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디지탈클릭, 다양한 업그레이드로 선택의 폭을 넓힌 디클 올인원PC A24 출시

[글로벌E 이지숙 기자] 예쁜 가성비 노트북으로 알려진 디클 클릭북의 제조사 디지탈클릭㈜가 올인원PC A238J에 이어 신제품 ‘디클 올인원PC A24’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디클의 올인원PC는 초슬림 디자인으로 탁월한 공간 구성에 유리하다. 특히 이번 디클 올인원PC A24는 2mm 초슬림 베젤을 적용했으며, 화면 가득 영상이 재생되어 더 큰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는 24형 FHD(1920x1080) IPS 마이크로 엣지 디스플레이 탑재로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화면을 제공한다. 모니터 상단부엔 팝업형 웹캠 설치로 평상시에는 웹캠을 숨겨두고, 사용 시에만 누르면 돌출되어 행여나 모를 해킹에 대한 위험도 방지하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또한, 올인원PC A24의 특별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엘리베이션(높낮이), 피벗(가로세로변환), 스위블(좌우회전), 틸트(상하각도)의 4가지 기능 모두 사용하여 사용자에 딱 맞게 자유로운 화면 조절이 가능하다.

CPU의 기본구성은 인텔의 펜디엄 골드 저전력 프로세서를 기본으로 8, 9세대 커피레이크 i3, i5, i9 시리즈 등으로 옵션 변경도 가능하여 좀 더 강력한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메인보드는 아수스사의 대표 메인보드이며 우수한 내구성과 9세대 커피레이크와의 조합에 효율적인 PRIME H310T2 R2.0 탑재하였다. 메모리는 DDR4 SODIMM(노트북용) 메모리 모듈을 기본 탑재하여 기존 DDR3 보다 더욱 빨라진 속도와 향상된 전력효율로 여러 작업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메모리 선택은 4GB, 8GB, 16GB, 32GB까지 가능하다.

디클 올인원PC A24 모델에서 주목할 또 하나의 특징은 빠른 부팅속도를 자랑하는 NVMe M.2 SSD 128GB 기본 장착이다. 이는 기존 SATA3방식보다 최대 4배 더 빠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용량이 부족하면 이 또한 256GB, 512GB 등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밖에 제품 후면에는 듀얼 스토리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SSD 또는 HDD 추가가 가능하여, 기본 시스템 외 더 큰 저장공간으로 동영상, 음악, 사진, 업무파일 등 원하는 자료를 다양하게 저장 및 백업해 둘 수 있다.

이번 디클 올인원PC A24는 프리도스 모델과 윈도우 10 기본 장착 모델 두 가지로 출시되어, 직접 설치가 가능한 윈도우 10 보유자에게는 뛰어난 가성비를, 처음 사용자에겐 윈도우 10이 기본 설치되어 간단한 사용자 설정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INTEL의 강력한 내장그래픽인 UHD Graphics 610 은 별도의 카드 추가 없이 탁월한 비주얼 환경을 비롯하여 뛰어난 이미지 품질, 생생한 비디오 재생, 전반적으로 향상된 속도와 성능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듀얼 스피커, 화이트와 블랙의 세련된 색상 옵션, 기가유선랜, 초고속 802.11 AC 무선랜 및 블루투스, USB 3.0, 2.0 포트, HDMI 인터페이스 지원 등으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디지탈클릭 관계자에 따르면 “디클 올인원PC A24는 펜티엄골드 또는 고성능 i시리즈 커피레이크 CPU 장착, 다양한 메모리 구성, 확장된 저장장치의 다양한 업그레이드, WINDOWS 10, 초슬림 디자인의 올인원 PC로 공간의 제약 없이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간단하고 편리한 사무환경 구성에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지탈클릭의 올인원PC A24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탈클릭 홈페이지와 온라인 판매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숙 기자 news@
globale.co.kr




http://cnews.globale.co.kr/view.php?ud=DL301410367257992c130dbe_36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