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기아 모하비 부분변경 모델 출시 입니다.

6인승 모델 모하비 모하비는 차체길이가 5미터에서 조금 모자라는 대형 SUV입니다.
기존에는 2+3 시트배열의 5인승과2+3+2 시트배열의 7인승으로 운영했는데
이번 변경에서 6인승 시트가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7인승의 2열을 독립 2인승 시트로 변경하면서 고급성을 강조한 모습입니다.
2열시트에 열선과 통풍 기능을 넣었고 각도 조절식 암레스트를 적용해 편의성을 개선했습니다.

또 시트 상하단에 스마트 원터치 워크인 버튼을 배치해3열의 승차 편의성을 개선했으며
트렁크의 스마트 원터치 폴딩 버튼으로 2열을 간편하게 접을수 있습니다.

​프레임 바디+ 6기통 디젤에 후륜 쇼버 개선 모하비 더 마스터는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SUV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신차는 국산차 가운데 유일한 6기통 디젤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프레임 타임의 보디를 가져서 승차감이 떨어질 것이란 우려가 있지만
모하비는 이를 해소하기 위해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개선을 거듭했습니다.
2008년 첫 모델은 매우 부드러운 서스펜션으로 출렁이는승차감을 보여줬는데 이후 부분변경 때마다 조금씩 단단해져서 최근에는 너무 딱딱하다는 평가를 받았었습니다.

이번 변경에서는 후륜 서스펜션의 각도를 변경하며 구조를 개선했고프레임과 바디를 연결하는 부위의 고무 이음재를 새롭게 개선하는 등 승차감 개선에도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최신사양 탑재상품성을 개선하면서 최신 신차와 동일한 수준의 편의사양을 대거 추가했습니다.

앞차와 간격을 스스로 조절하며 달리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포함해고속도로에서 과속 구간을 파악해 속도를 조절하는 고속도로 주행보조 기능,앞차와 충돌이 예상되면 스스로 정차하는 전방 충돌방지 보조,스티어링휠을 조절해 차선을 넘는것을 예방하는 차로 유지보조와차로 이탈보조, 후진시 보이지 않는 좌우에서 달려오는 차나 사람을 경고해주는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