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트루맨남성의원-L&C BIO MegaDerm 연구협력 협약식

2018년 2월 3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트루맨남성의원과 L&C BIO 메가덤(MegaDerm) 연구협력 협약식이 있었습니다.

이날 연구협력 협약식은 트루맨 양기훈 대표원장님을 포함한 전국 지점 원장님들과 L&C BIO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트루맨남성의원과 연구협력 협약을 진행한 L&C BIO는 2011년 8월에 설립된 조직재생의학 R&D 전문기업으로, 20여 개 특허를 등록 및 출원하고 있습니다.

그중 메가덤은 기증받은 인체 피부 조직을 AlloClean™ technology 공정으로 가공한 제품으로, 비뇨기과 외에도 성형외과, 일반외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치과 등에서 두루 사용되고 있습니다.

L&C BIO의 인체조직 가공 공정 기술인 AlloClean™은 조직 고유의 3차원 구조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조직 내 세포 및 면역거부 반응 원인 인자를 제거합니다.

또한 메가덤은 콜라겐 구조를 파괴하지 않고 멸균하는 'E-Beam 멸균'을 세계 최초로 실시하고 있어, 이식 후 세포 유입과 혈관 생성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습니다. 이로써 제품 안정성과 유지력이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트루맨남성의원은 이번 엘앤씨바이오와의 연구협력 협약식을 계기로 진료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의료 기관으로 도약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특히 엘앤씨바이오의 프리미엄 대체진피(5~6mm) 공급을 원활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관리하여 엘앤씨바이오 협력 의료 기관으로서 환자분들께서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