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보도자료]타고가요 공항밴서비스, 한국관광공사 사장상 수상!

지난 13일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2018 관광중소기업 크라우드펀딩 우수기업 시상에 타고가요 공항밴 서비스가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장려상)을 수상했다.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열린 이번 시상은 2018년 4월부터 11월까지 크라우드펀딩을 신청한150여개 기업 중 펀딩에 성공하고, 관광서비스 발전에 뛰어난 사업 역량을 지닌 우수기업 8개 기업을 최종 선발하여 시상하였다.

타고가요 공항밴 서비스는 ‘공항 가는 모든 길에 함께’ 라는 슬로건을 지향하며 공항에 가는 공항철도, 자가용 공항주차 등 다양한 교통편 서비스와 밴차량 서비스를 접목하여 ‘공항철도역 밴서비스와 경기장 공항주차 밴서비스’을 개발했다. 또한 인천공항에 이어 김포공항과 4개의 지방공항(김해공항, 울산공항, 대구공항, 청주공항)까지 공항밴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확대해 인천공항콜밴이 전국 공항밴 서비스로 확대되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타고가요 관계자는 “금번 펀딩의 성공에 의해 사업의 신뢰성과 성장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펀딩 이후 2억 원의 추가 투자가 이루어졌고, 마케팅을 확대함에 따라 펀딩 전후 대비 이용수 및 매출이2배나 증가했다”며 “한국관광공사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해주신만큼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하는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고가요 공항밴 서비스는 다가오는 2019년에는 단순히 이동편의서비스의 개념을 넘어 설렘의 시작을 함께 동반한다는 의미로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 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이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