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신규 의료진] 의정부 서울척병원 관절센터 어깨클리닉 정형외과 전문의 권태윤 과장

많은 사람들이 어깨 통증이 나타나면 일시적인 근육통이나 단순 어깨 결림, 오십견(동결견)으로 오인해 병을 키웁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에 따르면 2014년 약 195만 명이었던 어깨통증 환자 수가 2018년 약226만명으로 15% 증가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어깨통증을 호소하는 환자가 많아지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어깨는 360도 회전하는 관절로 신체 관절 중에 가장 움직임이 많은 부위로 노화가 진행되고, 손상되어 어깨 충돌 증후군, 회전근개파열, 오십견 등 다양한 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어깨 질환은 정확한 원인을 파악해야 그에 맞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의정부 서울척병원 관절센터 어깨클리닉은 어깨관절 질환에서 상지 질환까지 심층적으로 진단하고 체계적으로 치료합니다.

늘어나는 어깨 질환 환자분께 최선의 치료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2020년 3월 2일부터 의정부 서울척병원 관절센터 어깨클리닉 정형외과 전문의 권태윤 과장님이 진료를 시작합니다.

어깨 질환에 정확한 진단과 치료 의정부 서울척병원 관절센터 어깨클리닉이 함께 하겠습니다.

▶️ 어깨질환 전문의상담>>
https://ujb.seoulchuk.com/customer/proCaps/list.do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