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최근 온라인 중고차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중고차 포털 사이트 오토인사이드는 온라인 경쟁입찰을 통해 내차팔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고차 시장에서 가장 선진화된 경매 방식은 자동차 선진국으로 꼽히는 일본과 미국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국내의 경우 오토인사이드가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처럼 내차 팔기 트렌드가 점차 경매로 바뀌면서 오토인사이드를 통해 내차팔기를 처음 접해본 고객들은 오히려 간편하고, 높은 금액에 팔 수 있었다고 말씀하시는데요. 관련 리얼후기 지금 확인해 보세요.

[기아] 올 뉴 카니발
올 뉴 카니발 16년 7월식 4일날 경매로 차량 판매했습니다. 처음에 오토인사이드 반신반의하여 시세만 의뢰했었는데요. 상담하시는 분께서 가격 잘 나오실 것 같다고 경매 진행하시는 건 어떠냐고 자신 있게 추천 하셨습니다..

사실 여기저기 차량 판매하려고 시세 알아봤는데 처음에는 높은데 막상 차량 보고 깎는 게 많아서 좀 걱정했습니다.

그런데 시세보다 경매로 진행하니 가격도 잘나와서 정말 기분 좋아 안 깎는지 몇 번 물어봤네요. 만약 경매추천 안 해주셨으면 시세나 알아보고 끝냈을 텐데 책임감 갖고 끝까지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쌍용] 티볼리
지인소개로 오토인사이드 내차팔기로 처음 차를 팔았어요. 고민도 많이 했지만...처음부터 끝까지 알아서 척척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좋은 가격으로 차를 팔았네요~

특히 우*아상담 해주시는 분은 친절사원으로 꼬옥 뽑히셨으면 하네요. 그 상담사 덕분에 끝까지 기분 좋게 웃으면서 차 팔았네요~
오토인사이드 번창하세요^^
[기아] 카니발R 2013년 98,609Km
안녕하세요. 봄비가 내리는 완연한 봄이 왔습니다. 급하게 차량을 판매를 하려던 중 오토인사이드라는 업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매매상에 판매를 하는 것 보다 입찰진행을 하여 판매가 되니 생각보다 이득을 본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차량을 판매하려는 지인들께도 널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