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트루맨남성의원 2018 원장단 세미나 개최

지난 2월 3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피오니아 연회장에서 트루맨 원장단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전국 지점 대표원장님들이 모인 이번 세미나는 '트루맨남성의원'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공고히 하고, 증례 검토 및 수술 노하우 공유를 통한 의료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적으로 열렸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타 의료 기관에서 수술에 실패하고 본원을 찾은 환자들의 사례들을 바탕으로, 1차 수술에 불만족한 환자들을 위한 최선의 재수술 솔루션 논의가 포함되었습니다.

재수술은 한번 실패한 수술을 교정하는 고도의 전문 분야로, 한 단계 높은 수술력을 필요로 하는 만큼 트루맨을 2차 수술 병원으로 선택한 환자에게 두 번의 실패와 실망감을 주지 않도록 보다 전문적인 대안이 필요함을 다시 한번 상기하고, 각 지점 원장님들의 2차 수술 성공 증례를 구체적으로 공유하여 전반적인 수술 품질 향상을 도모하였습니다.

트루맨은 개원 이래 원내·외 의료진과 다양한 주제의 정기/비정기 세미나를 적극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국 12개 지점 원장단 세미나는 각 지점의 무수한 증례를 공유하여 트루맨을 찾아주시는 환자분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본원은 이 같은 원장단 세미나를 통해 최신 의료 기술을 적극 공유하고 있으며, 타 지점 원장님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다른 지역 거점의 환자들도 내 환자처럼 생각하는 '공동책임진료' 의식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트루맨남성의원의 '공동책임진료'란 다른 지점에서도 단기적이거나 장기적인 수술 후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제도로, 한 차원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에서 수술받은 후 다른 지역으로 갑작스러운 전근, 이사, 출장을 가게 되었을 때 타 지점에서도 안정적인 수술 후 케어가 가능하므로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책임진료는 동일한 병원 브랜드명을 공유하고 있다고 해서 다 가능한 것이 아니며, 전국 지점 원장님들이 다 같이 높은 수준의 수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서로 긴밀한 협조가 가능할 때야말로 실현할 수 있고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트루맨은 앞으로도 더 많은 해외 의료 세미나 및 국내 의료 세미나를 통해 남성의학 분야 발전에 깊이 공헌하고, 저희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환자분들께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