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요실금 1

요실금

많은 여성분들이 이것으로 괴로와 하십니다.

요실금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지만, 대부분은

첫번째로, 연령/출산/운동부족으로 인한 외부괄약근 강도 저하 (60%의 경우)와

두번째로는, 하부 요로 감염등으로 인한 계속적인 자극 (30%의 경우)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두 요인이 어느 정도 동시에 공통적으로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첫번째의 원인으로 인한 요실금 증세는

골반근육강화운동 (소변보다 멈추기), 케겔운동, 고시와리(제가 공중부양이라고 부르는 운동. p 700책에 나와있는 것.)을 하시고 체중을 조절하시면, 3-4개월이면 낫습니다.

이 운동들은 여성건강을 전반적으로 강화시켜 주는 운동입니다. 요실금이 없어도 하루에 여러번 하시면 건강에 참 좋습니다. 요실금 아닌 여성들의 여러 다 질환이 다 호전됩니다. 거의 만병통치입니다. 꼭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원인 즉, 염증/감염에 의한 것은

산토리니 (
http://m.eleotin.co.kr/산토리니) +슈퍼벤틀리 (http://m.eleotin.co.kr/슈퍼벤틀리) +

그리고 충분한 수분섭취 (이게 의아하게 들리시죠? 한번에 많은 양의 소변을 시원하게 보시는 것을 도와줍니다. 그리고 수분이 모자라면 소변이 오히려 자극성을 띄게 되어 여러모로 요실금에 좋지 않습니다.)

로 상당히 좋아집니다.

그러나, 심한 케이스는 항생제를 써야합니다.

그리고, 급박성 요실금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방광이 소변으로 찼다는 신호가 잘 못 전달 되어서 생기는 것입니다.

요실금에 대한 두려움이 생기면 점점 심해집니다.

스트레스를 받지 마시고 아에 어디를 가도 화장실이 가까이 있나 확인하고 안심하시고 지내시면 오히려 덜 합니다.

위의 두 치료법을 병행하시면, 급박성 요실금도 나아집니다. 오히려 물을 많이 드셔야함을 잊지마십시오.

기타 질병(치매 등)의 원인이 있는데, 그런 요실금들도 위의 방법으로 좋아집니다.

그리고 '방광이 작다'등의 진단은 거의 다 잘 못 된 겁니다. 그런 진단을 내리면 환자들은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아, 요실금에 대한 공포로 인해 증세가 더 심해집니다.

저는 어떤 경우에도 수술은 권하지 않습니다.

http://m.eleotin.co.kr/산토리니

EBMR CEO
김영수 올림

댓글영역
김명규2월 5일 오전 09:24

하부요로증상 남,여성분들께 산토리니, 슈퍼벤틀리 적극 추천 합니다.
엘레오틴 알파독수리 인천모임 리더 김명규리더입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바랍니다.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010 9750 2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