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이스즈 글로벌 뉴스레터 – 2018년 4월 넷째 주]

이스즈는 아시아를 넘어 유럽, 북미, 아프리카 등 전 세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 입니다.

올해 1월달에는 이스즈가 싱가포르와 벨기에에서 열린 박람회에 참석하여 전 세계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소식은 아래 기사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
<싱가포르와 벨기에에서 전시된 이스즈>

2018년 1월 싱가포르와 벨기에에서 각각 열린 이스즈 전시회에 많은 참가자들이 방문하여 다양한 이스즈 차량을 관람했습니다.

싱가포르 이스즈 딜러사 Triangle Auto는 2018년 1월 11일부터 14일 까지 선텍 싱가포르 박람회센터에서 열린 2018 싱가포르 모터쇼에서 다양한 유로6 이스즈 트럭을 런칭했습니다. 본 행사에는 55,000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참석했습니다. 이스즈 부스에는 다섯 개의 새로운 N 시리즈 트럭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1.9L RZ4E 컴팩트 터보 디젤 엔진 및 새로운 프레임과 서스펜션을 장착한 NHR87 모델뿐만 아니라, CYZ 트럭과 이스즈의 대형 트럭 라인업을 대표하는 EXR 트렉터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벨기에에서는 이스즈 수입, 유통사 ISUZU Benelux가 96번째 브뤼셀 모터쇼에서 1.9L D-MAX 픽업 트럭을 전시했습니다. 본 행사는 2018년 1월 12일부터 21일 까지 브뤼셀 엑스포에서 개최되었고 542,000명 이상이 방문했습니다. 이스즈 전시장에는 더블캡 모델 네 대와 확장캡 모델 한 대가 전시되었고 각 차량은 데크 위에 서로 다른 특수 장비를 장착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차량은 3.5톤 견인력을 갖고 있으며 요소수 사용 없이 유로6를 충족 합니다.

댓글영역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는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