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이스즈 글로벌 뉴스레터 – 2018년 3월 둘째 주]

스포츠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두가 좋아하고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 분야입니다. 치열한 스포츠 경기만 떠올려도 뜨거운 에너지가 절로 느껴지는데요~

호주 이스즈는 작년 스포츠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럭비 리그 월드컵 2017’ 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
<‘럭비 리그 월드컵 2017’에서 빛을 바란 이스즈>

호주에 있는 ISUZU UTE Australia (IUA)는 2017년 10월 27일부터 12월 2일까지 4년에 한 번 개최되는 ‘럭비 리그 월드컵 2017 (RLWC 2017)’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로써 이스즈 브랜드의 명성을 널리 알렸습니다.

많은 이스즈 D-MAX 운전자들이 럭비와 같은 스포츠 팬이라는 조사를 바탕으로 IUA는 RLWC 2017에 파트너사로 참가하는 것을 결정했습니다. 이 엄청난 리그에는 16개 전 세계 팀이 호주, 뉴질랜드, 파푸아 뉴기니에서 진행 되는 28회 경기를 위해 참여했습니다.

IUA는 온, 오프라인상 이스즈의 브랜드 프로모션을 추진했습니다. 경기장에서 마오리족 전통 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이스즈 로고가 경기장 필드 위에 보여졌고 주변 펜스에도 이스즈 로고가 부착되어 모든 경기에서 노출되었습니다. TV 시청자들은 경기 공식 파트너쉽을 홍보하는 광고를 통해 이스즈 브랜드를 볼 수 있었습니다.
추가로, IUA는 중요 경기가 열리는 경기장 외부에 RLWC 2017을 주제로 한 사진전을 개최하여 팬들을 사로잡았고 운전 전문가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45도 4륜구동 전용 경사 장치인 ISUZU UTE Iron Summit에서 mu-X 시험 운행을 선보였습니다.

RLWC 2017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천백만 명 이상의 호주 시청자들이 경기를 관람했고 천 만 명의 팬들이 RLWC의 SNS 채널에 접속했으며 경기 관람객 수는 총 40만 명에 달했습니다. IUA는 이번 스폰서쉽을 통해 이스즈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킨 것이 자랑스러우며 덕분에 10주년을 맞이하는 2018년 매출 신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영역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는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