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서울국제 식품산업대전 2020 ('20.9.15~18)

사람을 대신해 로봇이 커피를 내리고, 음식을 서빙하는 풍경이 전혀 낯설지 않은 시대입니다.
푸드테크(Food-tech)를 선도하는 배달의민족에서도 4차 산업혁명의 시대, 변화하는 외식 시장에 발맞추어 서빙 로봇 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결과 2019년 11월 국내 최초로 서빙 로봇 ‘딜리 플레이트'를 외식업 시장에 출시, 다양한 매장에서 사장님과 고객 모두에게 가까운 미래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서빙 로봇에 관심을 가지고 계실 파트너社 담당자분이 직접 서빙 로봇을 경험해 보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9월 15일(화)부터 9월 18일(금)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 서울 FOOD 2020에 참여하여 딜리 플레이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딜리 플레이트에 관심이 있으신 파트너분들, 프랜차이즈 매장에 서빙 로봇 도입을 검토 중인 파트너社의 담당자분들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어 문의를 남겨주시면 서울 FOOD 2020 배달의민족 부스에서 만나 뵐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자 합니다.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2020
'20년 9월 15일(화)~18일(금)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2020에 서빙로봇 딜리플레이트 전시 부스가 운영됩니다.
딜리플레이트와 함께 주문에서 퇴식까지 스마트 레스토랑 운영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 계약도 현장에서 바로 진행 됩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