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성공을 부르는 얼굴 만들기: 쁘띠 성형을 위한 노하우

성형외과 및 관상학 연구가들이 강조하는 관상 성형 TIP
자연스럽게 좋은 인상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

옛말에 ‘인상에 따라서 운명이 바뀐다’ 라는 말도 있듯이, 많은 사람이 ‘좋은 인상’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많이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연구 결과가 밝혀진 바는 없다 합니다만, 성공한 사람들의 인상을 분석하고 삶에 미치는 영향과 결과에 대한 연구는 지금도 계속 시도되고 있다고 합니다.
성공한 CEO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젊은 나이에 성공한 부자들의 인상을 연구해보니 넓고 둥글며 볼록한 이마에 맑고 빛나는 눈동자 그리고 입술 선이 뚜렷하고 입꼬리가 올라가 있다는 특징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국내 연예인 중에도 성형을 통해 좋은 관상을 가지게 되었다는 방송이 나가게 되면서 많은 이들이 관상성형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는 추세입니다. 

‘좋은 팔자의 관상’은 무엇일까? ‘부자가 되는 관상’으로 바꿀 수 있을까?

‘좋은 인상’이란 얼굴의 특정 부위를 보고 판단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코’는 재물과 배우자, ‘볼’은 사회적 위치, ‘턱’은 노후 인생 등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이러한 각 부분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모가 나지 않고 일반인의 기준으로 보았을 때도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얼굴이 바로 좋은 인상과 상통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마는 본인의 복과 선천적인 운명이 나타나는 곳

이마는 예부터 사람의 덕성을 판단하는 관상학적 주요 부분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이목구비와 더불어 반듯한 이마는 특히 기품 있는 여성에 대해 묘사를 할 때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미사여구이죠.
관상학에서는 이마가 넓고 훤칠해야 복이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마가 얼굴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코와 연결되어 곡선을 이루는 것이 아름다움과 함께 좋은 인상을 결정짓는 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이마는 적당한 넓이를 가지고 있으면서 부드러운 곡선과 적당한 볼륨감이 있는 모양입니다. 정면에서 볼 때 폭과 높이가 조화를 이루고 꺼진 부위 없이 볼륨감이 있어야 아름다운 이마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타고난 이마 미인이 아니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좋은 인상으로 변화를 원한다면 ‘필러 쁘띠성형’을 이용해 얼마든지 개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마가 꺼졌거나 부분적으로 함몰되었을 때 간단한 필러 주입만으로 도톰하고 아름다운 이마를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이마 쁘띠필러 시술은, 납작한 이마를 채워주거나 볼륨 있게 솟아오르게 하고 적당히 알맞은 모양을 만들 수 있는 시술입니다.
이마 필러는 동안이 꾸준한 트렌드가 되면서 관심이 높아진 필러성형 중 하나로 피부 속에 볼륨을 채워주는 필러로 도톰하고 귀여운 이마도 만들 수 있지만, 이마에 깊게 드리워진 주름을 펴지게도 만들기 때문에 안면과 미간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