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이스즈 글로벌 뉴스레터 – 2018년 4월 둘째 주]

이번주 이스즈 글로벌 뉴스레터는 아프리카 대륙에서 온 소식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새롭게 D-MAX 생산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기사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모두 주말 잘 보내시고 따뜻한 봄날을 이스즈 트럭과 함께 만끽하세요^^

-----------------------------------------------------------------------------------------------------------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소형 트럭 비즈니스를 시작한 이스즈>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새로운 이스즈 자회사인 ISUZU MOTORS South Africa (IMSAf)는 2018년 1월 15일 포트 엘리자베스에 있는 Struandale 공장에서 이스즈 D-MAX 픽업 트럭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이스즈는 General Motors South Korea (GMSA)로부터 지분 30%를 구입함으로써 상용차 판매 및 유통에 특화된 ISUZU Truck South Africa (ITSA)를 이스즈 자회사로 변환시켰습니다. 또한 회사명을 지난해 7월부터 ISUZU MOTORS South Africa (IMSAf)로 변경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소형 상용차 시장 공략 및 소형 트럭과 상용차 시장을 통합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변화의 일부로 보여집니다.

IMSAf는 현재 54개 소형 트럭 딜러사와 34개 상용차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향후 포트 엘리자베스 공장에서 지속적으로 상용차를 생산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준비 과정으로, IMSAf는 중소형 트럭 딜러사 연합 미팅 및 직원 워크샵등을 2017년 10월에 주최했습니다.

작년 11월 GMSA로부터 획득한 소형 트럭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경쟁 위원회에 의해 사업 승인을 얻고 IMSAf는 올해 1월 1일부터 공식적인 준비에 착수했습니다.

제품 생산 라인업은 4x4의 X-Rider 크루캡 제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한정판으로 2016년에 출시된 제품 입니다. 제품에 대한 좋은 입 소문 덕분에 지속적으로 영업망을 확장해왔습니다. 곧 IMSAf는 사하라 사막 남부 지역 시장에 X-Rider를 수출할 예정입니다.

예상하여 볼 때, IMSAf의 픽업 트럭 생산은 소형 트럭 및 상용차 비즈니스에 더 큰 시너지를 줄 것이며 이스즈의 아프리카 대륙에서의 발판을 더욱 견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댓글영역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는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