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미세먼지없는 6월의 기적,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며칠전까지만해도 우리나라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뒤덮혔습니다. 이제 우리는 깨끗한 공기를 찾아나서야하는 '환경난민'이라고 일컬어지기도 하죠. 아이들은 어른보다 더욱 피해가 심각합니다. 어서 빨리 미세먼지 없는 운동장에서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야할텐데요.

환경재단은 5년 전 어린이환경센터를 만들어 아이들을 교육하고, 자라나는 아이들이 살기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환경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6월 16일에 어린이환경교육센터 창립 5주년을 기념해 '미세먼지없는 6월의 기적'을 만들고자 음악회를 엽니다.

미세먼지가 없어지길 소망하며 각 지역에서 찍은 하늘 사진을 환경재단 플러스친구에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다이아, 허각, 이한철 등이 출연하는 음악회에 초청합니다.'미세먼지에 대해 새정부에 외치고싶은 한마디!'을 써주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

댓글영역
-6월 14일 오후 07:28

체육 시간에도 못 나가고 미세먼지 좋음인 날을 제외하고 다들 마스크 쓰고 다니는 게 보기 안 좋아요ㅠㅠ 제발 미세먼지를 줄이려는 노력을 조금이라도 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철희6월 14일 오후 08:54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졌어요. 깨끗한 환경에서 살고 싶습니다.

서예인6월 15일 오전 10:21

봄철에 들이닥치는 미세먼지때문에 마스크를 벗을 날이 없습니다 이젠 마스크없이 밖에 다니고싶습니다

김찬호6월 15일 오전 10:50

미세먼지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습니다 미세먼지 때문에 우리나라 하늘이 너무 더러워졌어요

park jonghyun, 朴钟玄6월 15일 오후 04:02

최근 그나마 맑아진 하늘과 깨끗해진 공기덕에 그동안 삼가했던 외출을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없이 할수있었습니다.
과거 깨끗한 공기가 이제는 더이상 당연하지않게 된 상황에서 정부에서 미세먼지 해결을 위해 노력을 기울여 주셨으면 합니다. 환경문제라는것이 한번에 해결하기 힘든 문제인 만큼 국민들과 함께 작은일부터 차근차근 해결책을 마련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유빈6월 15일 오후 08:43

저녁에 바짝반짝 빛났던 별들과 예쁜하늘을 우리의 아이들에게 보여주고싶어요

망이군6월 15일 오후 10:02

미세먼지없는 맑은 공기아래서 숨쉬고 싶어요

김현우6월 15일 오후 11:01

미세먼지 없이 푸른하늘에서 함께 살고 싶습니다

(알수없음)6월 16일 오전 11:16

좋은나라 만들어서 후손에게 물려줘야 겠습니다. 온국민 힘을 합쳐야겠습니다.

김홍기8월 19일 오전 11:53

(이모티콘이 포함된 댓글은 카카오톡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