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까사리빙공식계정친구 111,654

매거진 <까사리빙>이 전하는 리빙에 대한 모든것!

포스트 메뉴

까사리빙 2018년 12월호

2018년의 끝자락, <까사리빙> 12월호는 겨울밤을 더 근사하게 밝혀줄 ‘오늘의 조명’을 담았습니다. 공간별 조명 연출부터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조명 리스트, 공간 디자이너가 말하는 스타일링법부터 꼭 알아두어야 할 조명 계획까지 조명의 모든 것을 만나보세요. .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울 컬러별 아이템과 추천 선물, 연말을 맞아 더 세련된 식공간을 연출해줄 다이닝 체어 매치법, 번잡함을 떠나 오롯이 한 해를 정리할 수 있는 공간 속 파트너 1인 소파, 퍼&레더 가구까지 다채로운 홈퍼니싱 아이디어도 가득합니다. 느긋한 겨울맞이를 위한 목욕의 기술, 더 특별한 홀리데이 시즌 신제품, 나에게 맞는 색다른 운동까지 몸과 마음을 아름답게 가꿔줄 뷰티 소식도 놓치지 마세요.

2019년 상반기를 수놓을 디자인&리빙 페어 캘린더로 한 발 앞서 새해를 준비해보아도 좋겠지요?

<까사리빙> 12월호는 가까운 서점이나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구매 독자분께 프리미엄홈 스타일링 전시 <홈∙테이블데코페어 2018> 무료 입장권(1만원 상당)을 선물로 드립니다.

정기구독
http://storefarm.naver.com/casaliving
예스24
http://goo.gl/VyiBZc
교보문고
http://goo.gl/AM5fpu
알라딘
http://goo.gl/FTbPUc
인터파크
http://goo.gl/ngWfh4


#까사리빙_2018년_12월호 #casaliving #까사리빙

‘소확행’이라 함은 이런 걸까요?
두 눈과 귀를 사로잡는 예술품에 오롯이 집중해보세요. 어느새 시간마저 잊게 된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11월호 또는
https://bit.ly/2PChlRy 를 참고하세요.

완연한 가을은 섬세한 홈 데커레이션 아이템으로 시작됩니다. 오브제 하나로 전체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힘. 무작정 공간에 들이기보다 원하는 스타일링의 테마를 정하는 일이 먼저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10월호 또는
https://bit.ly/2IqM8ut 를 참고하세요.

오색으로 물든 단풍이 봄꽃 못지 않은 요즘입니다. 완연한 가을을 꼭 ‘멀리서만’ 만끽할 필요 있나요? <까사리빙> 11월호에서는 날로 세분화되는 취향에 맞게 진화 중인 라이프스타일&부티크 호텔의 면면을 담았습니다. 새롭고 풍요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그곳에서 ‘머물며 즐기는’ 가을을 만나보세요.

깊어가는 계절에 어울리는 홈 데커레이션 아이디어도 가득합니다. 벽의 오랜 친구 콘솔 테이블, 조화로운 펫 가구, 옛것을 새롭게 해석한 뉴트로 스타일링, 각양각색 러그와 룸 디바이더까지 <까사리빙>의 시선으로 고른 알찬 이야기도 놓치지 마세요.

피부를 위한 월동 준비 마스크 백서, 몸부터 깨끗하게 비워내는 디톡스 설명서는 물론 마이알레가 그린 정원 풍경 그리고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 2018’에서 만난 디자인 트렌드도 꼼꼼하게 챙겨보세요.

<까사리빙> 11월호는 가까운 서점이나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http://storefarm.naver.com/casaliving
예스24
https://bit.ly/2R51yaX
교보문고
https://bit.ly/2PQlSwn
알라딘
https://bit.ly/2PQAtrO
인터파크
https://bit.ly/2yWvr5W

온 누리에 달빛 그윽하여 마음마저 넉넉해지는 계절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오래 간직하고픈 마음을 담아 건조한 풀, 꽃, 과실로 온화하고 부드러운 가을 표정을 연출해보았어요.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10월호 또는
https://bit.ly/2NS0mKR 를 참고하세요.

가느다란 연기와 함께 피어나는 여유로운 시간. 작은 홀더에 기대어 향 하나만 피웠을 뿐인데, 방 안 가득 아늑함이 밀려옵니다. 인센스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작은 사치, 감각적인 인센스 홀더로 누려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9월호 또는
https://bit.ly/2xO49xO 를 참고하세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체험형 라이브러리, 취향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큐레이션 서점, 머물고 쉬며 독서를 즐기는 북 스테이형 호텔까지. 국내 주목할 만한 서점&라이브러리 탐방.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9월호 또는
goo.gl/fMBNK8 를 참고하세요.

내 머릿속에 그린 디자인을 직접 가죽으로 실현해낸다면 이보다 더한 뿌듯함이 있을까요? 하나하나의 과정에 온전히 집중하는 몰입감과 완성했을 때 느끼는 성취감에 빠진다면 가죽공예의 매력에서 헤어나기 힘들지도 모르겠어요. 코끝과 손끝을 자극하며 특별한 만족감을 경험하고 싶다면 가죽 공방의 문을 두드려보시길.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9월호 또는
https://bit.ly/2Q3esXj를 참고하세요.

그런 날이 있죠. 근심과 고민 모두 내려놓고 머리를 쉬게 해주고 싶은 날. 어쩌면 바쁜 생활 속에 하루하루가 그럴지도 모르겠어요. 생각을 털어버리고 싶을 때 복잡하지 않은 뜨개질로 마음을 달래보는 것은 어떨까요?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8월호 또는
https://bit.ly/2LXfYMc를 참고하세요.

까사리빙 2018년 9월호

기록적인 폭염 끝,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바람이 어느 때보다 반가운 날들입니다. <까사리빙> 9월호는 성큼 다가온 계절을 보다 풍요롭게 누릴 수 있도록 ‘책과 산책하는 법’을 담았습니다. 취향을 반영한 스타일별 서재, 책장부터 조명까지 꼼꼼하게 선별한 서재 가구 가이드, 국내외 주목할 만한 서점&도서관까지 책과의 동행을 위한 모든 것을 망라했어요.

다가올 한가위,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가치와 센스를 더한 맞춤 선물 리스트도 놓치지 마세요. 가을맞이를 위한 홈 데커레이션 아이디어도 가득합니다. 기대고 싶은 소파, 그림 같은 뮤럴 아이템, 소재로 본 인센스 홀더, 지도 패턴 오브제 하나면 공간이 한층 풍성해진답니다.

뷰티 노하우와 나누고 싶은 클래스 소식도 아낌없이 챙겼습니다. 환절기 피부 회복 플랜, 9월 새로 선보이는 뷰티 아이템, 손 끝이 빚어내는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가죽 클래스까지 까사리빙 9월호와 함께 본격적인 가을을 채비해보세요.

<까사리빙> 9월호는 가까운 서점이나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https://smartstore.naver.com/casaliving
예스24
http://goo.gl/kGSL9R
교보문고
http://goo.gl/g5i2N4
알라딘
https://bit.ly/2PHpIs9
인터파크
http://goo.gl/dhfDbU

힐링 스테이 코스모스 리조트는 울릉도 송곳산 자락에, 말 그대로 그림처럼 자리합니다. 볼트를 연상케 하는 나선형의 파사드,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에서나 등장할 법한 유기적 형태의 둥근 외관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8월호 또는
goo.gl/ybsdSL 를 참고하세요.

#까사리빙PICK #쿨러베개
[어떤 베개 쓰세요? 머리부터 시원하게!]

일찍이 ‘두한족열’이라 했다. 건강을 위해 머리는 차갑게, 발은 따듯하게 할수록 좋다는 얘기.
아이스 쿨러 베개는 앞면은 신소재인 쿨러, 뒷면은 면 100%로 제작해 쾌적한 숙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터키의 #보이텍스 에서 개발한 쿨러는 빠른 시간 안에 열을 흡수해 주변으로 분산시키는 기능성 소재로 피부 온도를 무려 1.3℃ 낮춰준다. 입추가 지났건만 늦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아이스 쿨러 베개로 잠자리부터 건강하게 정비해보는 건 어떨까?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8월호 또는
https://bit.ly/2OEY1yW 를 참고하세요.

신촌의 어반앨리스는 동화 속 호기심 많은 소녀의 여정을 고스란히 옮긴 모습입니다. 과감하고 팝한 컬러, 다양한 물성의 대비, 단조로움을 거부한 가구로 채운 공간은 초현실적인 위트로 가득하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8월호 또는
goo.gl/ybsdSL 를 참고하세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신사옥은 도심 한가운데에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설계를 맡은 세계적 건축가 데이비드 치퍼필드는 그 출발이 ‘달항아리’였노라 고백했는데요. 작품처럼 아름다운 건축물을 지금 만나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8월호 또는
goo.gl/ybsdSL 를 참고하세요.

드러내기보다 은은하게 스밉니다. 차단하지 않고 넘나들어 섞입니다. 모노콜렉션의 장응복이 단장한 공간에는 겹겹마다 매일, 매 순간 달라지는 자연의 표정이 그림처럼 걸린답니다. 단순화되 충만한 장응복의 소프테리어를 만나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8월호 또는
goo.gl/GoukCf 를 참고하세요.

요즘은 단순한 수납장이 아닌,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소재의 캐비닛이 등장하고 있어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섬세한 멋을 더해줄 캐비닛에 집중해 보는 건 어떨까요?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7월호 또는
https://bit.ly/2KcrBy5 를 참고하세요.

까사리빙 2018년 8월호

연일 폭염이 이어지는 날, <까사리빙>이 한 발 앞서 2018 F/W 웨딩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예비 부부를 위한 체크 리스트부터 로맨틱한 혼수 컬렉션, 신혼집 데커레이션 노하우를 담은 리빙&라이프스타일숍 가이드까지 찬란한 순간을 위한 모든 것을 알차게 마련했어요. 비단 신혼 부부뿐 아니라 실속 있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꿈꾸는 분들께 친절한 길라잡이가 될 거예요.

차가운 매력의 스틸 체어와 접어 쓰는 폴딩 가구, 여름밤을 수놓을 은은한 무드등, 더 환하고 청량하게 우리 집을 밝힐 톤 업 아이디어와 디자인과 기술을 모두 담은 무선 충전기까지 속이 꽉 찬 데커레이션 솔루션도 놓치지 마세요.

더 빛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한 뷰티 처방전도 담았습니다. 향기로 그리는 서머 노스탤지어, 별별 다이어트법, 올 여름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까지 <까사리빙>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맞아보세요.

<까사리빙> 8월호는 가까운 서점이나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http://storefarm.naver.com/casaliving
예스24
goo.gl/3P8nQo
교보문고
goo.gl/6zBWc7
알라딘
goo.gl/q8fF4t
인터파크
goo.gl/TxG8TS

#까사리빙_2018년_8월호 #casaliving #까사리빙

빽빽이 들어선 콘크리트 건물 사이, 하나의 쉼표처럼 자리한 정원이 있습니다. 카페 겸 레스토랑인 ‘굿 사마리안 레시피’를 중심으로 리빙 셀렉숍, 플라워 스튜디오, 빈티지 가구숍이 자리한 이 곳. 이국적인 정취가 매력적인 ‘모스가든’에서 여러분의 취향을 발견해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7월호 또는
https://bit.ly/2NudBNp 를 참고하세요.

라이프스타일을 이루는 삶의 면면을 한 공간에 모은 비아인키노. 이는 나를 닮은 공간에서 온전한 쉼을 누렸으면 하는 바람의 실현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 7월호 또는
goo.gl/yZgkrY 를 참고하세요.

리빙 편집숍 챕터원이 잠원동에 복합문화공간 ‘챕터원 에디트’를 오픈했습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을 찾고 싶다면 이곳 1층부터 4층까지 찬찬히 둘러보며 체험해보길 추천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까사리빙>7월호
또는
https://bit.ly/2yKQBqF 를 참고하세요.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