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FORETFORET(포레포레)친구 92

고감도 온라인 설렉트샵 '포레포레'

포스트 메뉴
RILLA GO RILLA-Sticky Lemon NEW ITEM

네덜란드의 편집샵 릴라고릴라는 모든 사람을 웃음짓게 만드는것이 일을 하는 목적이고 이를 위해 젊은 디자이너들이 유니크한 제품을 만들도록 서포트하는 플랫폼 편집샵입니다. Sticky Lemon, Monk & Anna, Tinne+Mia, Studio Ditte, Eef Lillemor, Miss Rilla & Mister Gorilla브랜드를 선별하여 판매하고 있고 귀엽고 독창적인 칼라와 스타일이 담긴 가방, 스태이셔너리 등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입니다.

포레포레에서 이번에 수입한 스티키 레몬은 청량하고 신선하고 맑은 칼라가 느껴지는 스태이셔너리 브랜드로 이번의 뉴 컬렉션은 레트로와 비비드함을 적절히 믹스한 칼라블럭된 가방과 레인부츠의 컬렉션입니다.

자세히 보기 :
http://s.godo.kr/d3ky

ULTRA CHIC 19AW OPEN

예술과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큰 열정과 창의력으로 시작된 이태리 브랜드 ULTRA CHIC(울트라시크)

울트라시크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에고(Diego Dossola)와 비즈니스 파트너 비올라(Viola Baragiola)에 의해 2006년 런칭된 브랜드입니다. 예술과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큰 열정과 창의력으로 시작된 울트라시크는 파워풀한 예술적 컨텐츠와 강한 아이덴티티 그리고 로맨틱과 락을 적절히 믹스하여 디자인에 녹이면서 슈퍼 울트라 시크하지만 사랑스러운 컬렉션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실크, 캐시미어, 울, 면, 사틴, 조젯 등의 고품질의 패브릭과 유니크하고 재미있지만 하이퀄리티로 제작된 자수, 패치, 프린트의 디테일을 활용하여 브랜드와 디자인에 상상력과 유니크함을 부여하는 어번 컨템포러리 브랜드, 울트라시크는 2015년 밀라노에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같은 해에 WHITE 라는 밀라노의 저명한 패어기간 동안에 러시아의 바이어들이 수여하는 컨템포러리 패션어워드를 수상했으며 그 시너지로 이탈리아의 국가 이사회에서 수여하는 타오어워드를 수상하게 되면서 지금까지 성장하고 있습니다.

셀럽이나 인플루언서들이 입을 법한 독특한 커팅과 칼라&소재 믹스로 구성된 AW19 컬렉션은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베이직의 편안한 디자인은 아니지만 스타일이 중요한 자리, 멋을 뽐내고 싶은 자리, 기분전환을 위해 무엇인가 쇼핑을 하기 원한다면 단연코 추천해드리는 브랜드입니다. AW19 런웨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더 자신감 있게 선보이는 울트라시크를 포레포레에서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
http://s.godo.kr/d3kn

GRAND OPENING

글로벌 브랜드 셀렉트샵 '포레포레'가 드디어 그랜드 오픈을 했습니다!

감각있고 인기있는 글로벌브랜드는 물론, 패션계에서 주목받는 라이징브랜드까지
45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포레포레의 그랜드오픈을 축하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1.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2. 총 33분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9년 8월 26일~9월 15일
당첨자 발표 : 2019년 9월 17일 (쇼핑몰 공지게시판)
경품 : 포레포레 적립금 5만점 – 3명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 30명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godo.kr/d0cc

COMING SOON!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19FW신상품, 새로운 프로모션과 함께
8월 26일 포레포레가 그랜드 오픈 합니다!

GRAND OPENING
2019.08.26.

WYNKEN AW19 OPEN!

런던에서 온 키즈 브랜드 윙켄은 2014년 Elbe Lealman이 실제 엄마가 되고 나서 런칭된 브랜드입니다.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세련되면서도 창의적인 디자인과 좋은 퀄리티의 옷을 입혀주고자 직접 디자인하게 되었고 현재는 20여개의 나라에서 월드와이드로 판매중입니다. 최근에는 프랑스의 권위 있는 매거진 밀크에서 매년 선정하는 베스트 패션 컬렉션에 2019년 봄 여름 컬렉션이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윙크를 뜻하는 브랜드명 WYNKEN은 로고에서 보여주듯 간결하면서도 유쾌한 재미를 안겨주고 이를 이용하여 디자인에 아플리케, 자수, 프린트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Butterfly House

AW19 시즌의 컨셉 '버터플라이 하우스'는 1997년 Herbie Hancock 의 앨범 'Butterfly'에서 영감을 얻어 1990년대의 스트리트웨어를 연상케 합니다. 인조퍼를 사용한 트랙수트, 비니모자, 나일론 자켓과 작업복 스타일의 거친 느낌에 컨템포러리의 세련미를 살려 아이들 옷에 적용했습니다. 버터플라이 일러스트 디자인은 얼마 전 상을 수상한 일러스트레이터 Jack Cunningham과 콜라보로 진행하어 윙켄스러운 재치와 간결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소재와 칼라는 카라멜, 에이서(잿브라운), 챠콜(진그레이), 에크루(연베이지) 칼라의 점보 코듀로이, 저지, 인조퍼, 데님과 면 소재를 주로 사용했고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위해 스판덱스, 라이크라와 알파카를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데일리 사용이 가능한 모자와 양말은 이번 시즌에 더 확장된 라인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링을 풍성하게 해 줄 아이템입니다

포레포레에서 19년 가을 첫 선을 보이는 신규 브랜드 WYNKEN을 지금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 :
http://s.godo.kr/cxzi

NEUL 19AW 'The Fisherman's Dream'

The Fisherman's Dream
매 시즌 NEUL의 뮤즈인 City Girl 시티 걸의 일상을 이야기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2019 의 컨셉은 긴 여행을 떠난 시티걸을 이야기합니다.
첫 번째 S/S 시즌 미국의 하와이 여행기에 이어 F/W 시즌은 플라잉 낚시로 유명한 영국의 스코틀랜드로 어부 출신의 낚시꾼 아빠를 따라 떠난 시티 걸의 여행기입니다.

긴 해안선과 3만개가 넘는 호수, 수많은 강들로 오래전부터 낚시 문화가 발전한 스코틀랜드의 광활한 자연 경치를 연상시키는 내츄럴 컬러부터 블레이징 옐로우, 프렌치 블루, 라일락 퍼플 비비드 컬러와 피치 버드, 터키쉬 블루 등 세련된 컬러를 사용하여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을 선보입니다.
컬러 배합이 아름다운 Float 낚시 찌 프린트 패턴 개발을 통해 소재 사용에 폭을 넓혔으며, 위트있고 사랑스러움이 배가 된 컬렉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
따뜻함과 실용성을 중시한 어부들의 의류의 특성을 살려 빈티지한 무드가 담긴 니트 아이템을 선보이며, 보온성을 고려한 웨딩 원단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과 NEUL 감성의 워크웨어 디테일을 사용하여 실용성과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풍요로운 컬렉션을 그려냅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NEUL 감성을 담은 맨즈웨어 컬렉션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유니섹스 아이템 비중을 높여 남녀노소 누구나 NEUL의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
http://reurl.kr/333463F8NV

WOLF & RITA 19AW OPEN!

울프앤리타는 30년 동안 셔츠 제조 경험에서 온 클래식한 기술력과 과거에서 얻은 영감을 활용하여 에브리데이 착용이 가능한 아동복을 디자인 합니다.
포르투갈 현지에서 공급되는 고품질의 재료들과 로컬의 장인들이 만드는 아이들의 옷은 독창적이고 윤리적이며 클래식한 스타일과 과감한 디테일을 적절히 잘 믹스하여 옷장에 꼭 있어야하는 드레스, 셔츠, 바지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TUDO É DIVINO, MARAVILHOSO
(모든것은 신성하고 훌륭합니다!)

AW19 시즌의 울프앤리타의 컬렉션은 1968년 브라질의 자유운동, 트로피칼리아(Tropicália)에서 영감을 얻어 젊은 세대들에게 다르고, 불합리하고, 도전하고, 꿈을 위해 싸우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던 문화를 반영하였습니다.
긴 곱슬 머리, 화려한 옷이 연상되는 히피문화를 환영하는 이번 시즌 컨셉이 어떻게 아이들 옷에 반영되었을지 기대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http://reurl.kr/333463F9OX

LOUISE MISHA 19AW OPEN

신비롭고 새로운 2019 가을, 겨울 루이스미샤를 포레포레에서 만나세요!

루이스미샤의 디자이너 Marie Pidancet은 2019년 가을과 겨울, 라틴아메리카의 심장부로 여행을 떠납니다. 압도적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지닌 신화의 땅에 매혹적인 눈과 고대역사를 가진 사람들이 사는 곳이 있다면 그것은 단연코 페루일 것입니다.
이름만으로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곳, 잉카의 땅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레이어드 소재, 부드러운 벨벳과 실크, 따스한 뜨개질의 니트, 안데스의 자수, 가리비 주름장식과 섬세한 끈으로 이 매혹적인 나라에 루이스미샤의 강한 정체성을 부드럽고 섬세하게 새겨 넣었습니다.
부드러움, 따뜻함, 친절함으로 감싸 있는 모든 루이스미샤의 제품을 통해 아름다운 가을과 겨울을 맞기를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
http://bitly.kr/LPGUl7

weekend house kids

행복한 주말 풍경에 상상력을 더한 스페인 브랜드 위켄드하우스 키즈

위켄드하우스 키즈는 아이들의 웃음과 행복에 상상력을 더한 편안하고 감각있는 키즈웨어 브랜드입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 동물들에게 전혀 해롭지 않은 친환경 오가닉 소재를 사용하고(GOTs certified), 핸드메이드 개별 작업으로, 염색으로 인한 손상을 최소화하고, 스페인의 작은 마을 마타로(Mataró) 에서 모든 옷의 생산을 진행하는 등 내 이웃 동네와 지구, 지구의 모든 생명을 귀하게 생각하는 '위켄드하우스 키즈'는 감미롭고 감성적인 그리고 착하고 편안하고 위트있는 브랜드입니다.

권위있는 매거진(MILK magazine, Kid's wear magazine)에서 베스트키즈룩 및 추천 브랜드로 선정되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위켄드하우스 키즈!

위켄드하우스 키즈의 상상력 가능한 매지컬랜드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AW19/20 컬렉션이
글로벌 최초 포레포레에서 7월 22일 오후 5시에 선보입니다.

자세히 보기 :
http://bitly.kr/fzV8MF

BURBERRY CHILDREN AW19 OPEN!

버버리 런웨이의 성인 버전을 거의 그대로 카피한 버버리칠드런 라인이 포레포레에 오픈했습니다!
버버리 트렌치 코트와 영국의 헤리티지 아이콘인 체크를 다양하게 활용한 시크하고 모던한 버버리칠드런은 시즌을 거듭할수록 방수, 통기, 가벼움, 내구성 등의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딱 맞는 버버리칠드런의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지금 포레포레에서 만나세요.

자세히 보기 :
https://bit.ly/2Js3Wq7

FORETFORET PRE-OPEN

고감도 글로벌 브랜드 셀렉트샵 FORETFORET(포레포레)가
2019년 8월 그랜드오픈에 앞서, 6월 21일 프리오픈을 통해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미리 선보입니다.
포레포레에서 감도 높은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
https://m.foretforet.com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