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요즘 군대 축제

5일 포상 휴가가 걸린 참모총장배 오버워치 대회
하늘에서 휴가가 빗발친다!
※ 해당 콘텐츠는 기사가 아닌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글임을 알려드립니다

댓글영역
(알수없음)2017년 10월 13일 오전 08:21

일반부대엔 저런거 없음

박상혁2017년 10월 13일 오전 09:44

배그랄 해야지

(알수없음)2017년 10월 13일 오전 10:08

배그실전

김 영진2017년 10월 13일 오전 10:38

우리땐 철권 태그2로했었는데

한국인 세계 속의 동양인2017년 10월 13일 오전 10:49

역사적 팩트. 유흥발전>금융발전, 게임발전>정보통신기술발전, 물론 전쟁이 모든 산업을 발전 시켰지만. // 이런 행사로 인해 스트레스 해소는 사기 충전의 효과와 사고 방지 효과를, 행사 준비로 인해 정보화인프라 구성 노하우와 발전방향을, 군복지개선 홍보 효과를 증진 // 개판이니 뭐니 무식한소리 안하시기를

관웅팍2017년 10월 13일 오전 11:10

군대 다녀온거 후회없고 자랑스럽고 추억으로 만들어줘야 목숨걸 맛나지. 그런면서에서는 잘하고 있는듯.....

준현2017년 10월 13일 오전 11:34

이런 잡스러운 축제를 하니 군기가 빠졌다고 말이 나오지않소!! 군기부터 잡읍시다 군기부터!

김준수2017년 10월 13일 오전 11:36

틀딱꼰대들 출동한다... 불과 몇년전 싸지방만들면 나라 망한다던 놈들임ㅋㅋ

김동혁2017년 10월 13일 오후 12:59

잡스럽다고?니들 생각이 더 잡스럽다 ㅋㅋㅋ

이종일2017년 10월 13일 오후 01:01

잡스럽다니..

(알수없음)2017년 10월 13일 오후 01:11

와 저개 군대냐 ㅡㅡ 저러면 난 평생 군대 생활해도 될듯 겜시켜줘 밥줘 잠재워줘 옷줘 월급도 나와 아주 캠핑이네 캠핑이야

(알수없음)2017년 10월 13일 오후 01:12

민혁아 그럼 가서 말뚝 박어;

.2017년 10월 13일 오후 01:20

와 할짓이 줜나게 없나보네

김상준2017년 10월 13일 오후 01:40

5일 포상휴가면 진짜 환장할 듯 ㄷㄷㄷㄷㄷ

전진우2017년 10월 13일 오후 02:45

우리 민혁이 아주 씡났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