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이스즈 글로벌 뉴스레터 – 2018년 3월 셋째 주]

이번 주부터 진행하고 있는 카플친 ‘이스즈트럭’ 오픈 이벤트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참여하고 계십니다~

카플친 '이스즈트럭'에서는 글로벌 베스트 셀러인 이스즈 트럭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매주 이스즈 글로벌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말레이시아에서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10주년을 맞이한 말레이시아 이스즈 제조 공장 이야기 함께 만나볼까요?

-------------------------------------------------------------------------------------------------------

<10주년을 맞이한 말레이시아 상용차 제조 공장 >
말레이시아의 상용차 제조업체 ISUZU HICOM Malaysia (IHM)는 2017년 11월 21일 말레이시아의 파항 주 페칸에 있는 AnCasa Royale Hotel에서 10주년을 축하했습니다.

ISUZU Motors Asia와 말레이시아 대기업인 DRB-HICOM Berhad가 공동 소유하고 있는 IHM은 2007년부터 이스즈 상용차를 생산했습니다.

본 행사에는 미디어와 일본 대사관 및 정부 인사들이 참석했습니다. ISUZU의 Susumu Hosoi 회장과 Masatoshi Ito 이사 역시 10주년 행사를 참석하고자 일본에서 방문했습니다. Hosoi 회장은 말레이시아 고객들과 DRB-HICOM 및 IHM 임직원들에게 회사가 10주년을 맞이하기 까지 힘써온 노고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공장 견학 후에 Hosoi 회장은 DRB-HICOM의 Syed Faisal Albar 이사와 함께 기념 식수 행사를 가졌습니다.

10년의 시간이 흐르면서 IHM은 N 시리즈, F 시리즈의 생산 라인업을 9개 모델로 확장했고 제품풀 체인지와 엄격해진 배기 환경 규제에 대응하고자 공장 설비를 점차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현재 IHM는 이스즈를 말레이시아 상용차 시장을 이끄는 최고의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영역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는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