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친구 1,162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 한예진 공식 플러스친구 입니다.

포스트 메뉴
[모델예술계열] 19학번 양정호 “2019 양주섬유패션위크 패션모델 콘테스트' 예선 합격

모델전공 1학년으로 재학 중인 양정호 학생(19학번)이 5월 4일 “2019 양주섬유패션위크 패션모델 콘테스트”의 1차 예선에 통과했다. 예선을 위한 준비로 모델 양성에 매진하고 있는 한예진 모델과 이윤주 교수가 양정호 학생의 워킹, 포즈 지도에 나섰다. 본선까지의 교육은 오는 5월 12일 더모델즈 프로덕션&아카데미가 맡아 진행될 예정이다.

“2019 양주섬유패션위크 패션모델 콘테스트”의 최종 본선을 통해 선정된 최고의 모델상 1명에게는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각 지원 분야별 우수상과 장려상이 수여되며, 수상자에 한해서 패션모델 에이전시에 공식 오디션 기회와 국내 유명 패션쇼 등단기회를 제공한다.

양주시에서는 섬유·패션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 사업 창출 및 비즈니스 증대를 위해 오는 6월 3일부터 6월 5일까지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2019 양주섬유패션위크’를 개최할 예정이며, 2019 양주섬유패션위크에서는 국내 섬유 내수시장 활성화와 해외 시장 판로개척을 위해 경기북부 섬유업체와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실용무용계열] 18학번 정하용, 최성운, 박형주, 정상영 재학생 예술인활동증명서 취득!

실용무용전공 18학번 재학생 정하용, 최성운, 박형주, 정상영 예술 활동 증명 취득!

한예진실용무용전공에서 직업예술인으로의 인정을 위한 예술활동증명 안내와 취득할수있는 여건 및 특성화 교육을 통하여,

최종적으로 예술활동증명 자격을 취득할수 있었다.

"예술인 복지법"에 따른 직업예술인으로 인정이 가능한 예술활동증명은 창작준비금을 비롯한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보험의료지원, 행복주택입주자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예술인패스카드가 나오는데 전국 문화예술기관 관람료 및 공연물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성우전공] 장은숙 교수님 전공수업 현장!

햇빛이 점점 강해져 푹푹찌는 더위가 올 것 같은 요즘! 하지만 저희 한예진 성우전공 학생들은 더욱 더 힘을 내고 있습니다.

이곳은 성우전공 장은숙 교수님의 광고,홍보,나레이션 수업 현장입니다!

장은숙 교수님께서는 이번 2019년 1학기를 맞이할 때 성우전공의 새로운 교수님으로 와주셨는데요.

그동안 수많은 활동을 해오신 것을 기반으로 한예진 성우전공 학생들을 위해 매 수업마다 재밌고,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찾아와 주십니다.

기초발음과 화술부터 시작하여 나레이션,광고 등을 한명한명 녹음하며 다같이 들어보고 학생들마다의 보충할 점과 가능성을 찾는데 도움을 주시어 꾸준히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십니다.

학생들은 항상 "다음 수업이 기대된다." "매 수업마다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 아쉽다."는 반응을 보입니다.

수업을 통해 많이 보고,듣고,느끼며 스스로 성장해 가는 성우전공 학생들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음향계열] Sound Impact 스터디 현장!!

2019년 1학기 음향계열 공연음향 동아리 'Sound Impact’스터디가 진행되었습니다.
'Sound Impact’는 음향계열 동아리중에서 공연음향을 중심으로 다함께 모여 스터디 하는 동아리로
이번학기에는 재학생들이 ‘X32' 디지털콘솔의 완벽한 사용을 목표로 열심히 스터디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 조를 나누어 조장 중심으로 콘솔을 사용해보며 틀린점을 찾아보고 토론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Sound Impact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뷰티디자인계열] 방송헤어 업스타일 수업

현장에서 가장많이 사용하고 있는 원형아이롱을 이용해서 드라이후 승무뭔, 아나운서 업스타일까지 실습해본시간이였습니다.

케이팝 퍼포먼스 전국대회 A BETTER KPOP LEAGUE

한예진 실용무용 재학생들이 교육과정의 성과로 기획 및 진행하는 [A Better Kpop League]가 2019년 5월 25일에 개최합니다.

한예진만의 커리큘럼으로 탄생한 또 하나의 대회에 많은 참여와 성원 바랍니다.

[실용무용전공] 18학번 윤상민 예술인 자격 증명 취득!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재학중인 윤상민 학생이 4월 12일 직업예술인 자격을 취득하였다.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재학생이자 카이크루에 속해 있는 윤군은 2017년부터 최근까지 KBS 댄싱하이 출연, 코리아원 대회 기획, 스리랑카 수교 40주년 초청행사 공연, 이츠미 댄스컬 출연, 해피스쿨 댄스컬 출연, 카이댄스엔뮤직 20주년 기념행사 공연 등의 활발한 활동을 하였다. 그 과정 중 한예진 실용무용 전공에서 직업예술인으로의 인정을 위한 예술활동증명서 안내와 취득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 최종적으로 직업예술인 자격을 취득할 수 있었다.
직업예술인으로 인정이 가능한 예술활동증명서는 창작준비금을 비롯한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보험료 지원, 행복주택 입주자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예술인 패스 카드가 나오는데 전국 문화예술기관 관람료 및 공연물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한국예술인복지재단에서 제공하는 이 예술인 인정 대상자는 공개 발표된 예술 활동을 받은 예술인 학예사, 문화예술교육사 자격증 취득자, 미술관, 박물관 관장 또는 설립자 등이 가능하다.

유노이아 첫 매거진 촬영 .

유노이아 첫 매거진 촬영 .
숨길 수 없는 .
Director 조재영 @jae_df
Hair & Make up 구자영 @jayongk9910/ 문도경 @dooinsta._.m
Design 하승호 @ressemble_
Model 김학재 @_hzxcvt_xb / 이진주 @wlssswn
Photographer 임성주 @falling_in_luv9
Editor 박영찬 @next_door_artist

[실용음악계열] 송민주, 황의현 학생 뮤지컬 <어린이 캣's - 3탄> 공연!

지난 5월 3일~4일, 김해문화의전당 누리홀에서 진행된 뮤지컬 <어린이 캣's - 3탄> 공연에 송민주, 황의현 학생이 배우로 캐스팅 되어 무대에 올랐습니다! 실용음악계열 보컬 전공인 두 학생은 노래뿐만 아니라 배역에 맞는 춤과 연기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뮤지컬 <어린이 캣's - 3탄>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김해문화재단에서 주최/주관한 어린이 대상 공연으로, 악독한 서커스단장을 만난 고양이 서커스 예술단이 대장 고양이를 잃게 되고, 새로운 고양이가 예술단원으로 들어오면서 일어나는 버라이어티한 사건들을 뮤지컬로 풀어낸 작품입니다.

송민주, 황의현 학생은 공연의 핵심이 되는 고양이 서커스 예술단원 배역을 맡았으며, 총 3회에 걸친 공연을 모두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이 기대되는 두 학생을 응원합니다 :) !

아래는 공연 포스터와 두 학생의 활동 사진입니다.

[음향계열] 동아리 소풍현장!!

지난 4월 22일부터 5월 3일까지 음향계열 동아리 'Recording Art', 'Pink Noise', 'Sound Impact’, ‘M. S. E’가 중간고사를 마치고 각각 소풍을 다녀왔습니다.

신기하게도 소풍 일은 다 다르지만, 장소는 약속이라도 한 듯 한강으로 소풍을 다녀왔는데요.

아마도 한예진의 특징 중 하나인 '지리적 좋은 위치'로 한강이 가까워 쉽게 다녀온 것 같습니다!

이번 소풍을 하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 간단한 게임을 하며 학업 스트레스를 풀고, 동아리 선, 후배들간의 친밀함도 돈독해져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항상 즐겁게 학업과 동아리 모두 열심히 하는 음향계열 학생이 되었으면 합니다!

음향계열 화이팅!!

[성우전공] 박인선 교수님의 1:1 전공수업 현장!

성우전공의 자랑! 성우전공의 어머니이신 박인선교수님의 전공수업은
학생들을 1:1로 지도 해 주시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1:1 수업을 하실 때 교수님은 학생들을 더 세심하게 피드백을 해 주실 수 있고,
학생들의 실력을 키우는데 큰 도움을 주십니다.

1:1 수업을 듣는 성우전공 학생들은 연기공부를 더 심층적으로 배울 수 있어
정말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언제나 열정 가득한 교수님과 그 에너지를 받아 하루하루 열심히 배워나가는
멋진 성우전공학생들! 앞으로도 쭈욱! 이어나갈 것입니다.

[실용음악계열] 김정욱, 장동원 학생의 파주시립예술단 창작뮤지컬 레코딩 현장!!

실용음악계열의 김정욱, 장동원 학생이 파주시 시립예술단에서 주관하는 창작뮤지컬 "월을 찾아서" 의 음악감독 및 작곡가, 편곡가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두 학생은 이전에도 파주시 시립예술단 주관의 많은 공연에서 플레이어 또는 음악감독으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넘버를 작곡 및 편곡하고, 그 외에도 음악이 들어가는 모든 부분을 직접 프로듀싱하는 등 전체 음악감독으로서 큰 역할을 맡았습니다.

더하여, 이번 공연에서 사용되는 음악 중 일부를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실용음악계열 녹음실에서 레코딩하였습니다!

뮤지컬 "월을 찾아서"는 파주시에서 주최하며, 5월 3일부터 5월 11일까지 총 6회에 걸쳐 공연을 진행합니다. 운정행복센터 공연장 및 문산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공연이 진행되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영상연출전공] KT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 방문

KT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에 방문하여 시설 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종합 영상제작 스튜디오, 개인 영상제작 스튜디오, 편집실 및 회의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에서는 이미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분들이 작업 중이셨습니다~
앞으로 KT 뉴미디어 사업부와 함께하는 프로젝트에서 한예진 영상연출전공 학생들의 뛰어난 연출력이
빛을 발하도록 응원합니다^^

[음향계열] M.S.E 스터디 현장!!!

M.S.E는 음향계열 조교들과 함께 한예진 행사에 음향 스텝으로 참여하는 스텝단 동아리입니다.
이번 M.S.E에서는 분야별로 스터디를 나누어 레코딩과 공연음향을 잘 할 수 있도록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에는 X32 사용법과 동시녹음에 관련된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고
화요일에는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위클리 수업이 끝난 후 공연음향 할 때의 기본세팅에 관한 공부하고 있습니다.

공연음향과 레코딩 분야를 전부 다룰 줄 아는 멋진 M.S.E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화전공] MT 다녀왔습니다~!

2019년 영화전공 엠티 !
19학번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이 2019.3.28~3.29 일 1박 2일 동안 경기 양주시 로 mt를 다녀왔습니다.

임원진들이 열심히 준비한 담력체험과 여러게임등을 진행하며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의 친목이 더욱 두터워졌던 1박2일이었습니다!

맛있는 바베큐를 구워먹을수있는 바베큐장과 깔끔한 숙소,그리고 공놀이를 할수있는 야외 배드민턴장을 제공해주신 뜰안채 사장님과 청소를 도와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인사 드립니다!

[영화전공] 재학생 고종우 학생이 연출한 단편영화 <소음>

2019.4.6~4.7 일 총 2회차로 진행되었습니다

재학생 뿐만아니라 신입생까지 스탭으로 활동하였습니다

현장경험이 있는 재학생들 밑에서 열심히 촬영에 임한 신입생들이 힘을 합쳐 만든 단편영화 <소음>이 성공리에 끝났습니다!

[광고VMD] 재학생들의 한화 서울 세계 불꽃 축제 시리즈 포스터 광고!

따뜻한 밤의 축제에 초대하는 세계 불꽃 축제 포스터 광고를 광고VMD전공 재학생들이 만들었습니다.

[음향계열] Recording Art 스터디 현장!!

화요일이면 진행되는 동아리 Recording Art 스터디가 지난 학기에 이어 이번 학기에도 진행되었습니다.
Recording Art는 음향계열 5개 동아리 중 하나로, Recording과 Mixing에 관하여 공부하는 동아리 입니다.
이번학기에는 음향계열 재학생인 박고은 학생이 소속되어있는 밴드 'Red sonnet'의 녹음을 맡았는데요
레코딩아트 동아리원들은 매주 한명씩 돌아가며 세션과 보컬 녹음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항상 열심히 하는 레코딩아트. 변함없는 모습으로 멋진 동아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성혜정 PD 특강 스케치영상. KBS [현장르포 동행], [다큐 공감] 등 연출

4월 3일 수요일 한예진 아트홀에서 성혜정 PD의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휴먼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연출하면서 경험했던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연출에 대한 노하우와 스낵컬쳐들이 쏟아지고 있는 세상에서 휴먼 다큐멘터리 연출자가 가져야 할 진정성과 타인을 대하는 태도를 강조하셨습니다.

"휴먼 다큐멘터리를 잘 만들려면 좋은 사람이 먼저 되어야합니다. 진정성있게 좋은 시선으로 담아내는 작업이 가장 중요합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