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이스즈 글로벌 뉴스레터 – 2018년 8월 넷째 주]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새로운 본사를 개소한 이스즈>

이스즈 오스트레일리아는 (ISUZU Australia Limited, IAL) 공식 본사를 개소하고 2018년 5월 30일 오프닝 행사를 가졌습니다.

본 행사에는 오스트레일리아 정부 관계자 및 주오스트레일리아 일본 총 영사뿐만 아니라 120여명 이상의 부품 공급 업체 담당자, 고객, 딜러, 미디어 기자단이 참석했습니다.

이스즈 회장 Masanori Katayama도 참석하여 이스즈는 IAL을 시제품 및 이스즈 글로벌 제품의 훌륭한 테스트 마켓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IAL 본사가 각종 설비들을 훌륭하게 갖춘 시설을 가동함으로써 오스트레일리아 내에서 이스즈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IAL의 넓은 딜러 네트워크의 전문성을 부각시킬 수 있음을 강조하였습니다.

21,000m2 넓이의 새로운 시설은 멜버른 서쪽 운항로에 위치해있고 10개의 워크베이 워크샵이 있는 트레이닝 센터와 트럭 전시장, 부품 창고, 제품 개발 센터 및 비포장도로용 트럭 구동을 위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본사에는 향후 IAL이 다양한 비즈니스와의 협업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관리, 영업, 엔지니어, 서비스, 부품, 사후 서비스 등 다양한 부서가 있습니다.

특별히 IAL이 새로운 본사를 개소한 시기가 이스즈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가장 잘 팔리는 트럭 브랜드로 뽑힌 연속 30번째 되는 해와 동일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합니다.

댓글영역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는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