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등산복 제조 작업복 일복 판매 하는 아웃도어본부

가격 48,000원 고기능성 90301 짚업 쿨맥스 긴팔 티셔츠 남성용 판매중

고기능성 90301 짚업 긴팔 쿨맥스 티셔츠[남자] 봄 여름 가을

[핸드메이드 수제의류]

가격 48,000원



별명:

무난한 디자인과 고기능성 소재로 세련된 모습을 뽐내고 있어요~

화려하지 않아도~나 좀 있어 보이는 나야나~







상품상세정보

상세 설명

-쿨맥스 소재

일명 ‘4채널 섬유’라고도 불리는 쿨맥스는 미국 듀폰사가 개발한 속건성 섬유다. 격렬한 등산 활동이나 야외 스포츠 활동중에는 땀을 많이 흘리게 되고 젖은 옷이 피부에 달라붙어 착용감이 불쾌해진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는 체온을 더욱 상승시키고 겨울철에는 체온을 더욱 떨어뜨리는 원인이 된다. 면과 나일론 같은 직물의 경우는 더욱 그렇다.

쿨맥스 원단으로 만든 의류의 가장 큰 장점은 피부에서 나오는 땀을 빨아들여 옷 바깥으로 신속하게 배출하는 기능이다. 땀을 즉시 발산해서 피부를 시원하게 건조시켜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한 곰팡이나 악취 발생에 대한 저항력도 우수하며, 섬유 자체의 수축률이 낮고, 세탁도 간편해 관리하기 편하다. 쿨맥스는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야외 스포츠 의류로는 최적의 섬유라고 할 수 있다.

겨울철에도 빠른 시간 내에 건조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보온 효과를 높여준다. 쿨맥스는 티셔츠에 가장 많이 쓰이지만 최근에는 양말, 팬티에까지 이 원단을 사용할 정도로 사용 범위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쿨맥스의 원료는 폴리에스테르 계통의 다크론으로 섬유 자체가 수분을 지니는 비율이 극히 낮기 때문에 면사보다 14배 정도 빨리 땀을 증발시킨다. 쿨맥스의 이런 기능은 원사의 구조 때문이다. 원사 속에는 사방에 움푹한 채널(홈)이 있어 이 원사로 원단을 직조하면 서로 얽혀서 모세관 효과를 낳는다.

쿨맥스는 원사만 사용한 원단도 있으나 면과 혼용해 직조한 원단도 보급되고 있다. 이 원단으로 만든 의류는 땀으로 흠뻑 젖은 것이라도 대강 주물러서 세탁한 다음 몇 번 털어내면 바로 입어도 좋을 만큼 신속하게 건조된다.



-팔과 겨드랑이 부분에 톤이 다른 컬러 배색 적용으로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함



-피부에서 수분을 배출 시킴



-원단을 통해 수분을 흡수,배출하여 건조 속도 빠름



-공기를 통해 몸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유지



-스타킹처럼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

-활동성이 우수하여 스포츠 활동에 탁월함.

-부드럽고 가벼우며 통기성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 뒷면에 메쉬 패널이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함.4방향 스트레치 소재가 모든 방향으로의 활동성을 극대화.

-냄새 방비 기술로 악취를 유발하는 미생물 증식을 억제.

-열을 보관하고,분산 시키고,발산시키는 작용을 통해 몸의 체온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 줌

-원단에 사각 구멍 패턴의 미세한 창문이 있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사용권장월은 봄,여름,가을

- -흡습속건 기능

-색상의 컬러와 디자인은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음.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