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해외여행 새벽비행기 이용 고객이 선택한 인천공항콜밴 타고가요

여름휴가 시즌으로 항공, 호텔 등 관련 업종의 기업들은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라면 가장 먼저 고민되는 것이 항공권이다. 요일과 시간마다 가격이 다른 항공권을 저렴하게 득템하기 위해 밤낮으로 검색하지만 원하는 요일과 원하는 시간대가 맞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 특히 가고싶은 여행지가 새벽 비행기 시간이라면 더욱 고민하게 된다.

프라이빗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서비스를 운영중인 타고가요공항밴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특가항공으로 새벽비행기를 이용하는 경우 불편한 교통편 때문에 예약자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타고가요는 ‘위치기반 거리 요금 프로그램’ 으로 이용 요금 조회시 자동 산출되어 항목별 상세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기업과 제휴로 현대차 블루멤버스 회원이라면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해 최대 4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대표 카드사인 7개 카드사(국민, 롯데, 비씨, 신한, 우리, 하나, 현대) 제휴로 카드사 할인혜택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와 함께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가족여행자라면 미국 NHTSA 충돌 안전기준을 통과하고 대한민국 국가표준인증 KC 마크를 획득한 유아외출용품 포브(FORB)의 유아카시트 무료 서비스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콜밴가격이 궁금하다면 PC와 모바일로 타고가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요금을 전세계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다. 타고가요는 현재 인천공항, 김포공항 뿐만 아니라 김해공항, 청주공항, 대구공항, 울산공항 등 전국 공항밴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우수관광중소기업 시장에서 우수성을 인정 받아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업계 최소로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기사원문바로가기:
http://www.tourtimes.net/102228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