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투어코리아
친구 3,678

알찬 여행정보는투어코리아와 함께!! 읽어보시면 약이 되는 축제,여행뉴스, 명소, 맛집, 관광소식

포스트 메뉴
더위 날려 줄 #경기도 계곡 옆 차박여행지 베스트 3

차에서 먹고 자며 캠핑을 즐기는 ‘차박’ 여행이 뜨고 있다.
한적하고 깨끗한 계곡에서 차박 즐기며 갑자기 찾아온 이른 더위 시원하게 식히고, 코로나19로 지친 심신 달래보자.

숙박·체험비 50%할인 받아 경북 농촌힐링 여행 떠나요!

코로나19 피로감과 일상의 스트레스 날리며 경북으로 농촌으로 숙박·체험비 50%할인 힐링여행을 떠나보자.

경상북도가 코로나19 사태로 침체된 농촌지역의 관광을 활성화하고, 농촌으로 여행수요를 유도하기 위해 경북 내 농촌체험휴양마을 128개소, 치유농장 7개소 등 135곳의 체험 및 숙박비를 무료 또는 50% 할인하는 ‘전국민 기운 UP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장성호 수변길, 3천원 내면 ‘장성사랑상품권’으로 돌려드려요

장성군이 관광명소인 ‘장성호 수변길’에서 3천원을 내면 동일가액의 ‘장성사랑상품권’으로 되돌려주는 ‘상품권 교환제(Refund Coupon)’를 오는 7월 1일부터 운영한다.

‘고양호수예술축제’ 정상 개최로 가닥! “방역 공존하는 직접 관람 문화 창출”

고양시의 대표적인 글로벌 거리예술축제인 ‘2020 고양호수예술축제’가 오는 9월 24~27일 4일간 철저한 방역을 대비해 정상적으로 축제를 개최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다.

축제를 취소한 뒤 공연 기회를 예술가들에게 보상하는 것보다는 철저한 방역대비책을 준비해 축제를 정상 진행하는 것이 더욱 바람직하는 판단에서다.

목포항구포차 오늘 첫 개장..‘목포항구버스킹’ 낭만 감성 충전

목포의 맛있는 요리 맛볼 수 있는 목포 삼학도 항구포차가 오늘(12일) 오후 6시 첫 개장하고 첫 손님을 맞는다. 낭만항구 감성 물씬 풍기는 ‘목포항구버스킹’도 포차의 낭만을 더해준다

올 여름휴가, 특가 항공권으로 알뜰 국내여행!..티웨이항공 9,900원부터

올 여름휴가, 교통체증 걱정 없이 특가 항공권으로 알뜰 국내여행을 떠나보자. 티웨이항공이 국내선 항공권을 편도 총액 최저 9,900원부터 판매하는 ‘ALL PASS 최저가 국내여행’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7월5일까지 21일간 진행한다.

‘개도’ 사람이요?”.. 섬 이름이 독특해 끌리네!②

개도(蓋島)는 여수 화정면 소속의 섬이다. 여수에서 “아저씨! 개도 사람이요?”라고 물어 “예”라고 대답하면 “예? 어떻게 개가 사람이 된답니까요?”라며 웃는다.
물론 이외에도 개도 국장(局長), 개도 막걸리 등등 개(犬)와 관련된 우스갯소리가 많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경북 웰니스 관광지 2곳

경북지역에서 코로나19 등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웰니스 관광지를 찾는다면?
경북지역 ‘2020년도 웰니스 관광지’로는 ‘국립김천치유의 숲’과 ‘영덕 인문힐링센터 여명’ 등이 있다.

잃어버린 1년 ‘홍콩여행’

한해 150만 명의 한국인이 찾던 ‘홍콩’.
그러나 홍콩 시위와 코로나19까지 겹쳐 지난 1년간 홍콩여행은 멈춰 버렸다.
불투명한 상황과 잃어버린 1년이라는 시간이 주는 향수, 그리움이 머무는 곳 ‘홍콩’. 다시 가고 싶은 그 곳에서 가장 먼저 즐기는 여행으로 ‘호캉스’가 어떨까.

섬 이름이 독특해 끌리네! 생일도·항문도·당사도·아차도·말도

수많은 섬 중 유독 끌리는 곳이 있다. 바로 이름이 독특한 섬들이다. 생일도, 아차도, 여자도, 효자도, 식도…. 특이한 섬 이름은 호기심을 자극, 오래 기억하게 된다.

‘국민 10명 중 8명 이상 코로나19로 여행 패턴 바꿔’

코로나19로 인한 우리 국민의 여행 패턴은 어떻게 달라졌을까?
‘여행지 선정 기준’에 있어 “기존의 유명 관광지를 찾기 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 않는 숨겨진 여행지를 선호한다”. 또 ‘실내보다는 야외방문’(8%), ‘해외보다는 국내 여행’(7%), ‘장거리보다는 근거리(지역내) 여행'(3%) 을 선호한다.

갑작스런 더위에 ‘쉼’이 필요하다면 ‘캠핑’!..언택트 단양 캠핑명소

갑작스런 더위에 자연 속 녹색 쉼이 필요해 캠핑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캠퍼들이 즐겨찾는 충북 ‘단양’으로 가보자. 코로나19가 진정되면서 단양에 있는 캠핑장들이 잇따라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인기 만점인 단양의 언택트 캠핑명소로는 오토캠핑장인 소선암, 대강, 다리안, 천동, 남천 캠핑장 등이 있다.

숙소 최대 80% 할인받아 초특가 부산여행 즐기자!

더위와 함께 부산 해운대, 송정 해수욕장이 개장하며, 본격 여름휴가객을 맞고 있는 부산으로 초특가 여행을 떠나보자.
야놀자가 부산시,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초특가 부산’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200여 개에 달하는 부산 인기 숙소를 최대 80%까지 할인해준다.

19~20일 반딧불이·은하수 가득한 완도 청산도로 밤마실!

‘청산도 밤마실’ 행사를 오는 19~20일 열고 반딧불이와 은하수가 있는 밤 풍경을 배경으로 청산도 야행을 비롯해 공연, 전시, 이벤트 등 특별한 여름밤을 선물한다.

[봉화] 춘향전 이몽룡 '성이성' 생가 탐스런 작약꽃

무더위가 본격 시작되는 6월 초 경북 봉화군 물야면 가평리 '청백리 계서 성이성 선생'의 생가(국가지정 문화재 중요 민속자료117호) 뜰에 비록 임금이 내린 어사화는 아니지만 작약꽃이 아름답게 피어 방문객을 사로잡고 있다.

형형색색 빛깔 고운 장미꽃 유혹

여기저기 장미꽃 지천이다. 장미는 ‘5월의 여왕’으로 불리지만 쌀쌀한 날씨에 탓에 개화가 늦어지면서, 오히려 6월이 되어서야 절정을 맞는 듯 하다. 볼수록 아름답고, 진한 향이 느껴지는 장미꽃 향연, 그 세계로 들어가 보자.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