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게임메카
친구 259

대한민국 1등 인터넷 게임 신문 게임메카입니다.

포스트 메뉴

'엘리온'이 이름을 바꾸고 난 뒤 두 번째 서포터즈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지난 테스트에선 확 달라진 전투와 스킬 커스터마이징을 선보이는 데 집중했다면, 이번에는 공중에서 지상으로 내려온 진영전이 중심이 된다고 하네요.

'심즈 4'를 소재로 한 TV 쇼 '심즈 스파크드'가 나옵니다. 12명의 참가자가 '심즈 4'로 만든 심과 집 등을 심사위원들이 평가해 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마치 e스포츠 같습니다.

차세대 콘솔이 연말쯤 나온다지만, 유부남들에겐 성능이나 라인업보다 이걸 살 수 있느냐 없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게임기인 걸 들키지 않거나, 싸게 샀다고 말하거나, 무료로 받았다고 들고 들어올 수 있는 그런 것이죠

리뷰 집계 사이트 메타크리틱 유저 평가에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에 대한 긍정적 리뷰 수가 부정적 리뷰 수를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습니다. 전체 유저 리뷰 수는 11만 9,590개에 달합니다.

월드 오브 워십에 <독일 항공모함> 3척이 출격했습니다. 2차 대전 당시 설계는 됐지만 완성되지는 못한 전함인데요, 적군 집중 방호 구역에 큰 피해를 입히는 로켓 철갑탄을 탑재한 공격기를 운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 초기부터 화제를 모았던 한국사 기반 고전형식 RPG <난세의 영웅>이 정식 출시됐습니다. 현재는 선사시대부터 조선 전기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광복 후까지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영화로도 나왔던 소설 레디 플레이어 원의 후속작 '레디 플레이어 투'가 나옵니다. 1편 기반 영화가 오버워치, 헤일로 등 게임 캐릭터들을 대거 등장시켜 눈길을 끈 만큼, 속편 역시 영화화를 기대하게 하네요.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