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2019년 7월 12일 코인 명예의 전당 이야기

안녕하세요. TEAM AXL입니다.

7월 12일 바로 몇 시간 전 저희 AXL이 팍스경제TV(구, 아시아경제TV) 코인 명에의 전당에 4회차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최근 AXL의 회사 ABA블록체인기술연구소와 합병한 X-Widget의 김성운 대표님께서 출연하여 이전의 소식들과 새로운 AXL에 대한 소식들 그리고 이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AXL의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래는 이번 방송의 질문을 정리한 것입니다.

Q. AXL 기업 소개 및 자기 소개를 부탁합니다.

A. X-Widget의 김성운 대표입니다.
X-Widget은 2018년에 생긴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성하기 위해서 만든 업체입니다.
최초의 엑스 위젯의 프로젝트의 브랜드 이름은 “에코트리”였는데 진행 중에 AXL 회사와 합병 그리고 FMC와 재합병을 진행하여 현재 FMC 산하에 있습니다.
FMC 산하에는 약 100명의 경영지원팀, 개발진들이 있고 청담 알렌센터, 셀렌연구소, X-Widget, MS Line, AXL 프로젝트, 드림 클라우드 프로젝트 등 복잡하게 구성 되어 있어 있습니다.


Q: 최근 AXL에 새로운 이슈 있었나요?

A: 5월달 이후에 진행된 내용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FMC와 합병이 이뤄지고 MS라인의 기술자 30명 정도를 재흡수 하여 운영 및 기술 능력이 향상 되었습니다.
기술적으로도 꾸준히 준비하고 AXL 프로젝트의 메인 컨셉이 암표시장 근절을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 공연도 지속적으로 준비하는 중입니다.


Q: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을 위해 기술이나 보안 등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이 필요할 텐데, AXL코인의 가장 큰 강점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앞으로 다른 코인과 경쟁할 때 차별성은 무엇인가요?

A: 기술 기반이 탄탄하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대부분 코인 프로젝트의 흥망성쇠는 결국 인적자원에 달려있습니다.
특히 경영능력, 기술, 자금 확보능력이 이 3가지 핵심이라 생각합니다
FMC는 경영지원 능력이 탁월하다고 할 수 있고 기술 기반으로는 MS Line에는 IT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풍부한 경력을 지닌 엔지니어들이 있기 때문에 믿고 기술,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올해 초 운영할 때보다 기술적으로나 사업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부분 있을까요?

A: 최초에 기획했던 암표 근절 플랫폼이 있었는데, 현재는 그 것을 진화 발전한 상태입니다. 페이를 하나 만들고 공연, 티켓팅 기능 하나만 설계를 했었지만 지금은 멀티월렛이라는 플랫폼 안에 수많은 코인들을 탑재할 예정입니다.


Q: 마지막으로 AXL코인 투자하려는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A: 먼저 그간 진행되었던 스케쥴과 다르게 지연되었던 점에 대해서 송구하게 생각합니다.그렇지만 현재 AXL 프로젝트 상황은 국내의 다른 프로젝트보다 충분한 인력, 기술력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에 걸맞게 초대형 거래소의 상장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투자하셨던 분들은 그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AXL에 대해 새로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은 저희가 진행하는 사항을 눈 여겨 봐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자부할 수 있는 것은 멀티 월렛, 마스터 페이, 마스터 카드 연동 시스템이 국내 유일의 시스템입니다.
전부 블록체인화해서 향후 빅데이터를 추출하기 때문에 어느 업체보다 경쟁력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


방송에 나온 질문과 답변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코인 명예의 전당 링크를 통해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paxetv.com/tv/view.html?idxno=21636

앞으로도 암표근절을 통한 소비자 권리 회복과 투명한 문화산업스포츠 콘텐츠 소비 기축통화로 이용될 저희 AXL, 많은 응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