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더,오래
친구 669

어제보다 나은 오늘!

포스트 메뉴

걸음걸이의 품격은 걷는 자세에서 나온다. 가슴을 펴고 똑바로 앞으로 보는 자세. 댄스를 오래 한 사람들은 몸에 배어 저절로 나오는 자세다.

사진을 찍을 때 조리개를 조이면 주변은 흐려지고 초점이 명확해지는 것처럼 남은 삶에서 무엇이 중요한가가 뚜렷이 보이기 시작한다.

레고의 본고장. 레고 최고의 성지 ‘레고 하우스’를 찾아 덴마크로 떠나보자.

큰 몸집과 특이한 외모 때문에 예로부터 여러 가지 목적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아온 코끼리.
코끼리의 일반적인 특징을 좀 더 살펴보자.

뒤꿈치만 들어도 달라지는 것이 사진이다. 가로와 세로의 프레임.

가정법원 사건들의 사건부호를 성경에 나오는 족보 이야기에 빗대어 만든 웃지 못할 이야기.

'민식이법'으로 인해 운전자보험 가입이 대폭 증가하였다. 어떻게 하면 손해를 보지 않고 운전자 보험에 가입할 수 있을까?

갑자기 허리가 아픈데 병원에 갈 수 없는 상황.. 집에서 어떤 치료를 할 수 있을까?

피부의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염증을 줄여 주며, 미백의 효과도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약초.

아마존에 있는 컴패션 어린이들이 보고 싶어 에콰도르로 떠났다.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은 우리와 정말 닮아 있었다.

“성장은 끝이 있는 과정이 아닙니다. 나는 여전히 최선을 다해서 더 나은 내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다큐멘터리가 출시된 이후 미셸 오바마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사람의 자세는 오래된 습관에 의해 만들어진다. 잘못된 습관은 우리의 자세를 무너뜨리고 건강도 위협한다.

코끼리는 대부분 60세가 되면 어금니가 다 닳아서 더는 씹지 못하게 되어 굶어 죽는다고 한다. 코끼리도 인간에게도 중요한 건강한 치아.

오래된 아파트를 매입해 A업체에 리모델링 공사를 맡긴 조 씨. 그런데 공사 이후 곰팡이가 발견되고 얼마지나지 않아 창이 기울어졌는데도 A업체는 하자가 없다며 추가 비용을 요구해왔다.

긴장과 설렘, 부담감과 의무감이 밀물과 썰물처럼 일렁였다. 그러나 위탁 엄마로서 가정위탁제도를 제대로 알릴기 위해 세바시 무대에 섰다.

같은 말을 반복하는 어머니.. “나이가 드시니 건망증이 심해지시나?" 라고 생각했었다.

도대체 친절이 뭐길래 사람을 불편하게, 화나게, 때로는 억울하게 만드는 걸까?

기회가 되면 구경꾼으로만 있기보단 직접 놀이란 바다에 뛰어들기를 권하고 싶다. 인생은 우리 기대처럼 그리 길지 않다.

남과 여, 인류 역사 기간만큼이나 서로에게 관심을 두고 알고자 하였으나 아직까지도 다 알 수 없는 사이가 아닌가. 둘 사이에 확실한 차이가 무엇일까.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