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투어코리아친구 4,735

알찬 여행정보는투어코리아와 함께!! 읽어보시면 약이 되는 축제,여행뉴스, 명소, 맛집, 관광소식

포스트 메뉴
인도양이 품은 흑진주 ‘잔지바르’①

[투어코리아] 에메랄드빛 바다, 하얀 모래, 눈부신 태양이 반기는 여행자의 천국, 탄자니아의 섬 ‘잔지바르(Zanzibar)’.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저 보고 또 봐도 좋은 바다풍경 눈에 담으며 해안가에서 뒹굴뒹굴하다 지겨워지면 아프리카·아랍·유럽 뒤섞인 오묘한 매력 만나러 도심 골목골목을 누벼도 좋은 그야말로 ‘지상낙원’ 같은 곳이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고소한 가을 전어에 감미로운 소곡주 한 잔~

감성을 자극하는 풍경이 있는 서천에서 맛보는 백제 왕실의 품격이 느껴지는 소곡주는 어떤 맛일까.
오랜 시간 숙성시킨 정성이 가득 담긴 소곡주가 목구멍을 타고 흐르는 순간, 지친 삶에 위로가 찾아온다.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라면 더욱 즐겁다.
또 고소한 향이 일품인 가을 전어는 잃어버린 입맛과 함께 내 안에 행복 에너지를 채운다. 기막힌 맛을 찾아 올 가을은 서천으로 떠나보자.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한국판 미션 임파서블 ‘명량대첩축제’

[투어코리아] 42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역사적 배움을 전달하는 명량대첩의 진한 감동이 다시 한 번 울돌목에서 재현된다. 오는 9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해남 우수영관광지, 진도 녹진관광지와 울돌목 일원에서 화려한 볼거리와 풍성한 체험거리가 가득한 명량대첩 축제가 펼쳐진다.
이번 축제는 ‘불멸의 명량! 호국의 울돌목!’이라는 주제로 예년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명량대첩 해전 재현, 만가행진, 진도북놀이, 해남풍물놀이, 해상퍼레이드, 블랙이글스의 에어쇼, 미디어파사드, 강강술래EDM 등 421년 전 감동이 더욱 생생하게 재현된다.
밀려오는 감동과 승리의 에너지로 온 몸과 마음을 채우고 싶다면 명량대첩축제 현장으로 떠나보자.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여름밤 폭염 물리칠 ‘인천 축제’

송도맥주축제' 8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9일간 열려

[투어코리아]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
가장 많이 생각나는 것이 ‘맥주’와 ‘음악’일 것이다.
때마침 희소식이 들여왔다.
8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인 '2018 송도맥주 축제'가 열린다는 소식이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꿈같은 추억 수놓다!

순도 100% 청정 자연 벗 삼는 ‘팔라완 여행’
[투어코리아] 필리핀 남서부에 1,78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섬 ‘팔라완(PALAWAN)’. 수 만 년 세월이 오롯이 간직한 지하강 비경, 에메랄드빛 투명한 물빛, 형형색색 열대어 따라 바다 탐험 하며 꿈같은 추억을 수놓을 수 있는 곳이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로스앤젤레스를 핫 하게 달굴 여름 축제!

[투어코리아] 한여름 별밤 댄스파티 즐기고, 문화예술 향연 만끽할 수 있는 축제따라 로스엔젤레스의 여름을 핫 하게 즐겨보자. 여름 내내 로스엔젤레스 곳곳에서 여름 축제가 펼쳐져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8월 10~12일 열려

[투어코리아] 8월 10~12일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려 인천 의 밤을 뜨겁게 달군다. 파이널 라인업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록밴드 피아와 마음을 치유하는 밴드 디어클라우드, 최근 가장 힙한 밴드로 떠오른 아도이가 이름을 올렸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승전보를 울려라 ‘통영한산대첩축제’

투어코리아] 해마다 경남 통영시에서는 16세기 조선시대 임진왜란 당시 한산대첩과 충무공 이순신 장군을 기념하는 ‘통영한산대첩축제’가 열린다.

축제에서는 조선 수군(水軍)과 일본 수군이 맞붙은 한산도 앞바다 해전을 재현하는 행사를 비롯해, 조선 수군 의식과 행렬 재현, 거북선 출정식, 전통무예 시범, 각종 공연과 경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들이 진행된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감성 가득한 서천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투어코리아] 잔잔한 감동이 일렁이는 서천은 묘한 매력이 있는 여행지이다. 서천의 이곳저곳을 누비다 보면 어느새 서해바다의 잔잔한 물결따라 커다란 감동이 마음을 꽉 채운다. 소소한 행복과 낭만이 있는 서천은 사계절 아름답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한층 가까워진 일본 이바라키에서 온천·자연 즐기며 힐링!

[투어코리아] 일본의 기타칸토(북관동 きたかんとう)에 속하는 이바라키(茨城)·도치기(栃木)·군마(群馬) 여행이 한층 편리해졌다. 이스타항공이 도쿄 근교도시인 이바라키현 직항 정기 노선을 지난 7월 31일부터 새롭게 취항했기 때문이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도심 속 ‘지캉스’ 즐길 서울 지하도상가 베스트 5

[투어코리아] 연일 40도에 육박하는 불볕더위로 숨이 턱턱 막히는 요즘, 아무리 덥다고 아예 문 밖을 나서지 않을 수는 없는 일. 도심 속을 돌아다니다 무더위는 피하고 쇼핑하며 휴식 취하고 재미까지 챙길 수 있는 서울의 지하도상가로 ‘지캉스’(지하도상가+바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입 안 가득 행복 여행! 뉴질랜드 미식축제 ‘비자 웰링턴 온 어 플레이트’

[투어코리아] 여행의 최대 즐거움 중 하나는 먹는 즐거움. 가마솥더위를 탈출해 먹고 먹고 또 먹는 행복을 가득 누리고 싶다면, 뉴질랜드 미식축제 ‘비자 웰링턴 온 어 플레이트(Visa Wellington On a Plate)’로 가보자.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여름축제장으로 ‘더위 사냥’ 고고씽~

[투어코리아] 푹푹 찌는 찜통더위에 숨이 턱턱 막히는 여름. 한낮에는 강렬한 태양에 아스팔트가 이글이글 끓고, 밤에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날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에어컨·선풍기 등 인공바람을 이용해 더위를 이겨내려 하지만 이 또한 여의치 않다. 이럴 땐 무덥고 갑갑한 도시를 떠나 여름 바캉스를 떠나고 싶은 욕망이 꿈틀댄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찜통 더위 탈출…도심 속으로 떠나는 바캉스

[투어코리아] 시원한 물 한 바가지가 그리운 계절이다. 푹푹 지는 더위엔 별안간 낭패를 당하는 물벼락마저 반가울 때가 있다. 지금이 딱 그 시기다. 여름철 찜통 더위엔 에어콘, 선풍기, 입안이 얼얼한 얼음 조각들을 많이 찾지만, 그래도 여름엔 역시 물놀이가 최고다.
문제는 비용인데, 인천관광공사가 가까우면서 거품을 100% 제거한 ‘도심 속 무료 물놀이장’을 소개했다. 인천관광명소를 여행하면서 함께물놀이 삼매경에 빠질 수 있는 곳을 알아본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물 맑고 산 좋은 시골에 살어리랏다

[투어코리아] 삶의 무게와 고된 일상에 지쳐있는 이들에게 ‘쉼’을 허락하고, ‘위로’를 건네는 마을이 있다. 아름다운 자연과 정이 넘치는 사람들이 함께 어울리며 소박하지만 넘치는 정으로 풍요로운 장수의 마을로 여행을 떠나보자. 아이와 함께 감자를 케고 물고기를 잡고 모깃불을 피우고 밤하늘을 수놓은 별을 이야기하다보면 코끝이 찡해진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넷이서 5만원 알뜰 바캉스! KTX 타고 동해바다로!!

[투어코리아] 바캉스 시즌, 동해바다로 알뜰 여름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KTX 타고 떠나보자. 코레일이 ‘KTX 강릉선 넷이서 5만원’ 할인상품을 8월부터 연말까지 선보인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찜통더위 깔끔히 씻어주는 '태백한강ㆍ낙동강 발원지 축제'

[투어코리아] 민족의 생명수인 한강과 낙동강이 발원하는 강원도 태백에서 뜨거운 열기를 식히는 '2018태백 한강ㆍ낙동강발원지 축제'(7월 27일~8월 5일)가 한창이다.지난 27일 개막식에 이어 28일은 태백시 중앙로에서 신명난 '얼水절水 물놀이 난장'이 펼쳐져 뜨거운 열기를 씻어줬다.

열대야로 잠 못 드는 밤? 서울서 夜놀자!

[투어코리아] 기록적인 폭염과 열대야로 잠 못 들어 괴로운 밤. 바람 한 점 안 들어오는 갑갑한 집 안에서 뒤척뒤척 거리며 힘겨운 여름나기를 하고 있다면, 夜밤 놀거리 찾아 서울 도심 나들이에 나서보자. 한 낮의 불볕더위 피해 밤이면 밤마다 한강변 따라 이색 놀거리가 풍성하게 펼쳐진다. 에어컨 인공 바람대신 강바람이 야밤 나들이객들을 반긴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휴양지에서 환경가치 배우며 오감만족 가족여행!

[투어코리아] 바캉스 시즌 설레는 마음으로 짐을 꾸리지만, 부모들은 아이들이 여행지에서 하나라도 더 배우길 내심 기대한다. 교실 밖에서, 글자가 아닌 온 몸으로 깨닫고 사고가 자라길 바라는 부모라면 휴양지 자연 속에서 환경가치 배우는 유익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휴양지 리조트들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을 위해 자연스럽게 환경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올 여름 충주호수축제로 누리는 즐거움!

[투어코리아] 올해 ‘충주 호수축제’는 어린이와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을 둔 가족 관광객들이 삭막한 도시에서 벗어나 넓은 호수가 있는 광장에서 마음껏 힐링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에 충주시는 여름철을 맞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체험 시설을 대폭 확충했다.
오른쪽 위 '친구추가' 버튼 꾹~♥♥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