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신규 의료진] 서울척병원 뇌신경센터 신경과 전문의 김기태 과장

서울척병원 뇌신경센터 신경과 전문의의 1:1 맞춤 진료와 뇌신경검사 항목 선별 등으로 검사 결과에 대한 입체적 분석을 토대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전문의와의 대면 진료를 통한 증상 평가 및 판단과 의심 질환에 따라 검사 항목을 결정하여 검사를 진행하고, 진찰/검사 결과를 종합적으로 파악하여 통합 진단을 도출하며, 결과를 바탕으로 관리 및 치료를 진행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단층촬영검사(CT), 자기공명영상검사(MRI / MRA), 뇌혈류초음파검사(TCD) 등 뇌 관련 특수 영상검사와 말초신경 기능을 평가하는 근전도검사(EMG) 등의 검사 장비를 갖추고 있어 치매, 두통, 어지럼증, 뇌졸중, 뇌전증, 파킨슨병 등의 각종 신경계 질환의 진단과 치료, 예방이 가능합니다.

서울척병원의 2019년 리노베이션의 일환으로 뇌신경센터 확장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에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롭게 신경과 전문의를 모시게 되었습니다.
2019년 12월 16일부터 서울척병원 뇌신경센터 신경과 전문의 김기태 과장님이 진료를 시작합니다.

신경과 질환 치료 시기를 놓치면 건강한 삶을 누리는데 큰 지장을 주는 질환으로 조기진단과 정확한 치료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성북구 신경계 질환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 서울척병원 뇌신경센터가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