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투어코리아친구 4,027

알찬 여행정보는투어코리아와 함께!! 읽어보시면 약이 되는 축제,여행뉴스, 명소, 맛집, 관광소식

포스트 메뉴
수능 끝! 여행 시작! 수험생이라면 항공권 할인 받아 Go!

http://www.tournews21.com/news/articleView.html?idxno=40187
수능이 끝났다. 그동안 공부 스트레스에 지친 수험생이라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 훌훌 털어버리며 여행을 떠나보자. 각 항공사들이 수험생만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을 해주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쉼 없이 달려온 수험생들이 항공권 할인으로 부담 없이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다.

취향 따라 즐기는 온천여행

http://www.tournews21.com/news/articleView.html?idxno=40075

올 해도 수고한 나를 위한 힐링이 필요한 순간!

이맘때쯤이면 가장 생각나는 여행지가 바로 온천여행이다. 그저 뜨끈한 온천물에 몸을 푸욱 담그고 있으면 한 해의 묵은 피로가 확 달아난다. 힐링이 별 것인가 싶다. 뜨거운 온천수에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내고 뼛속까지 따뜻한 온기를 채워보자.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꿈같은 카리브해 낭만 즐길 '멕시코 칸쿤 신혼여행 리조트' 베스트 3

http://www.tournews21.com/news/articleView.html?idxno=40147

꿈같은 카리브해 낭만 가득한 멕시코 칸쿤에서 달달한 신혼여행을 보내고 싶다면 신혼여행의 만족도의 핵심이 될 리조트 선택이 중요하다. 방해받지 않고 오롯이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기대 이상의 서비스들로 행복한 시간을 채워줄 칸쿤의 베스트 레조트 3곳을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추천했다. 이들 추천 리조트 예약시 객실업그레이드, 리조트쿠폰, 24시간 가이드 케어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덤’으로 누릴 수 있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자전거·카약·낚시·트레킹 레포츠 즐기며 단양 가을 비경 온 몸으로 느껴봐!

무르익은 단양의 가을 비경을 온 몸으로 느껴보고 싶다면 천혜의 자연 속을 두발로 또는 두 바퀴로 걷고 달려보자. 또 호젓한 강가를 배타고 유영하거나 낚시 드리우며 강태공처럼 시간을 낚듯 여유를 만끽해보자.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몰디브 신상 추천 숙소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

http://www.tournews21.com/news/articleView.html?idxno=40159

환상적인 자연 속 럭셔리 호텔리조트들이 자리해 꿈의 휴양지로 불리며 신혼·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몰디브’. 추가 비용 없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로 럭셔리하지만 가성비 높은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올해 10월 새롭게 문을 연 5성급 리조트 ‘몰디브 바루 바이 앳모스피어(VARU by Atmosphere)’를 눈여겨보자.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우리술 대축제로 주말 나들이, 술 빚고 맛보고 흥취 오르겠네!

http://www.tournews21.com/news/articleView.html?idxno=40146

15~1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열려!
이번 주말, 우리술의 다양한 맛과 멋 즐기러 ‘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KOREAN SOOL GRAND FESTIVAL)’로 가보자. 오는 14~1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축제에서는 전국의 다양한 우리술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만추 낭만 즐기러 은빛 물억새 일렁이는 익산 ‘춘포 만경강길’로

http://www.tournews21.com/news/articleView.html?idxno=40149

가을의 끝을 재촉하는 가을비 소식에 가는 가을이 아쉽다면 막바지 가을여행을 떠나보자. 오색 단풍에 가을비에 하나 둘 낙엽이 돼 떨어지고, 찬란한 은빛을 머금던 억새 물결도 점차 색이 바라기 전에. 억새물결로 만추의 낭만을 즐기고 싶다면 전북 익산 ‘춘포 만경강길’도 좋겠다. 지금 전북의 젖줄 만경강 일대가 물억새의 은빛 물결로 장관을 이루고 있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24굽이 고갯길 단풍절경 ‘영동 도마령’으로 만추여행

가을의 끝자락, 막바지 단풍향연을 즐기고 싶다면 충북 영동군의 도마령으로 만추여행을 떠나보자.

칼을 든 장수가 말을 타고 넘었다고 해서 도마령(刀馬岺)으로 불리는 이 곳은 영동군 상촌면 고자리와 용화면 조동리를 잇는 국가지원지방도 49호선에 위치한 해발 840m 높이의 외딴 고갯길로, 이맘때면 춤추듯이 굽이굽이 휘감아 도는 24굽이를 따라 진하게 물든 단풍이 감탄을 자아낸다.
http://www.tournews21.com/news/articleView.html?idxno=40137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강원도의 절박한 외침 “금강산 관광 조속히 정상화시켜야”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이경일 고성군수, 최윤 금강산 관광재개범강원도민운동 상임대표본부장, 전경수 금강산기업인협의회장, 이강훈 고성군 번영회장 등은 1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금강산 관광의 조속한 정상화’를 촉구했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서핑 여름에만 즐기나요? 늦가을·겨울 서핑도 인기!..양양 사계절 서핑거점 마련

복잡한 여름 서핑을 피해 한적해지는 늦가을, 초겨울 사이 서핑을 즐기려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지난 주말 양양 서핑해변에는 서퍼들로 북적였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항공권 할인받아 따뜻한 휴양지·유럽크리스마스마켓으로 겨울여행을!

뚝 떨어진 기온에 ‘온기’ 찾아 따뜻한 곳으로 또는 유럽 크리스마스마켓으로 겨울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항공권 할인 및 특가 행사를 눈여겨보자. 각 항공사들이 겨울을 앞두고 특가 이벤트를 마련, 저렴한 겨울여행을 유도한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목포 고하도 해안데크 따라 해안절경 만끽!..11일 개방

깊어가는 가을, 전남 목포 고하도 해안데크 따라 걸으며 해안절경을 만끽해보자.

고하도 해안데크 설치가 마무리돼 11일부터 개방돼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듯한 기분 즐기며 해안 절경을 즐길 수 있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올해 첫 서울 겨울 빛 축제 ‘DDP 라이트’ 열린다!

DDP 건물 외벽에 빛‧영상‧음악 결합한 라이트 쇼 12월20일~1월3일 열려
‘비비드 시드니’ 같은 야간 관광콘텐츠로 발전시켜 관광 활성화 꾀한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금강호로 철새여행 떠나볼까! 자연 비경 철새 군무에 ‘와~

서천철새여행이 ‘철새들의 천국, 서천’을 주제로 오는 22~224일 3일간 철새들의 휴식지로 알려진 금강호 일원에서 펼쳐져 생태여행의 즐거움을 안겨준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라스베이거스 먹방여행 찍어볼까! 뉴 레스토랑 4선

사막한 가운데 지어진 엔터테인먼트 도시 ‘라스베이거스’. 화려함과 흥의 끝장판을 보여주는 이 여흥의 도시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먹는 즐거움이다. 신나는 쇼와 공연, 어트랙션으로 짜릿하게 업 된 기분을 이어갈 맛집 투어도 최근 각광받은 라스베이거스 여행법이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페루, 마추픽추 외에도 안데스산맥·아마존·해안지역 매력적 명소 즐비!

페루에는 매해 300만명이 방문하는 페루 대표 여행지 '마추픽추' 말고도 안데스산맥·아마존·해안지역 따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매력적인 여행지가 즐비합니다. 특별한 유산의 나라 ‘페루만의 매력’으로 초대합니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핑크뮬리·억새·갈대길 걸으며 가을정취 만끽! 서울 한강 산책길 베스트5

청명한 파란 하늘, 살랑거리는 바람 느끼며 가을을 걸어보자. 멀리가기 힘들다면 서울 도심 한강공원의 산책길 따라 걸어도 좋다. 요즘 핫 하다는 분홍빛 억새물결이 넘실대는 핑크뮬리길은 물론 억새·갈대 물결이 한창인 오솔길을 걸을 수 있어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멀리 가지 않아도 OK! 서울 도심 단풍길로 가을 나들이

느티나무, 은행나무, 왕벚나무 단풍 반기는 ‘서울 단풍길 93선’
멀리 가지 않고도 서울 도심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느티나무, 은행나무, 왕벚나무가 알록달록 물든 아름다운 가을단풍을 반나절이면 얼마든지 만날 수 있다. 단풍길 걸으며 가을의 정취와 낭만도 흠뻑 느끼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자.
☞ 오른쪽 위 '친구추가'하면 즐거워요 (❁^◡^❁)

가을밤 낭만, 환상적인 '여수밤바다 불꽃축제'로 즐겨요!

가을밤 정취와 아름다운 여수밤바다, 오색 불꽃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루는 ‘여수밤바다 불꽃축제’가 ‘여수와 사랑에 빠지다!(Fall in love with Yeosu!)’를 주제로 이번 주말인 26일 여수시 이순신광장과 장군도 앞 해상 일원에서 펼쳐진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