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산악투어친구 2,000

(주)산악투어는 국내, 해외 트레킹 및 관광 여행사 입니다.

포스트 메뉴
산악마트 밴드 오픈안내

산악마트 밴드 바로가기 : http://band.us/@sanakmart

산악마트는 수십 년간 등산, 트레킹 전문 업체인 (주)산악투어가 운영하는 등산용품, 산악용품, 아웃도어용품 전문 쇼핑몰 입니다.

산악마트는 다양하고 품질 좋은 등산용품, 산악용품, 아웃도어 용품을 선정하여, 전국 등산애호가들이 착한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산악마트는 전국 등산애호가들과 함께하는 등산용품, 산악용품, 아웃도어 용품 전문 쇼핑몰로 알찬 쇼핑 정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산악투어(산악마트) 배상

산악마트(산악투어)
사업자등록번호: 203-81-2785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중구03253호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263 밀리오레빌딩 1807호
전화: 02-730-0022

산악마트 밴드 바로가기 :
http://band.us/@sanakmart

일본 북알프스 트레킹

일본 100대 명산 중 하나인 가라쿠니 다케(韓國岳 1,700m)는 철에 따라 철쭉과 억새를 보러오는 사람이 많이 온다.

5월중순~6월초에는 붉게 물든 철쭉이 10월 이후에는 하얀 억새평원이 있는 일본의 100대 명산이다. 산에는 화산으로 생긴 분화구와 호수가 곳곳에 있으며, 화산 특유의 유황냄새가 난다.

☞ 가라쿠니다케(韓國岳 1,700m)는 기리시마 산군 중 주봉으로 정상에서 바라보면 아름다운 절경과 호수, 사쿠라지마 분화구를 감상 할 수 있다.

☞ 산행코스: 에비노高原(1,200m) 산행시작-가라쿠니다케(韓國岳 1,700m)-시시코다케(1,428m)-신모에다케(1,421m)-나카다케(中岳,1,345m)- 다카치호가와라(970m) 산행종료

★ 북알프스 트레킹 공동모객
출발일자 : 2017.08.08 (화요일)
상품요금 : 1,599,000원

◐ 여행특선
★ 오쿠호다카다케(3,190m) : 일본 제3위 봉
★ 일본속의 알프스(만년설, 빙하침식계곡, 고산화원)
★ 전문 인솔자 동행
★ 온천욕
★ 산악투어 "앱"으로 예약시 10,000원/인 할인!

◐ 포함내역
왕복항공료, 유류할증료+TAX, 호텔(산장포함), 식사(도시락포함), 차량, 입장료, 스루가이드, 국외여행자보험, 팁(기사/가이드) 올포함.

문의 : 02-730-0022

일본 다이센 트레킹

다이센(大山 1,709m)은 동해바다와 맞닿은 돗토리현 해안가에 우뚝 솟아 있는 일본의 100대 명산 중 하나로 일본에서 3번째로 인기 있는 산이다. 다이센 주봉은 미센 정상(1,709m)이다.

다이센은 울창한 숲과 성층 화산지대로 특유의 화산 식물대와 조류, 곤충류 등이 서식하고 있다.

화산지대의 아찔한 칼날 능선을 따라 동해 바다와 북쪽의 멋진 능선을 조망하면서 우리나라의 산에서 느낄 수 없는 색다른 맛의 산행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의 명산이다.

또한 다이센은 겨울 철에 눈이 많이 오는 산이지만 적설기도 산행이 가능하다. 한 겨울에는 2~3m의 눈이 쌓이고 기온이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지지만 10발 아이젠 등 동계장비를 준비하면 산행이 가능하다.

다이센은 해안가에 우뚝 솟은 산으로 해발 800m 이하의 산록대에서는 적송으로 이루어진 숲이 볼만하며, 산의 북쪽과 남쪽 사면은 웅장하고 험악한 단애절벽으로 아름답다.

☞ 코스 : 나츠야마 등산구(780m)- 오합목(1,245m)- 육합목 대피소- 팔합목(1,580m)- 미센 정상(1,709m)- 오가미야마신사- 다이센지- 등산구 하산

문의 : 02-730-0022 (산악투어)

도락산(단양)

도락산(道樂山 964m)은 충청북도 단양군 단성면과 대강면 사이에 위치하며, 월악산국립공원에 속한다.

도락산은 우암 송시열이 “깨달음을 얻는 데는 길이 있어야 하고 또한 즐거움이 뒤따라야한다”'라는 뜻에서 산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도락산 트레킹은 상선암 주차장에서 출발하여
0.2km로 5분 정도 마을 임도로 올라가면 산길로 올라가는 삼거리가 나오며 좌측의 제봉 방향으로 오른다.

상선암 주차장에서 제봉까지는
1.9km로 1시간 20분 걸리고, 도락산 정상까지는 3.3km로 2시간 15분 소요된다.

제봉까지 산길은 경사가 지고 암릉과 기송이 나타나며, 소나무, 졸참나무 등 숲길이 이어진다.

제봉을 지나면서 능선길로 간다. 능선길은 암릉으로 멋진 바위와 기송으로 산수화 같으며 조망이 시원스럽게 나타난다.

제봉에서
0.8km로 30분 걸려 도락산 삼거리에 도착하며, 도락산 삼거리에서 도락산 정상까지는 0.6km이고, 왕복으로 50분 걸린다.

도락산 삼거리에서 신선봉은
0.2km로 10분 걸린다. 신선봉은 커다란 바위로 도락산 제일의 전망대이며 황정산, 수리봉, 올산, 작성산 등의 연봉이 나타난다.

신선봉은 넓은 암반으로 물이 마르지 않는 웅덩이가 있으며, 숫처녀가 물을 퍼내면 금방 소나기가 쏟아져서 다시 물이 채워진다는 전설이 있다.

신선봉에서 도락산 정상까지는
0.4km로 15분 걸리며, 도락산 정상은 수목으로 둘러싸였다. 상선암주차장에서 도락산 정상은 2시간 15분 걸린다.

하산은 도락산 정상에서 상선암 주차장까지
3.5km로 2시간 걸린다.

도락산 정상에서 도락산 삼거리가지는 25분 걸리며, 도락산 삼거리에서 채운봉까지는
0.3km 로 25분 걸린다. 채운봉에서 지나온 신선봉 바위와 절벽은 멋진 위용을 드러낸다.

채운봉을 지나면서 멋진 자연 암릉 구간으로 아기자기한 암릉과 기송이 있으며 좌우로 조망이 펼쳐진다.

자연 암릉 구간을 지나면서 너럭바위 전망대에 도착한다. 도락산 정상에서 너럭바위 전망대는
1.3km로 1시간 걸리며, 너럭바위 전망대에서 상선암 주차장까지는 2.2km로 1시간 걸린다.

전망대를 지나면서 지나온 바위 암릉이 아닌 숲길이 나타난다. 숲길을 내려가면서 맞은편으로 올라온 바위능선의 시원한 조망을 본다.

하산 길에는 계속해서 큰선바위, 작은선바위가 차례로 나타난다. 트레킹은 계류를 건너는 다리를 만나면서 산길은 밭둑을 지나 시골 마을길로 바뀐다.

시골 마을길을 따라 10분 정도 내려가면 상선암 주차장에 도착하며 원점회귀 산행이 종료된다.

도락산 산행 후 추천식당으로 단양8경 중 7경인 중선암의 청정계류 물가에 위치한 “도락산장” 민물매운탕이 일품이다.

☞ 코스 : 상선암주차장-제봉-삼거리-신선봉-도락산-신선봉-삼거리-채운봉-전망대-큰선바위-작은선바위-상선암주차장(
6.8km, 4시간 15분)

▶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산악투어 앱' 다운로드 --> 산악정보 --> 도락산(단양)을 터치하시기 바랍니다.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goo.gl/AKToV9

★ 산악투어 등산 밴드 -->
http://band.us/n/ada4Tbg5mbIav

★ 전화 : ☎02-730-0022

#산악투어 #여행 #여행사 #관광 #등산 #양걸석대장글 #도락산 #도락산트레킹

대청도/백령도 5천원 할인쿠폰

'산악투어 앱'에서 대청도/백령도 상품 예약시 5천원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타 쿠폰 및 타 채널 중복할인 불가)

1. 쿠폰 받기
2.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쿠폰번호 등록하기
3. 산악투어 앱 다운받기 (이미 다운된 경우 예약문의)
4. 산악투어 앱에서, 예약문의 또는 예약하기

문의 : 02-730-0022

대청도/백령도 5천원 할인쿠폰

쿠폰이 포함된 컨텐츠입니다.

산악투어 플러스친구 오픈

산악투어는 1998년 12월 29일 성립한 전세계 트레킹 및 관광 전문 여행사입니다.

산악투어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전세계 명품 트레킹 및 관광 정보를 설명과 사진으로 보실 수 있으며, 알찬 정보가 되도록 최대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산악투어에서는 중국, 네팔, 일본, 아시아, 유럽, 미주, 아프리카, 호주, 뉴질랜드 등 전 세계 명산 및 한국의 명산, 명품 길, 섬 트레킹을 전문으로 하며, 트레킹 상품 외에 전세계 관광 여행 상품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의 명산 중 산악투어 단독 개발한 코스를 다수 소개하고 있습니다. 산악투어는 항공을 이용한 트레킹 상품과 더불어 훼리를 이용한 중국, 일본의 명산 트레킹 상품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산악투어는 단독 개발한 진정한 트레킹 코스를 추천합니다. 특히 ‘KBS 영상앨범 산’에 산악투어 양걸석 대표가 출연하여 단독 개발한 태항산을 방영하였으며, 청도 노산도 ‘KBS 영상앨범 산’에 방영 협찬하였습니다.

산악투어 양걸석 대표는 중국 태산 한국길 칼바위 능선 트레킹 코스를 개발 하였으며, ‘SBS 모닝와이드’에서 방영을 하였습니다.

조선미디어 ‘월간산’과 ‘사람과 산’에서도 수차례 산악투어가 개발한 세계 및 국내 명품 트레킹 기사가 소개 되었습니다.

산악투어 앱에서는 세계 및 국내 명품 트레킹 정보를 언제든지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도록 엄선하여 소개 하고 있습니다. 상품 모객 및 긴급모객도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산악투어는 진정한 트레킹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산악투어 앱(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goo.gl/AKToV9

상호 : ㈜산악투어
전화 : 02-730-0022
대표 : 양 걸 석

울릉도 성인봉 & 독도 동영상

울릉도는 육지에서 133km 떨어진 동해 바다에 우뚝 솟은 화산으로 형성된 화산섬이다.

울릉도는 도둑ㆍ거지ㆍ뱀이 없고, 바람ㆍ향나무ㆍ미인ㆍ물ㆍ돌이 많아 삼무오다(三無五多)의 섬으로 불린다.

울릉도 해안은 웅대한 기암절벽을 이루며, 코끼리바위, 삼선암 등 기암괴석으로 아름답다.

성인봉(984m)은 울릉도의 최고봉으로 화산 분화구 나리분지(칼데라)의 외륜산이며 원시림이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다.

독도는 울릉도에서 87.4㎞ 떨어진 화산섬이고 동도(東島), 서도(西島) 및 89개의 부속도로 이루어진 바위(돌)섬이다.

독도는 대한민국 국유지로서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으며 바다에는 해조류 및 지하자원이 풍부하다.

죽도는 울릉도 부속 섬 중 가장 큰 섬으로 죽도에서 관음도, 삼선암 등 울릉도를 감상하고 죽도 섬 일주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울릉도에서는 성인봉 등산, 해안 일주도로 육로관광, 섬 일주 유람선관광, 독도 관광 등을 즐길 수 있다.

★ 산악투어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goo.gl/AKToV9

★ 산악투어 등산 밴드 -->
http://band.us/n/ada4Tbg5mbIav

★ 전화 : 02-730-0022

#산악투어 #여행 #여행사 #관광 #등산 #양걸석대장글 #울릉도 #독도 #울릉도관광 #독도관광 #울릉도성인봉 #성인봉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