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요즘 하체비만족들 공감.jpg

내가 입으면 도라지핏 나오는 스키니진. 잘가라 스키니진 유행아!

댓글영역
해솔6월 21일 오후 07:14

만약 내가50kg이면 다리가45kg일듯 실화냐

전지원6월 21일 오후 07:18

마르신분들 ㅋ ㅋ 말랏ㅅ다고 요기서 자랑질 하지마새요 ~~ 전혀 안부러워용 ^ ^
왜 굳이 나댈까 ~!~!~!

ㅇㅕㄴㅈㅣㄴ6월 21일 오후 07:25

(이모티콘이 포함된 댓글은 카카오톡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수없음)6월 21일 오후 07:27

부러운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 70kg...ㅜㅠㅠㅠㅠㅠㅠㅠㅜ미치겟네 60kg가 다 다리로 갔서염..

이숚영6월 21일 오후 07:28

아니 님들 몸무게 안궁이에욬ㅋㅋㅋ 168에48이에요ㅠㅠ너무 뚱뚱해료...이러면 부러울줄아낰ㅋㅋㅋㅋㅋ속본인다 속보여

여니링6월 21일 오후 08:31

ㅇㅈ함

김희원6월 23일 오후 11:28

네 그래요 160에 48이면 하체비만이네요 ㅠㅠ
아니다 , 그냥 초고도비만이네요 ~
제발 그만 좀 하시죠 ㅋㅋㅋ 초고도비만이 뭐가 좋다고 내세우고 다니세요 ㅋㅋㅋ

정채림6월 24일 오전 00:42

저도그래요다리가굵어요

박금희6월 24일 오전 07:29

내다리 토종다리

⛤꿈쟁이 나르씨⛤6월 26일 오전 08:55

ㅋ ㅋ ㅋ ㅋ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