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다가오는 봄, 당신의 옷장에 어떤 옷을 들이시겠습니까?

19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합니다! 광고컷을 참고하여 다가오는 봄 당신의 옷장에 꼭 들여야 하는 아이템을 덧글로 간단하게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이번 시즌 야심차게 선보이는 BON 아트워크 니트를 드립니다!
광고컷을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BON 카플친면 당첨확률 UP! UP!

- 이벤트 기간 : 3/1(금)~3/10(일) *당첨자 발표 : 3/12(화)
- 당첨자 경품 : BON 니트 (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명)

댓글영역
미니3월 1일 오전 11:12

5, 7, 15번은 꼭 사고싶네요

Jeffrey3월 1일 오전 11:16

대박득템최애품절템들이네요!...

임도형3월 1일 오전 11:25

9번 코트~

김현우3월 1일 오전 11:57

6번째 후드티에 길게 내려오는 카디건 인가요? 저런 패션이 편하고 깔끔해서 좋던데ㅎㅎ 언젠가 꼭 입고 말거야~ㅋㅋ

손주영3월 1일 오후 01:01

(우와)

선승현3월 1일 오후 01:08

따뜻하니까 얇은 봄 코트와 가디건, 니트가 좋겠네요. 신상들 잘 나왔어요!

한수아3월 1일 오후 01:27

와우 5, 7번 정장 대박입니다

최진철3월 1일 오후 01:57

12,14,15번은 꼭 입어야 겠어요 ^^*

최주연3월 1일 오후 03:00

가죽쟈켓이 마음에 드는데. 좀이따 남편과 매장에 가봐야겠음

ㅁㅁㅁ3월 1일 오후 08:16

본 수트는 ~ 칭찬도 반복하면 ~ 입아프죵 ㅋㅋㅋ
11번 ~ 툭 걸친듯 가볍게 ~ 하지만 .. 가볍지 않게 센스있는 가디건 예뻐요~^^

마지막 15번 ... 코디컷 그 자체로 구입을 하구 싶네요 ~
심플하면서 ~~ 센스있는 차림이예요..
산뜻한 봄 같아요 ~~~~ 코디자체가 ..
취향저격입니다 ~^^ 히힛

김상연3월 3일 오후 09:43

1번 블루종 6번,11번 롱니트 는 봄용 기본템으로 꼭 들여놔야 할것 같네요 :) 무난하지만 유니크한 느낌을 넣어 센스있는 스타일링이 될것 같아요!

박수영3월 7일 오전 01:10

첫번째 사진 아우터^^멋스럽게 보임^^

no mercy3월 9일 오후 10:35

이뿌네용

no mercy3월 9일 오후 10:36

7번 8번 개이뿌넹

박현정3월 10일 오후 09:47

7번, 8번, 13번 슈트 스타일리시하고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