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게임메카
친구 236

대한민국 1등 인터넷 게임 신문 게임메카입니다.

포스트 메뉴

니어 시리즈는 굉장히 독특합니다. 분명 같은 세계관임에도, 시대나 배경이 너무 다르죠. 토대가 되는 드래그 온 드라군은 중세 판타지, 니어 레플리칸트는 무려 1,300년 후 지구, 니어 오토마타는 그로부터 8,000년 후 안드로이드 전쟁... 같은 시리즈 맞나요?

리마스터로 블소가 인기 주화입마에 빠졌습니다. 리마스터 성분이 포함된 프론티어 영약을 먹은 후부터 계속 순위가 내려가더니 이번 주에는 20위까지 내려왔습니다. 주화입마를 풀어줄 기연이 찾아와야 할 때입니다.

오버워치 영웅 로테이션이 처음 공개됐을 때 많은 사람들이 기대보다는 우려 섞인 목소리를 냈었죠. 그리고 이 제도가 시행된 지 4주차만에 그 우려는 현실이 되고야 말았습니다. 힐러 2밴, 히트스캔 딜러 4밴이라는 어처구니없는 금지 목록에 유저 불만이 터지고 만 것이지요

블리딩 엣지는 정말 아쉬운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는 정말 재밌는데, 그를 뒷받침하는 요소들이 낙제점이라 게임의 전체적인 평점을 왕창 깎아먹고 있습니다. 잘 만든 게임을 그대로 묻어버리는 모범적 사례로 소개해도 될 듯 합니다

블레스 모바일은 자동전투로 천하에 반기를 든 작품입니다. 아주 극 초반부터 수동전투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진행하는 것조차 불가능하거든요. 더군다나 전투 자체가 재밌어서 억지로 전투를 한다는 느낌은 잘 안 듭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