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주간조선
친구 618

Knowledge is power! <주간조선>과 함께하세요

포스트 메뉴

민주당은 지난 2015년 개정한 당헌 96조 2항에서 "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가 부정부패 사건 등 중대한 잘못으로 그 직위를 상실해 재·보궐 선거를 하게 된 경우 해당 선거구에 후보자를 추천하지 않는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조국 전 장관의 수사에서 중요한 것은 조국 부부가 사모펀드 운영에 직접 관여했느냐와 직권을 남용하여 유재수에 대한 감찰을 무마했는가다. 그런데 그 중요한 두 혐의에 관하여 일단은 조국 측에 유리하고 검찰에 불리한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다.”

추미애 법무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 사이의 갈등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일본에서도 아베 정권 수뇌부와 검찰 간의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북한 정권이 한국 국민을 대거 억류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인권변호사 출신인 문재인 대통령은 지금까지 김정은과 세 차례의 남북 정상회담에서 납북 피해자 문제를 거론조차 한 적이 없다."

한국전 참전용사인 콜린 테커리가 지난해 영국의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그의 나이 90세. "나이는 단순한 숫자에 불과하다"는 자신의 생각을 몸소 증명해보였죠.

세계 각국 정부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기를 부양하기 위해 상상을 초월하는 돈이 이미 풀렸고 앞으로 더 풀릴 예정입니다. 이런 추세라면 2021년 이후 인플레이션이 발생할 공산이 크죠. 대비합시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