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2월 Three Coffee 오픈하우스

안녕하세요,

이번주 토요일 2월 10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하우스가 있습니다.

이번달부터 싱글 오리진으로 '케냐 키암부' 지역 '마이크로랏 피베리' 커피를 추가하여 판매하기 시작합니다. '자두, 초콜릿, 연유' 맛이 느껴지는 고품질의 커피입니다.

(*마이크로랏은 대규모가 아닌 특정의 구역을 특별히 구분하여 생산된 커피를 의미합니다)

모든 주문은 현금과 신용카드, 스마트폰을 이용해 애플/삼성 페이로 결제하실 수 있고, 배송주문은 이메일 영수증을 통해 온라인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가능하신 커피는 밑에 있는 메뉴와 같습니다.

------------------------------------------

-오픈하우스 주문 메뉴 (12 oz)

*구지 (에티오피아 시다마) - $12

*엔디아이니 (케냐 니에리) - $13

*피베리 (케냐 키암부) - $13

*마칼라 (온두라스 라파즈) - $10

*몬테 베르데 (엘살바도르 산타아나) - $10

*크리에이션 (에티오피아 + 엘살바도르) - $10

*프라미스 (엘살바도르 + 온두라스) - $10

------------------------------------------

그 외에 Three Coffee 소식 입니다.


1. 멕시코 선교센터 방문

지난주에 멕시코 익투스 선교센터로 4박5일 동안의 짧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금요일부터 주일까지 한국음식이 그리운 선교사님들을 위해 저녁을 준비해 드리고 작년 연말 선물세트 판매 수익금과 몇몇분의 기부로 얻은 금액 1,000불을 익투스 학교에 장학금으로 직접 전해드리고 왔습니다. 섬길 수 있는 기회와 여건을 만들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함께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  멕시코 및 남미 커피 시음

멕시코 선교센터에서 관리하는 커피 농장에서 올해 생산된 귀한 커피를 가져왔습니다. 판매할 만큼의 양은 아니지만 이번주 오픈하우스에 오시면 멕시코 커피와 함께 저희가 다른곳에서 샘플로 가져온 몇가지 남미 커피를 시음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