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출발확정] 최신식 크루즈로 떠나는 서부지중해 크루즈 10일

지중해의 대표 크루즈 선사 MSC의 최신식 선박 메라비글리아호!!

꿈에만 그리던 지중해 크루즈의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
↓↓↓↓↓↓↓↓↓↓↓↓↓↓↓↓↓↓

17만톤급 최신 선박!! MSC 메라비글리아 서부지중해
서부지중해 크루즈의 대표 선사 MSC!!!
그리고 MSC 선사의 간판 선박인 17만톤급의 최신선박 MSC 메라비글리아호를 타고 떠나는 최고의 서부지중해 크루즈 일정을 안내 드립니다.

전 일정 인솔자 동행으로 출발 확정인 이 일정은 다른 경쟁 선사의 선박들에 비해 최신 시설을 갖추어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요금 안내 및 포함/ 불포함 사항
10월은 우리나라 분들에게는 지중해를 여행하기 최적기입니다~
우리나라의 초가을 정도의 날씨로 너무 덥지도 그렇다고 너무 춥지도 않아 활동하기에 적당하며 햇볕도 적당히 따사롭습니다.

내측 선실은 현재 마감이 되어 대기예약만 가능하며, 발코니 선실은 아직 5객실 가량 남아 있습니다~
요약 일정
서부지중해 크루즈의 특징은 일반 패키지 여행으로는 가지 못하는 특수 지역을 방문한다는 것에 있습니다.

본 일정도 다소 특수한 기항지를 많이 기항하기 때문에 지중해 여행을 하신 분들도 다시 가볼만 한 여정입니다.

시칠리아섬의 '팔레르모', 사르데냐 섬의 '칼리아리', 마요르카 섬의 '팔마'와 같은 지역도 기항하며 그외에도 발렌이아, 제노아, 마르세유에서도 알찬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1일차 / 2일차 일정
저희 크루즈 나라의 지중해 크루즈 상품들의 가장 큰 특징은 대부분의 지역을 '대한항공'으로 이동한다는 것입니다.

장거리 여행을 하면서 조금이라도 편하게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국적기를 선호를 하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또는 마일리지 좌석 승급도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1일차에는 로마로 이동을 하며, 2일차부터 본격적인 관광이 진행됩니다.

크루즈 승선 전 로마 관광은 로마 근교의 티볼리를 다녀오는 일정입니다. 세계 문화유산이자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인 '빌라데스테'를 관광 한 후 크루즈 터미널로 이동하여 크루즈 승선을 합니다.
3일차 / 4일차 일정
3일차에는 화산의 섬, 그리고 마피아가 발생한 시칠리아의 팔레르모를 기항합니다. 팔레르모는 콰트로콴티나 프레토리아 광장으로도 매우 유명하지만, 영화 '대부'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그리고 팔레르모에서 1시간 가량 떨어진 체팔루는 영화 '시네마 천국'의 촬영지로 유명하여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4일차에는 이탈리아에 속한 또 하나의 섬, 사르데냐의 칼리아리를 기항합니다. 고대 로마시대 카르카고와 페니키아의 영향아래 있었던 이 지역에는 아직도 당시의 유적들이 많이 남아 있고, 이탈리아 본토와는 다른 형태의 전통을 간직하고 있는 마을에서는 친절함이 묻어나는 환대도 받을 수 있습니다.

5일차 / 6일차 일정
5일차에는 스페인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마요르카섬의 팔마에 기항을 합니다. 팔마에는 유럽에 있는 그 어느 성당보다도 웅장하고 아름다운 팔마 대성당과, 쇼팽이 머물던 믿을 수 없는 풍경의 산중 마을인 발데모사를 관광을 합니다.

6일차에는 스페인의 발렌시아에 기항을 합니다. 우리에게는 한국인 유소년 축구 선수들이 활약을 하는 곳으로도 유명하지만, 시내 곳곳에 위치한 옛 스페인의 유적지와 오래된 건물들이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발렌시아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아트 & 아이언스 컴플렉스는 그 누가 찍어도 작품이 되는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7일차 / 8일차 일정
7일차에는 프랑스 남부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 마르세유에 기항을 합니다. 마르세유 구항구에는 요트들이 곳곳에 정박해 있고 이를 따라 길가에는 노천 카페들이 줄지어 있어 여유로움이 한껏 묻어납니다.

소설 '몬테크레스토 백작'의 배경이 된 '이프섬'과 마르세유의 전경을 볼 수 있는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 대성당도 마르세유 여행을 하는 분들에게는 필수 관광지 입니다.

8일차에는 이태리 남부의 크루즈 거점 도시! 제노아에 기항을 합니다. 콜롬비아의 고향으로도 알려져 있는 제노아는 차로 1시간가량만 벗어나면 믿을 수 없는 풍경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인 '포르토피노'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9일차 / 10일차 일정
9일차에는 어느덧 크루즈에서 하선을 하여 인천으로 출발하기 전 마지막 로마에서의 관광이 진행됩니다.

로마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콜로세움과 포로로마노, 트레비 분수 등을 관광을 하고, 바티칸의 성베드로 성당에도 방문을 하여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와 '피에타'를 보고 나오면 어느덧 오후의 느즈막한 시간으로 향해 가고 있을 것입니다.

로마 공항에 도착하여 수속을 하고 인천으로 들어오면서 서부지중해 크루즈 여행 일정이 마무리 됩니다.
MSC 메라비글리아호 안내
MSC 메라비글리아호는 MSC 크루즈의 가장 최신식 선박으로 운항을 개시한지 1년여 밖에 되지 않는 지중해 대표 선박입니다.

17만톤급의 초대형 선박으로 다양한 선내 시설이 크루즈 여정간 내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특히 메라비글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태양의 서커스' 공연은 타 선사의 공연 프로그램과는 비교 할 수 없을 전율을 선사할 것입니다.
서부지중해 크루즈 여행 문의
인솔자 동행으로 출발이 확정된 서부지중해 크루즈 10일 일정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 '크루즈나라'의 대표번호 ☎ 1577-3227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또한 6명 이상 단체로 예약을 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직접 찾아가서 설명회도 가능하오니, 많은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