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이스즈 글로벌 뉴스레터 – 2018년 5월 첫째 주]

<중국에서 생산된 배기량 1.9L mu-X의 런칭 행사 개최>

중국 D-MAX, mu-X 제조 및 유통사인 Jiangxi ISUZU Motors (JIM)는 2017년 12월 2018년형 mu-X를 런칭했습니다. 본 행사에는 딜러사, 기자단, 이스즈 미나미 신스케 상무를 포함한 100명 이상관객들이 참석했으며 운남성의 그랜드 하얏트 리장 호텔에서 JIM이 생산한 최신 mu-X 탄생을 축하했습니다.

최신형 mu-X 모델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중국 최초로 선보이는 연비 효율적인 1.9L 블루파워 RZ4E엔진을 장착하였다는 것입니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내, 외관이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런칭 행사 중에 JIM과 중국 내셔널 지오그래픽과의 협약식도 있었습니다. JIM은 mu-X를 내셔널 지오그래픽에 대여하여 탐험 시 공식 차량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JIM이 생산한 mu-X는 2015년 중국에서 출시된 이후 강력한 퍼포먼스와 오프로드에서 선보이는 역량 및 안정적인 기동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JIM은 본 모델을 더욱 알리고자 2016년 부터 자동차 경주에 참여했습니다. 작년에 mu-X는 다섯 경주 중 네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세 번의 우승은 디젤 엔진 생산 시리즈인 T2.2 그룹에서 있었습니다. 이중 한번은 9월달에 내몽골 지역에서 열린 중국 최초 다카르 랠리에서 우승하였고, 본 경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원조 다카르 랠리와 유사한 포맷으로 운영되었습니다. mu-X의 네 번째 우승은 타클라마칸 랠리의 4x4 디젤 차량을 위한 T2.1그룹에서 있었습니다. 본 경주는 지난 7월 5,000km의 사막 지형을 통과해야 했습니다.

JIM은 12,000대의 D-MAX를 판매한 이후 작년부터 mu-X 함께 판매했고 향후 최신 mu-X모델이 ISUZU 소형 상용차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영역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는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