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소식] 2019 SI Partners Day 성황리 개최!

하이크비전코리아가 ‘2019 SI Partners Day’를 11월 12일 구로 롯데시티호텔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이크비전의 파트너를 초청하여 하이크비전의 AI 기반 신제품 및 솔루션의 시연을 포함하여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제 4차 산업혁명의 핵심으로 인공지능(AI) 기술이 대두되고 있으며, 하이크비전은 이 AI분야에서 수년간에 걸친 딥러닝 알고리즘에 대한 연구와 개발, 방대한 양의 데이터 러닝을 통해 높은 알고리즘의 성능은 물론 전 세계적인 GPU 및 칩셋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해 많은 강점을 갖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올해 2주년을 맞은 AI 클라우드를 소개했다. AI 클라우드 플랫폼은 새로운 지능형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구동 시키도록 설계된 IoT와 정보망 데이터 간의 통합을 지원한다. AI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컴퓨팅과 엣지 컴퓨팅을 통합하는 분산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며, 클라우드에서 온-프레미스 영상 리코더와 서버의 엣지 영역으로 더 나아가 보안 카메라와 다른 IoT 장치를 갖춘 엣지 노드로 인공 지능(AI) 알고리즘을 확장한다. 이 클라우드의 3층 아키텍처는 더욱 스마트하고 빠른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수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를 지원한다. 이는 세이프 시티, 지능형 교통 시스템, 리테일 분야에서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다.

이어서 하이크비전의 다양한 AI 제품 및 솔루션을 시연을 통해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중점적으로 소개한 제품 및 솔루션으로는 AI기반으로 높은 인식률을 자랑하는 자동번호판인식(ANPR), 얼굴인식 카메라, 얼굴인식 출입통제과 함께 열화상 카메라, 초저조도 환경에서도 생생한 컬러영상을 제공하며 눈이 부시지 않는 웜라이트가 탑재된 컬러뷰 카메라를 선보였다.또한 업그레이드된 하이크센트럴 프로페셔널 1.5 버전으로 딥러닝 기반의 엣지 디바이스로 유용한 데이터를 통합하고, 디코더와 하이크센트럴 VMS로 디스플레이 장비에서 대시보드로 데이터 차트, 도표 등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쉽게 구성하고 설정 및 변경이 가능하여 다양한 시나리오에서의 요구사항을 대응할 수 있다.

하이크비전은 알고리즘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점점 더 다양하고 강력한 제품이 출시 됨에 따라 기술 파트너와 손잡고 타사 연동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함께 성장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다. 이에 대한 노력으로 이번 새로 런칭한 타사의 영상기반 지능형 알고리즘을 하이크비전의 디바이스에 탑재할 수 있는 HEOP( Hikvision Embedded Open Platform), 하이크비전 디바이스를 타사 프로그램에 연동하는 SDK 및 ASAPI, 하이크센트럴 OpenAPI를 소개하며 기존 OpenSDK와 비교하여 개발시에 API관리 및 테스트 UI 제공 등의 GUI를 통해 많은 편리성을 제공하는 것을 강조했다. 추가로 하이크비전의 기술 파트너 협약 및 지원은 새로 런칭한 TPP(Technology Partner Portal) 웹사이트에 가능하다.

하이크비전 아시아 총괄인 비비안(Vivianna Wang)은 이 자리에서 “국제정세 등의 여러가지 이슈로 국내외 상황이 어렵지만, 아시아의 CCTV 산업은 상승세로 하이크비전은 3분기 매출이 약 23% 상승했고 4분기에도 낙관적으로 예상하고 있다. 하이크비전은 영상 보안에서의 5G , IoT, AI, 빅데이터로 이야기되고 있는 현재 업계의 선구자로서 한국의 파트너 여러분과 함께 CCTV 산업의 지능형 감시로의 발전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영역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는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