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연세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친구 1,869

반갑습니다! 제58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너울입니다.

포스트 메뉴
[ 대학원 총학생회 첫번째 입장문 ]

입장문 전문은 페이스북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아래 링크에 접속하시어 전문을 확인과 함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도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www.facebook.com/gradyonsei/photos/pcb.105437334523771/105434067857431/?type=3&theater

[2020-1 대학원생 실태조사 마감 및 추첨 결과]

안녕하세요, 대학원 총학생회입니다.

5월 1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실태조사가 마감되었습니다. 실태조사에 참여해주신 원우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곧 설문조사 결과를 정리한 보고서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추첨을 위해 기입하신 번호로 금일 정오에 기프티콘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추첨을 위해 기입한 핸드폰 번호는 즉각 폐기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비대면 강의 2차 피드백 의견 접수 설문조사]

안녕하세요.

대학원 총학생회 너울입니다.

지난 4월 비대면 강의 진행에 수반된 여러가지 문제점에 대해 원우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개선 방향을 찾고자 1차 설문을 진행했습니다. 수합된 의견은 교학팀을 통해 각 학과장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이번 2차 설문을 통해 원우 여러분이 주신 의견이 제대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의견 수렴은 총학생회에서 준비한 구글 설문지를 통해 익명으로 이뤄집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2차 설문 일정 : 5/25(월) - 5/29(금)

링크 :
https://forms.gle/zKPqaiuic844JFLx5

[2020-1 대학원생 실태조사]

안녕하십니까. 연세대학교 일반대학원 제58대 총학생회 ‘너울’입니다.

저희 너울은 원우 여러분이 속한 대학원 공동체의 환경이 어떠하며, 대학원생으로서 경험하는 어려움이 있다면 무엇인지를 듣기 위해 이번 '2020-1 대학원생 실태조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총학생회의 정책 활동에 반영하여, 설문을 통해 파악한 문제를 총학생회 차원에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설문에 대한 답변은 모두 익명성이 보장되며, 설문조사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설문 분야는 인권, 교육 및 연구환경, 등록금 및 장학금, 생활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응답에는 약 1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설문에 응답해 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400분에게 소정의 기프티콘(배스킨라빈스 3500원권)을 증정해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셔서, 더 나은 대학원을 만들기 위한 설문에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크 :
https://forms.gle/pSSwR8yhdCh2386Y6

[등록금 반환 설문 결과 보고]

안녕하세요. 58대 대학원 총학생회 너울입니다.

지난 3월 연세 교육권 네트워크와 함께 등록금 반환 설문을 진행하였습니다.

총 2,051명의 원우분들이 참여해 주신 설문 결과를 공유드립니다.

[비대면 강의 개선을 위한 의견 접수 설문]

[설문 링크] https://forms.gle/7SKPu8YsXEWuRHYT6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일반대학원 58대 총학생회 너울입니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강의가 진행되고 있는데, 현재 수업이 기존 수업보다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이에 강의 질 개선을 위해 원우 여러분들의 의견을 담당 과목 교수자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하단 설문지를 작성해주시면, 대학원 교학팀→각 단과대학장→교수자에게 익명으로 의견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1차 설문조사 기간은 4월 14일(화)부터 4월 21일(화)까지이며, 2차는 5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원우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설문 링크]
https://forms.gle/7SKPu8YsXEWuRHYT6

[교학팀 및 대학원장 면담 결과 보고]

안녕하세요. 58대 대학원 총학생회 너울입니다.
대학원 총학생회는 4월 3일, 4월 7일, 4월 10일 총 3회에 걸쳐 대학원 교학팀에 방문하여 설문조사를 통해 수합한 원우 여러분의 의견을 전달하였습니다. 대학원장님, 교학팀장님께 요구한 사항과 협의를 마친 결과를 다음의 카드뉴스를 통해 원우 여러분께 알립니다.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