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hapoom친구 98

Co-Work 동역자 맴버십

포스트 메뉴
2019 12월 뉴스레터

어느새 2019년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 가운데서도 기대하는 마음으로 첫 소식을 보낸 것이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마지막 편지를 보내드리게 되어 놀랍고도 감사합니다. 너무도 치열해 살아 남는 것이 쉽지 않은 시대에 일 년을 굳건히 유지시켜 주시고 더 많은 동역자들과 새로운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게 하신 것은 기적이라고 불리울 만큼 경이롭습니다. 동역자님들의 동행이 이 모든 경이의 일부임을 자랑스럽게 여겨주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계속 동행해주셔서 한해를 잘 정리하고 더 큰 소망을 품게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19 11월 뉴스레터

아침이면 이불 속 따스함이 몸을 잡고 놓아주지 않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예수님의 온기가 더욱 절실하게 느껴지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하품스튜디오는 그 온기가 전해지도록, 온기가 식지 않도록 열심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동역자 여러분에게도 새로운 계절이 포근하게 느껴지면 좋겠습니다.

2019 10월 뉴스레터

일년 중에 가장 아름다운 계절이 이제 다가오고 또 스치듯이 지나갈 것입니다. 그래서 4월이 잔인한 달로 불리는 것처럼 10월도 야속하기만 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제 한 해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여지없이 확증해 주면 마음은 덧없이 헛헛해 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런 걱정들로 아름다운 계절 속에서 추억을 쌓을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놀라운 가을의 빛깔들이 하나님의 광대함을 드러낼 때 평소에 경험할 수 없는 감동으로 말미암은 가슴 깊은 곳으로 부터의 겸손을 고백하기를 소망해 봅니다.

2019 9월 뉴스레터

이제 해질녘 밖으로 나가면 선선한 바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가는 것이 아쉽지만 시원한 바람 만으로도 행복을 느낄 수 있어 감사한 계절입니다. 동역자분들의 여름은 어땠는지요? 하품스튜디오의 여름은 때때로 힘겨웠던 계절이었습니다. 하지만 동행하는 사람들과 함께임을 확인하며 더 큰 감사를 고백할 수 있었습니다. 세상에 뿌리내린 나무는 아무리 크고 아름다워도 넘어지면 머물던 새와 짐승 그 모든 것이 떠나가나 하나님께 접붙임 받은 우리는 그러지 아니할 것을 소망으로 삼고 오늘을 살아갑니다. 동행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에스겔 31장)

2019년 8월 뉴스레터

예년보다 선선하던 여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그런 생각이 무색한 무더위가 찾아온 것 같습니다. 숨막히는 그 더위 속에서 나약한 우리를 발견하고 하나님의 광대함을 느낍니다. 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유로움 속에서 여름을 마음껏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하품스튜디오는 무더위에도 더 많은 소식들을 가지고 동역자 여러분께 인사를 드릴 수 있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동역자 여러분들에게도 여름향기 가득한 추억들이 차곡차곡 쌓여가기를 기도합니다.

하품스튜디오 7월 뉴스레터

날마다 기온이 오르며 본격적인 여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제 최고기온은 30도를 넘어가 내려오지 않을 것이고 잠 못 이루는 열대야가 시도때도 없이 찾아올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사명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엄청난 더위에도 하품의 새 사무실에 페인트칠을 하던 작년 여름처럼 말입니다. 올해도 벌써 반환점을 돌았습니다. 함께 동역함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남은 한 해의 반도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19 6월 뉴스레터

여름으로 가는 길목에서 만나는 6월은 짙어지는 초록덕분에 설렘이 가득합니다. 아직은 짜증나는 여름날씨가 아니라서 그런 것이겠지요? 하품에게도 요즈음은 하루하루 고되면서도 설렘이 가득한 계절입니다. 이번 여름 우리에겐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요? 기대하고 소망하는 마음으로 함께 기도하면 좋겠습니다.

2019년 5월 뉴스레터

사랑으로 가득한 계절 5월입니다. 부모님께, 자녀들에게, 선생님에게,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따뜻한 한 달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4월의 하품스튜디오는 여러가지 새로운 일들과 더불어 새로운 동영상과 제품 업데이트 등 역동하는 봄처럼 활기찬 한 달을 보냈습니다.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와 관심으로 활기찬 하품스튜디오가 될 수 있었음을 감사드립니다.

하품스튜디오 4월 뉴스레터

사순절기간 예수님을 묵상하며 감사함과 감격이 넘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지요? 하품은 새로운 동영상들과 오랜만에 선보인 굿즈인 부활절 달걀백 만들기 키트를 출시하며 바쁜 한 달을 보냈습니다. 또한 콘텐츠 제작을 주제로 한 정부지원 사업에도 도전 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며 기쁨의 부활절을 맞이하는 4월에 여러분과 하품의 마음에도 예쁜 봄 꽃이 피기를 바라 봅니다.

하품스튜디오 3월 뉴스레터

안녕하세요. 지난 2월은 하품스튜디오가 오랜 준비를 끝내고 달리기를 시작하는 한 달이었는데 여러분은 어떠셨는지요? 늘 그랬듯이 이번 달에도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일들이 생겨나고 또 열심을 다해 따라가야 하는 일들이 많았습니다. 우리가 예측할 수 있는 것들 뿐만이 아니라 하나님의 놀랍게 인도하시는 것들을 전해드릴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3월의 자세한 소식과 기도제목은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

하품스튜디오 2월 뉴스레터

안녕하세요. 새해가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두 번째 달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설날 연휴가 있어 조금 늦게 뉴스레터와 기도제목을 전하게 되었네요. 동역자 여러분들도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을 지내셨는지요? 하품 스튜디오는 이제 2019년 계획과 준비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맡겨진 일들을 실행하며 달려가고 있습니다.

2월의 자세한 소식과 기도제목은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CGNTV 예수님의 온기 36.5 제6편 하품스튜디오 출연

하품스튜디오의 지금까지와 앞으로의 이야기가 cgntv 예수님의 온기 36.5 프로그램에 소개되었습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

하품 코워크 동역자 맴버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품스튜디오는 여러 분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고 또한 앞으로도 도움 없이는 나아갈 수 없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로마서 8장 28절의 말씀처럼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룬다는 것을 믿습니다. 시간이 갈 수록 하품스튜디오는 누구의 것도 아니며 그저 하나님의 도구임을 깨닫습니다. 또한 기도로 함께하는 동역자들의 모임임을 깨닫습니다. 부디 잊지말고 계속해서 기도로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금은 비록 미약할 뿐이지만 전세계 아이들에게 복음이 전해지는 통로가 될 수 있을 거라는 꿈이 생깁니다. 같이 해내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동역자가 되시면

- 정기적으로 기도제목을 보내드립니다.
- 하품스튜디오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해드립니다.
- 아이디어나 제안을 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기도제목을 알려주시면 하품스튜디오 정기예배시간에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