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이스즈 글로벌 뉴스레터 – 2018년 10월 첫째 주]

<케냐에서 새롭게 개소한 버스 생산 공장>

ISUZU East Africa (IEA)와 케냐 딜러사 Kenay Coach Industries (KCI)는 KCI의 영업, 서비스, 부품 공급이 모두 가능한 3S 시설 런칭 행사를 나이로비에서 6월 20일에 개최했습니다. 본 시설에는 버스 차체 생산 공장이 있습니다.

수년간 KCI는 ISUZU 트럭과 트럭 기반 버스를 판매했고, 주로 버스 관련 AS 서비스 및 부품, 특수 장비 등을 공급해왔습니다.

런칭 행사는 새로 신축한 건물 앞에서 KCI의 기념 명판을 공개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행사에는 케냐 교통, 인프라, 도시 개발부의 James Macharia 장관과 ISUZU Motors International FZE의 Tetsuo Tsuzaki 부사장이 참석하였습니다. IEA에서는 Eisaku Akazawa 회장과 Rita Kavashe 이사가 자리하였습니다.

리본 컷팅식에 이어 행사에는 공장 투어 및 미디어 브리핑 등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2017년에 ISUZU는 케냐 중형 버스 (21-40인승) 및 대형 버스 (40인승 이상) 시장에서 가장 잘 팔리는 브랜드로써 각각 78%, 67%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였습니다. ISUZU는 지난 3년간 두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설에는 모든 고객 문의를 원스탑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이스즈의 로컬 공장을 확장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본 시설은 케냐 정부의 Big 4 경제 정책하에 생산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는 보편적인 의료서비스, 합리적인 주거 및 식량 안전 보장을 강화하는데 역시 기여하고 있습니다.

댓글영역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는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