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게임메카
친구 316

대한민국 1등 인터넷 게임 신문 게임메카입니다.

포스트 메뉴

<이름없는 거위 게임> 개발사 하우스 하우스가 2인 멀티 추가에 앞서 22초짜리 짤막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두 마리 거위의 생김새와 울음소리를 보다 자세히 관찰할 수 있는데, 두 가지 모두 조금씩 차이가 있네요.

1998년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 대세였습니다. 2, 3, 4월 세 달 동안 열 개 이상 신작 게임 광고가 실릴 정도였으니까요. 물론 그 중에는 지금 기준에서 '이게 왜 육성?' 이라 할 만한 것도 많았습니다

실제 울음소리까지 담긴 170종 조류 카드를 모아 나만의 자연 보호 구역을 일구는 카드게임 '윙스팬'이 스팀에 나왔습니다. 살아 움직이는 듯한 애니메이션에 생태 정보까지, 조류 마니아라면 취향 저격이네요.

콘솔 파이터 IX, 그 서막이 올랐습니다. 간만에 금액과 출시일에 영향이 없는 정면승부가 펼쳐졌군요. 짱짱한 스펙과 독특한 서비스로 무장한 XSX이냐, 탄탄한 독점작을 보유하고 있는 PS5냐. 무엇을 고를까 문제입니다.

'디시던트: 프로스트랜드 이스케이프'는 강제수용소 탈출 게임입니다. 2021년 스팀에 출시되며, 한국어 지원 예정인데요. 개발자가 러시아 시베리아에 거주해서 그런지 게임 배경이 구 소련을 연상케 하네요.

롤 2021 프리시즌부터 마스터 이상은 솔로 랭크에서 듀오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라이엇게임즈는 최상위 티어는 플레이어 수가 적어 2인 팀이 있으면 공평한 매칭이 어렵고, 2인 팀 금지가 전체적인 매칭 품질을 개선하리라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컵헤드> 하면 아트 스타일이나 난이도로 유명한데, 정작 스토리는 별로 안 유명합니다. 알고보면 동화 같은 스타일과는 달리 꽤나 딥 다크한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 영상물 제작 결정 기념으로 <컵헤드> 스토리를 알아봅시다

연말에 시작될 리그 오브 레전드 2021 프리시즌부터 <랭크 간 승급전이 사라집니다.> 실버4에서 실버3으로 넘어갈 때 승급전 없이 점수만 채우면 바로 올라갈 수 있는 것이죠. 다만 실버에서 골드로 넘어가는 것과 같은 티어 간 승격전은 유지됩니다.

18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PS5>가 매진 행렬을 이어갔습니다. 북미,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시작 직후에 모두 기기가 팔린 상황. 2차 예약 판매에 대해 소니는 "아직 정해진 부분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많은 이들이 기대했던 '몬스터 헌터'의 스위치 상륙이 발표됐습니다. 그것도 두 작품이나 말이죠. 짙은 동방풍이 인상적인 '몬스터 헌터 라이즈'와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의 후속작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 2: 윙스 오브 루인'입니다.

2011년 나왔던 <닌텐도 3DS>가 9년 만에 모든 라인업이 단종됐습니다. 마지막까지 남았던 모델 3종도 생산이 종료된 것이죠. 스위치가 완전히 자리잡은 현재, 3DS 단종을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