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motherwise
친구 3,122

하나님의 진리로 여성들의 삶이 변화되는 것을 돕는 마더와이즈 코리아 본부입니다.

포스트 메뉴
마더와이즈 [온라인 세미나] 안내

코로나 확산 여파로 마더와이즈 사역세미나를 [온라인 과정]으로 오픈합니다.
마더와이즈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세미나인 관계로 스마트 기기를 꼭 지참하셔야 하고, 기본적인 기기 사용과 용어 이해가 원활하신 분들께서 참가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미나 신청은 6월 23일 화요일 오전10시부터 시작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최초 공개!!!! 보이는 라디오 '극동방송 마더와이즈'

2004년 부터 극동방송을 통해 여러분과 만나왔던 마더와이즈 프로그램을 보이는 라디오로 최초 공개 합니다. 사회적 거리를 두는 이 시기에 좀 더 따뜻하고 친밀하게 여러분과 만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나긋나긋하고 따뜻한 음성의 진행자 안소영 집사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이 땅의 여성들과 함께 자라기를 원하는 마더와이즈 코리아 대표 조은영 사모의 미소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여러분의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극동방송 마더와이즈의 새코너 [큰 이야기 속 작은 이야기] 사연을 보내주세요.
자세히 보기 -->
https://blog.naver.com/motherwisekorea/221939677800

보이는 라디오 방송 -->
https://youtu.be/k9E3bZ0mqdI

20/20 PRAYER를 마치며...

작은 바이러스 하나가 우리의 일상을 흔들어 놓기 시작할 때, 하나님을 사랑하는 여성들이 급작스러운 변화와 혼돈속에서도 주님의 뜻을 온전히 바라보기를 원하며 이 기도가 시작되었습니다. 부활절인 오늘, 약속드렸던 40일간의 기도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더와이즈 20/20 PRAYER는 마무리 되지만, 우리들의 기도의 삶은 계속 이어져 갈 것입니다. 그동안 매일 아침 함께 기도해 주신 여성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마더와이즈 코리아 드림

20/20 PRAYER DAY40

'주님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라고 고백할 수 밖에 없는 시간들을 지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에게는 소망으로 다가옵니다. 바로 부활의 예수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 주님을 마음껏 예배하는 오늘이 될 것을 믿습니다.

오늘의 기도문은 마더와이즈 코리아가 드리는 20/20 PRAYER(이공이공기도)의 마지막 기도문 입니다. 지난 40일간 함께 해주신 분들과 나누고 싶은 메시지를 오늘 저녁 6시에 게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기도문은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39

십자가를 바라보며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을 생생하게 떠올려 보면 우리의 인생을 누구에게 맡기고, 믿고, 따라가야 하는지 그 답이 나옵니다. 우리가 감당할 수도 없는 그 큰 사랑으로 우리를 만지시고 계신 예수님을 깊이 만나는 오늘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38

큰 변화와 혼돈 속의 지난 수개월... 낙심과 포기, 고통과 불안이 우리를 짓누르려 할 때, 부활의 주님이 우리와 함께 계심을 기억합니다. '나는 부활의 소망을 지닌 자입니다!'라고 삶으로 선포하는 오늘의 될 것을 믿습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37

가정안에서의 일상은 기본으로, 가정이 학교가 되고, 교회도 되는 시간속에서 우리 가정안에 선한 목자 되신 주님이 자리하고 계신지 되돌아 봅니다. 우리를 위해 생명주신 주님과 친밀하게 만나는 오늘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36

구원의 문이 되어주신 예수님! 감사합니다. 그 놀라운 소식의 은혜를 입은자로서 오늘을 살아가기로 결단합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35

수시로 어두움에 드리워지는 연약하고 부족한 우리지만, 주님의  빛이 비추면 어두움은 한 순간에 물러갑니다. 빛되신 주님이 오늘도 우리를 비추고 계심을 믿습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34

영혼의 갈급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빈 곳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로만 채울 수 있음을 알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나의 하루를 예수님으로 가득채우고 풍성함을 누리겠습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33

'함께'여서 완벽해지고, 조화로워지는 '우리'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관계와 만남이 어려워진 지금 '우리'를 소중하게 여기는 하루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32

가족들의 건강을 더욱 민감하게 살피는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 가족들의 '영적인 건강'을 위해서도 함께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하루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31

오늘은 십자가 예수님을 깊이 묵상해봅니다. 그 십자가 사랑이 내 안에 있음에 감사합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닮은 나와 우리가 되는 오늘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30

자녀들과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즈음... 내 시간들이 주로 어디에 집중되어 있는지?
오늘은 의지적으로 하나님을 더 많이 찾고 그 순간들의 기쁨을 누리는 하루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 29

잠시 눈을 감고 주님이 나의 이름을 부르시는 모습을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오늘 내가 지내는 시간들로 주님의 부르심에 답하겠습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 28

내 마음이 상황에 사로잡히고, 사람에게 사로잡혀서 힘든 순간마다 온전하신 주님을 바라보길 원합니다. 주님께 촛점을 맞추고 그 분만이 주실 수 있는 참 기쁨을 누리는 오늘이 될 것을 믿습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 27

갑작스러운 시간과 공간의 변화가 있게 된 지 벌써 수십일.... 앞으로 이 상황이 얼마나 더 지속될런지 알 수 없어서 막막하고 두려운 마음이 우리를 덮쳐옵니다.
다시 시선을 주님께 맞추고, 주님이 나의 모든 것 되신다는 진리를 마음에 품고 승리하는 오늘이 될 것을 믿습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26

우리의 삶이 지금 이땅에서만이 아니라는 것을 다시 되새겨봅니다. 영원한 생명을 가진 자로서, 영원하신 주님을 예배하는 오늘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25

오늘은 시편 23편 전체를 읽으면서 선하시고, 인자하신 주님과 깊이 만나는 하루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20/20 PRAYER DAY24

만족 vs 불만, 감사 vs 불평, 함께 vs 혼자만

오늘 나는 무엇을 선택할 수 있을까요?  어린양 되신 주님께서 이미 이루신 것을 묵상해봅니다. 그리고 삶으로 고백하는 오늘이 될 것을 믿습니다.  

p.s 한글과 영문이 함께 게시됩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