간 되었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각오로 만든 시원한 디자인과 신나는 북민실의 소식을 두루 갖춘 이번 카드늬우스를 보시고 많은 사랑과 공유 부탁드립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는 무더운 여름이 지난 9월에 다시 만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대현학교 영화 시사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장대현학교 학생들이 이번학기 영화제작수업을 들으며 열심히 만든 영화를 시사하는 시사회가 7월 20일 오전 10시반에 있습니다! 오셔서 학생들의 작품들을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강혜인 트리오와 함께하는 "여름밤 재즈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강혜인 트리오와 함께하는 "여름밤 재즈 콘서트"

무르익어가는 여름밤, 장대현 학교 약속의 땅에서 북민실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음악회를 가지려 합니다.



일시: 2018.06.29(금) PM 7:00

장소: 장대현학교 약속의 땅

문의: 051-261-0199



많은 참석 바랍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8년 3,4월 호

화창했던 봄이 지나가고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5월에 북민실 카드 늬우스 3,4월호가 발간 되었습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사랑 넘치는 5월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 소식들을 가득 담았으니 읽으시고 많은 공유와 전달 부탁드립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는 7월에 다시 만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8년 1,2월 호

봄이 올듯 말듯 하는 사이 2018년의 북민실 카드 늬우스 첫 호가 발간 되었습니다!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활기찬 북민실 이야기들이 고급진 형태로 가득차 있으니 따뜻한 소식들로 추운 늦겨울을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다음 3,4월 호는 좀더 따뜻해진 5월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북민실에서 설 인사 드립니다!

한달 반 전에 만났던 2018년이 민족의 대명절을 지나며 완전체가 되어갑니다.
주말을 끼고 있어 유독 짧게 느껴지는 이번 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이기에 더없이 기쁜 명절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오고 가는 길, 안전하시길, 즐거우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도 북민실과 함께 나눔의 행복을 누리시길 북민실 임직원이 마음을 모아 기원합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7년 11,12월 호

끝이 없이 이어지는 한파를 뚫고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7년의 마지막호가 도착했습니다!

2017년 한해를 돌아보며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해주신 여러분들에게 대한 감사의 마음을 가득담아 따뜻한 소식들 준비했으니 즐겨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2018년 새해에는 더욱 더 정진하는 북민실 되길 다짐하며, 더 많은 소식드로 찾아뵙길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북민실에서 새해인사 올립니다!

항상 아껴주시는 후원자님, 협력기관 관계자님, 각계에서 함께해주시는 자원봉사자님,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는 카톡친구님!

선물같이 다가온 2018년, 기쁨의 결실을 위해 달리는 한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늘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북민실의 친구되신 모든 분들께도 희망과 감동의 한 해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장대현학교, 장대현지역아동센터, 북민실사무국 직원 일동 -

다문화시대, 다양한 경험이 자산이다!

미국 CBS에서 방영되고 있는 평창올림픽 홍보영상을 만든
재미교포 임영광PD가 한국을 방문하여 장대현학교를 찾아옵니다!
한국인 부모 아래 일본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성장한 독특한 이력을 가진 그가
북한과 남한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며 성장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러 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후원자님은 회신 메시지로 알려주세요!^^

임영광PD 관련 기사
http://m.yna.co.kr/kr/contents/?cid=AKR20171124046800371

This is 강원 Video
https://www.youtube.com/watch?v=6sEK5uof-t4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7년 9,10월 호

매서운 추위가 시작하고 전국 곳곳에서는 눈이 내리는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추위을 녹여버릴 따뜻하고 활기찬 북민실 소식을 전해 드리니 많이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북민실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해주시는 후원자 여러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리며, 행복한 연말,연초 보내시고 북민실 카드늬우스는 1월에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북민실이 야심차게 준비한 통일토크콘서트에 초대합니다!

북민실이 야심차게 준비한 통일토크콘서트에 초대합니다!

대표적인 탈북민 엘리트!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북한전략연구센터 강철환 대표,
탈북민 목사로서 같은 탈북자를 섬기는 ​'새터교회'의 ​강철호 목사,
채널A의 '이만갑'의 마스코트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김아라 자매,
전 북한예술선전대 아코디언 연주자에서 지금은 찬양사역자의 길을 걷고있는 류지원 자매,
이들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풀어줄 장대현교회 담임이자 북민실 이사장인 임창호 목사!

좀처럼 한자리에 모일 수 없는 이들이 생생하게 들려주는 북한이야기에 귀기울이고,
어느때보다도 긴장이 고조된 남북한의 정세 속에서 우리의 방향성을 되짚어보는 시간.
북민실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 일시 : 2017년 11월 12일 일요일 오후 2시30분 - 4시
- 장소 : 부산온누리교회 (해운대구 대천로 98, 051-702-0101)
- 주최 : (재)북민실, 부산온누리교회, 그날까지통일포럼
- 후원 : 부산극동방송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7년 7,8월 호

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부산앞바다에 선선한 바람이 부는 것을 보니 어느덧 가을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가을날 상쾌한 바람만큼이나 신선한 소식을 많이 담겨있으니 열어보시고 주변 분들에게도 북민실의 소식을 많이 전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북민실 재단을 한결같이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곧 다가오는 명절에도 후원자 여러분들의 기쁨만 가득한 시간들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7년 5/6월 호

북민실 재단을 언제나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

무더운 여름이 왔습니다! 여름만큼이나 열정적인 북민실의 소식 많이 담았으니 보시고 뜨거운 응원 바랍니다~

추우나 더우나 한결같은 사랑 보내주시는 후원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북민실 카드 늬우스는 9월에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7년 3/4월 호

다시 찾아뵙는 3/4월 북민실 카드 늬우스 입니다!

일찍 찾아오는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신나는 뉴스를 많이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과 구독 바랍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7년 1/2월 호

1, 2월호 북민실 카드 늬우스 입니다~!!

북민실을 언제나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 어느덧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찾아 왔습니다.
봄처럼 따뜻한 북민실의 소식들 전해 드리니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훈훈한 저녁 되시길 기대합니다~^^

북민실 카드 늬우스 2016년 11/12월 호

북민실을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 새해 첫 달도 이제 절반이나 지났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이해 어울리는 색감으로 11,12월 북민실 카드 늬우스를 준비 했으니 즐겁고 따뜻한 소식 받으시고 새해에도 북민실과 함께 기쁨넘치는 한해 될 수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