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미국 대학에 지원하는 학생들이 저지르기 쉬운 실수 10 가지 :


1. 부정적이거나 방어적인 지원서 작성 : 학생들은 자신의 프로필에 단점이 있다고 생각하여 지원서에서 그것에 대해 해명해야 한다고 느끼고 단점을 포함하기 쉽지만 단점을 포함한 내용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의 장점을 가지고 에세이에 그 강점에 부각하여 쓰십시오.


2. 내신 성적, 활동 또는 그 밖의 것들에 대해 약점이 있을 경우 입학 담당관에게 당신이 그렇게 나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고 사실적인 세부 사항과 함께 본문에서 설명하십시오. 더 이상은 단지 긴 변명입니다. 필요하다면 지원서의 선택란에 있는 "추가 정보" 란에 이러한 단점을 만회하십시오.


3. 상위 대학에만 지원 : 놀랍게도 이것은 흔한 일이며, 학생과 학부모조차도 이 경우에 대해 많은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험을 완화하고 당신에게 선택권을 남기는 안전성을 위해 추가로 하위 대학을 지원하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위 대학에만 지원한 후 결국 모든 대학에 거절당했을 때 심리적으로 회복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진학 카운슬러와의 의견 불일치 : 많은 경우 카운슬러가 추천하지 않은 대학에 지원하고, 하향 지원을 할 필요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카운슬러에게 추천한 모든 대학을 거부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전문가의 의견을 따르십시오.


5. 적합하지 않은 교사의 추천서 : 예를 들어, 문과계열:사회과학/영어 과목 교사의 추천서를 제외한, 이공계열:과학/수학 과목 교사 2 명만의 추천서를 받는 경우, 12 학년 교사 추천서의 부재, 주요 과목이 아닌 교사의 추천서. 대학은 학교에 입학하기 전, 학생의 가장 최근의 심리 상태를 알고 싶어 하며, 대학에서 잘 지낼 수 있는지를 예측하고자 함으로, 12 학년 교사와 주요 과목(어려운) 교사, STEM 수업과 사회 과학 전반의 교사의 추천서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6. 명확한 설명이 없는 과외 활동 목록: 입학 담당관이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일부 커뮤니티나 특정 학교에서만 행해지는 고유한 활동이 많음으로, 해당 활동의 특정 성과가 있다면 이해를 돕기 위해 부가 설명을 추가해야 합니다.


7. 지원 마감일 직전 12학년 10 월/ 9 월에, 첫 SAT I / ACT 또는 SAT II 시험 : 마감 직전까지 목표 대학 설정 및 지원 학교에 대한 어떠한 결정, 활동, 전략 수립이 없는 경우. 더불어, 점수가 없어 제시간에 지원서가 완성되지 않아 마지막까지 지원할 수 없을 경우 연기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8. 누락되거나 잘못된 정보 또는 우편물에 대한 후속 조치의 미비 : 예를 들어 11 월 1 일 또는 1 월 1 일에 신청서를 제출한 후, 학생들은 그들의 지원서와 전체 과정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추가적인 확인을 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대학의 이메일 회신을 주시하고 응용 프로그램 추적기 계정(대학에서 보낸 이메일의 지시 사항) 을 만들지 않습니다. 누락된 정보나 우편, 성적 증명서, 시험 점수 또는 기타 많은 가능성은 학생이 해당 학교에 입학할 수 있는 강력한 후보자임에도 불구하고 연기 또는 대기자 명단 결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9. 이중 입금/예금 : 학생들은 공통 지원서의 마지막에 한 개 이상의 대학에 등록하기 위해 입금을 하지 않을 것을 서명 하는데, 이것은 둘 다 또는 여러 개 대학의 입학 거부를 받는 원인이 됩니다. 이것은 위험합니다.


10. Early Action, Early Decision: Early Action, Early Decision을 결정하기 전에 각 대학의 FAQ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Early Action, Early Decision이 함께 작용하지 않는 제한은 대부분 사립 대학들의 규칙입니다. 두 개의 사립 대학에 동시 지원하는 학생의 Early Action, Early Decision은 입학이 거부될 위험이 있습니다. 유념하십시오! 반드시 계획을 세우길 바랍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