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고령군민신문공식계정친구 76

경북 고령지역을 대표하는 지역신문입니다. 뿌리깊은 나무처럼 바람직한 언론이 되겠습니다.

포스트 메뉴

2019년 “보건진료소 운영 성과대회” 고령군, 전국 최우수상 수상 !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11월 15일(금)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2019년 보건진료소 운영 성과대회』에서 경상북도 최우수기관 기관으로 선정되어 도지사 표창을 수상하였다.
11월 21일(목)에는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는 전국 “보건진료소 건강증진사업 성과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11월 18일(월) 오전 11시 우곡면 봉산1리 마을회관 ‘찜질방’ 준공식을 가졌다.
준공식은 곽용환 고령군수, 김선욱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되었다.

디저트 카페 '개진감자 고로케'는 매장에서 매일 만드는 수제 고로케를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맛집이다. 고령시장 입구에 위치한 이곳에 문을 연지 2년도 채 안된 짧은 시간이지만 고령사람들보다 외지인들에게 더 명성이 자자하다.

“이 나라를 다시 구하고 제대로 세울 수 있습니다.
이제는 제대로 세워야 합니다. 제가 그 씨앗이 되겠습니다.!”


자유한국당 고령·성주·칠곡군 홍지만 (전)국회의원

이달의 초대석
자유한국당 고령·성주·칠곡군 예비 후보
김현기 전, 경북도행정부지사

공직 30년 행정전문가 ‘경제통’ ‘예산통’
“새로운 미래비전을 제시하고
화합을 이끌 수 있는 새 인물이 되겠습니다!”

무지개 뒤에 따른 허실

지자체 관광시설물 운영 유지 관리는
특화된 체감 소프트웨어 콘텐츠로 생명력을

지자체마다 그 지역의 특색있는 관광자원과 문화재를 중심으로 시설을 설비하고 확충한 관광자원 시설들이 많다. 특히 ‘더 큰 고령, 더 행복한 군민’을 슬로건으로 활력을 더하며, 대가야의 문화를 계승 전파하고 우리 고령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문화관광 자원은 그 어느 지역보다 많이 산재해 있다. 이는 우리 지역의 큰 자산이자 자랑이기도 하다.

고령군민신문이 추천하는 맛집! 휴게소 맛 집
밥도둑이 여기에 있었네 ‘안동간고등어, 청국장’ 인기
대형주차장 완비, 단체회식 환영

30년전통 안동간고등어 구이, 청국장, 재래식 된장, 양푼이동태탕, 섞어탕, 동태해물전골…. 메뉴만 들어도 입맛이 당기는 소소한 맛 집이 우리 지역에 있어 미식가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곡리 알림로타리에서 쌍림면 사무소 방향으로 가다보면 우측에 S·OIL주유소가 있다. 주유소 바로 직전에 주유소와 나란히 위치한 ‘휴게소 맛 집(대표 김기양)’이 바로 오늘의 추천 맛 집이다.

다산면 주민자치위원회 김상만 위원장 자랑스러운 도민상 수상
지난 23일 경주시 엑스포 공원에서 열린 2019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김상만(64세) 다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이 경북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발전에 헌신적으로 봉사한 공을 인정받아 ‘자랑스러운 도민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상만 위원장은 현재 다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으로 다산면 주민자치위원회가 경북 최고의 주민자치위원회로 자리 매김 하기 까지 열정을 다하였으며,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위원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건강마을조성사업 건강위원, 다산면 이장 협의회 회장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봉사 하였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