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호주유학 이민 워홀 취업인턴쉽 RPL친구 416

ㅁ호주 유학 전문(어학연수/컬리지/TAFE/대학) ㅁ호주이민(영주권) ㅁ워킹홀리데이 ㅁ호주인턴쉽 ㅁ호주일자리

포스트 메뉴
호주 간호유학: Flinders University 간호 GE 재학생 인터뷰

간호유학전문가 Vicky입니다 :)

호주유학 에서 빠질 수 없는 인기학과인 간호학과는 호주 유학 후 이민을 고민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학과죠. 이는 꼭 호주영주권 신청이 가능하다는 이유뿐만 아니라 이민 후 취업률도 높다는 점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많은 대학들이 입학 기준을 IELTS 7.0으로 상향 조정하는 분위기 속에서 아직 입학 기준이 IELTS 6.5로 유지되는 학교를 찾는 학생도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지역 점수를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인기 있는 학교는 바로 플린더스대학 입니다!


Q: 간략한 자기소개 부탁해요!
A: 안녕하세요, 애들레이드에 있는 플린더스 대학교에서 널싱을 전공하는 Ella라고 합니다. 현재 애들레이드에 1년 차 거주 중이에요. 한국에서는 간호와 전혀 상관없는 전공으로 대학교를 졸업했어요.


Q: 플린더스 대학의 간호학과(Graduate Entry)를 선택하게 된 이유가 있나요?
A: 플린더스 대학은 호주에서 GE 코스를 지원하는 몇 안 되는 대학 중 하나인데, 그중에서도 일단 애들레이드에 있기 때문에 지역 점수 5점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수업 자체는 제가 다른 대학 수업을 들어보지 않아서 비교가 어렵지만, 자기가 튜토리얼을 따라가며 개인적으로 공부를 많이 해야지 배우고 가져갈 게 있는 수업들이 많습니다.
한국에서의 공부처럼 누군가 떠먹여 주는 방식의 공부를 하다가 처음에는 적응하기 힘들었지만 직접 공부해서 그런지 머리에 남는 것도 많은 것 같아요. 대학교 위치 자체도 도심에서 약간 떨어져 있어서 캠퍼스도 크고 예쁘고요. 처음에는 애들레이드가 너무 시골이라고 생각했는데, 날씨도 선선한 봄/ 가을 날씨고 날씨 변화도 크지 않은 데다가 가족적인 곳이라 지내기 적합한 것 같아 위치도 지금은 너무나 마음에 들어요.


Q: 과제는 어때요? 많이 어려워요?
A: 과제는 과목마다 다른데요, GE 자체가 3년 코스를 2년으로 압축해놓은 과정이기 때문에 2학년 과정에 1, 2 학년 수업이 압축되어 들어가 있어요. 그중 1학년 과정 과제는 쉬운 편이고 2학년 과제는 어렵습니다. 개인의 영어 수준이나 한국에서 공부했던 백그라운드에 따라 이해가 다른 것 같긴 하지만, 저는 정말 어려웠고요. 지금 생각해보면 쉬웠던 첫 과제를 받았을 때도 그걸 어떤 방식으로 써야 하는지 참 막막했던 기억이 나요. 일단 호주의 에세이 쓰는 방식 자체가 한국과 다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적응이 되어야 하는 부분은 있는 것 같아요. 한국인 중에서는 영어점수 조건이 안 맞으면 몇 주 정도 어학과정을 수료하고 대학에 오는 분들도 있는데, 그분들은 이미 에세이 쓰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오는 거라 좀 더 수월하게 받아들이는 것 같아요.


Q: 전공자 입장에서 입학을 고려하는 후배들에게 조언을 해준다면?
A: 호주에서 건강 관련 직업을 가지는 것 자체가 앞으로의 삶이 어느 정도 무난하고 윤택하다는 것을 보장해 주는 것 같아요. 일의 수요도 많고, 대우도 다른 나라들에 비해서 좋은 편이거든요. 다만, (좀 진부하지만) 다른 사람을 간호한다는 것 자체가 본질적으로 그 사람의 힘들고 아픈 모습, 혹은 징그럽거나 지저분해 보이는 모습도 전부 보고 회복을 돕는 것이기 때문에 책임과 배려가 어느 정도 필요한 일이에요. 그래서 굳이 유전이나 생물 등을 공부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공감 능력과 책임감이 있는 분이 간호학 공부를 한다면 잘 맞을 것 같아요. 공부는 어려울 것 같지만, 뭐든 시작하면 따라는 가게 되더라고요. 힘들어도 하다 보면 곧 끝이 보일 거예요! :)


야무지게 관련 파트타임 찾아서 일도 하고, 공부도 열심히 하면서 적응을 잘 한 편이라 다른 학생들에게 할 수 있다는 동기부여에 도움이 된 학생분이라 인터뷰까지 요청해 봤습니다!

실제 현재 공부하는 학생의 후기를 통해 학과, 학교 생활에 대해 좀 더 깊이 알 수 있었길 바랍니다 :)

일상 영어 + 공인 영어점수 모두 얻어가는 Cambridge 준비 반

안녕하세요! 호주 아이월드 유학 클로이입니다 :)

새해마다 꼭 다짐하는 것 중 하나가 "#영어공부"가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 세대라면 영어에 오랜 기간 노출되어 온 만큼 어느 정도 의사소통은 가능한 분들이 많지만 유창한 영어 구사에 목말라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저 역시 포함이요...ㅎㅎ) 공인 영어점수도 얻고, 더욱 유창한 영어 구사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Cambridge 준비과정입니다.

<두 마리 토끼 모두 잡는 Camridge>
Cambridge 시험은 영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국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 공인 영어 능력 시험입니다. 시험이라 하면 배우는 내용이 너무 아카데믹할 것 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지만, Cambridge는 실제 사람들과 소통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시험이기에 자연스럽게 일상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시험 점수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고요. 자격에 유효기간이 없어 한 번 취득으로 평생 지속해 학생들이 선호하는데요. Cambridge 시험 준비반은 IELTS와 달리, 반이 나누어져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본인의 레벨에 맞게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단계별로 차근차근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주어학원 에서 캠브리지 과정을 운영 중인데요. Cambridge 과정으로 학생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받는 학교들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Greenwich
Greenwich 는 일반영어, 발음교정반, IELTS, Cambridge, 대학 준비과정 등을 제공하는 시드니에서 명문으로 손꼽히는 학교입니다. 그린위치는 호주 최대 Cambridge 코스를 제공하는 학교이며, 공인 캠브리지 시험센터로 지정되어 있어 실제 시험장과 유사한 환경에서 공부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어학원에서는 운영하기 않는 경우가 많은 가장 낮은 레벨인 KET 반부터 가장 높은 레벨인 CPE 반까지 모두 개설되어 있어 Pre-intermediate 레벨의 학생들도 부담 없이 Cambridge 시험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오전 반(9시~3시) : $320 (7+1주 무료)
- 오후 반(4시 30분~9시) : $230
- 입학일: 레벨 별로 입학일 상이하여 개별 문의 바람

* English Unlimited(EU)
EU 는 일반영어, 비즈니스 영어, IELTS, Cambridge 과정을 운영 중입니다. 높은 수업 퀄리티에 비해 저렴한 학비로 학생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꾸준히 받는 학교입니다. 대부분의 Cambridge 코스는 입학일이 정해져 있는 반면에, EU는 매주 입학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빨리 수업 시작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옵션이 되겠죠? 매달 모의시험을 통해 본인의 레벨을 점검하고 결과에 대한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매주 금요일 모의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습니다.

- 오전 반(9시~2시 45분) : $275(5+1주 무료)
- 오후 반(4시 30분~8시 45분) : $275 (5+1주 무료)
- 입학일: 매주 월요일

* Langports
Langports는 일반 영어, 토익, 대학 준비반, ILETS, Cambridge, 영어와 데미페어 또는 인턴쉽을 묶은 패키지 등 다양한 코스를 제공하는 수준 높은 학교입니다. 가장 유명한 코스는 UFO English라 불리는 일반영어 코스가 아닐까 싶지만 매주 월요일 시작 가능한 Cambridge Flexi와 시작일이 정해진 Cambridge Closed 코스의 경우, 수업 초반에 함께 여행을 떠나 서로 친해질 계기를 마련하는데요. 이를 통해 학생들의 수업 참여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 오전 반(9시~3시 35분) : $270(오전 반만 운영)
- 입학일 : 매주 월요일 - Cambridge Flexi
3월 18일, 9월 9일 - Cambridge Closed Course


소개해드린 과정에 관심있다면? 지금 바로 1:1 채팅하세요!

호주 차일드케어 자격증 8주 과정으로 학위취득 후 취업지원까지 받자!

안녕하세요! 클로이입니다.
호주는하루하루 더워지고 있는데요. 무더위에 지치셨을 여러분들을 위해 클로이가 8주 차일드케어 자격증 취득으로 인싸 되는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

단기간에 Certificate 3 자격증 취득 + 실습 + 취업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과정입니다.

호주에서 유아교육 관련 직종(보육교사, 유아교사 등)에서 일하기 위해서 #호주 정부 인증 유아보육교사 자격증(Certificate III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이 필수라는거 알고계셨나요?

보통 이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1년의 학생비자 본과정과 입학에 요구되는 IELTS 5.5의 점수가 필요합니다. 영어점수가 없다면, 그 이상의 시간이 걸리기도 하는데요.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하고 궁금해 하실분들 있으실텐데요!
그.래.서. 아이월드가 #호주차일드케어 자격증 8주 과정을 준비했습니다!

호주차일드케어 자격증 8주 과정은 호주에서 보육교사로 일하기 위한 조건 중 하나인 Certificate III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차일드케어 서티 3)자격증을 8주만에 취득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자격증 취득에 걸리는 비용과 시간을 줄이고, 지속적인 케어 서비스로 지원자 여러분의 취업지원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영어 점수 없어도 가능!
∨ 18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자라면 누구나 가능!
∨ 워홀 비자, 학생비자, 관광비자 모든 비자 가능!
∨ 경력이 없어도 가능!
이론 수업, 실습, 취업 지원뿐만 아니라 등록비, 교재비, WWCC 라이센스, First AID 자격증까지!

비자 조건에 상관없이 누구나 수강 가능하기 때문에, 호주워홀러 들에게 클로이가 적극 추천합니다!!!!!

많이들 아시는 것처럼 차일드케어는 높은 시급을 받을며, 쾌적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호주워홀 초반에 자격증 따시고, 남은 기간동안 보육교사로써 일하실 수 있습니다.

또! 이후에 차일드케어 학사 학업 후 영주권 취득까지 고려하신다면, 서티 3 기간을 단축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데요. 8주 과정을 통해 호주 차일드케어 서티 3 자격증 취득 후 디플로마 학업 역시 단축 된 기간에 진행하실 수 있으니 궁금한 사항은 카톡으로 개별적으로 문의주세요 :)

호주차일드케어자격증 8주 과정은 오직 아이월드를 통해서만 진행하실 수 있으며, 호주, 한국뿐만 아니라 타 국가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호주 외 타국가에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워킹홀리데이 비자 안내, 출국 OT, 공항픽업, 정착서비스(단기숙소, 쉐어 정보 안내), 유심, 은행계좌 개설, 텍스파일 신청 등 호주 생활에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

관련 문의사항은 바로 1:1 채팅을 이용해주세요~!

시드니의 핫한 국립대학교 WSU 알아보기_ 캠퍼스투어, 학과안내

안녕하세요! 호주 유학전문 Vicky입니다 :)

최근 다양한 대학 소개를 해 드렸는데, 오늘은 시드니의 대표적인 국립 대학교이자 떠오르는 인기학교!
Western Sydney University (이하 WSU)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WSU는 몇 년전 이름을 #UWS에서 #WSU로 변경하고, #파라마타 시티와 시드니 시티에도 캠퍼스를 오픈하면서 더 큰 규모의 대학교로 성장한 학교인데요! 예전엔 '파라마타' 라는 지역 자체도 너무 멀리 있는것 같고, 학교 캠퍼스가 아무리 많다지만 다 외곽지역이라 큰 장점을 못는끼는 분들도 많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현재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최근 몇 해 동안 큰 인기가 있던 간호학과 덕분에 한국 학생들한테 WSU는 더 이상 '모르는 학교'라는 인식이 없어진 게 아닐까 싶어요. 시드니의 대표적인 간호 학과 운영 대학이기도 하고, 사실 다른 대학과 비교했을때 입학 학력/ 영어 조건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고, 학비도 저렴한 편인데 몇몇 학과는 Fast Track 코스가 있어 빠른 졸업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크게 홍보가 되고 있습니다.


<Western Sydney University의 유연한 입학 조건>
앞서 잠시 언급했지만, WSU는 시드니에 있는 다른 대학들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학력이나 영어 입학 조건이 낮은 편인데요. 학/석사의 본과정도 그렇지만, 파트너 학교 SIBT의 파운데이션이나 디플로마를 통한 입학을 할 경우 본과정 입학 기준이 모자란 학생들은 낮은 조건으로 입학이 가능합니다.


#SIBT에서는 영어교육이 같이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 입학조건이 대부분 IELTS 5.5~ 6.0의 점수로 입학이 가능하기에 영어 성적이 나오지 않아 본과정 입학이 힘든 경우에 좋은 옵션이 될 수 있는데요. 디플로마 과정도 8개월/ 12개월로 옵션이 다양하고, 입학일도 연간 3번이라 비자 만료일과 학교 시작일 사이에 갭이 많은 경우에도 좋은 선택지가 되겠죠?


<추천 학과>
▶▶ #간호학과
한국학생들에게는 WSU의 간판 학과가 아닐까 싶네요 :) WSU의 간호학과는 학사, 석사 과정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나 학사는 3년의 본과정과 보건계열 졸업자들은 2년으로 학업을 단축할 수 있는 Graduate Entry도 운영되고 있죠! Times Higher Education 세계 랭킹에서 호주 간호학과 랭킹 No.1을 차지한 WSU의 간호학과는2020년도 입학기준이 IELTS 7.0 (each band) 로 올랐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 #교육, #통번역 학과
WSU에는 다양한 교육학과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Birth to 5/ Birth to 12 ~ Secondary 까지의 교육과정은 물론, TESOL 학과도 운영중입니다. 실습이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교육학과는 학교에서 얼마나 학생들의 학교 배정에 힘을 쓰느냐에 따라서 실습시기에 학생들 스트레스 정도가 달라질 수도 있는데, WSU는 이 부분에서 오히려 강점이 있는 학교이기도 합니다. TESOL과 통번역 과정은 Graduate Certificate 부터 Master까지 다양한 단계의 학위가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어요!



▶▶ #엔지니어링 학과
엔지니어링 학과는 전공 선택에 따라 학교 선정을 달리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WSU의 경우 가장 인기가 많은 토목 공학 뿐만아니라 건설, 전기, 매카닉, 로봇 공학까지 아주 다양한 전공과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미 이 분야의 학업 히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면, 석사 과정으로도 진학이 가능합니다. 세계 랭킹에서 각 분야별 공학과가 좋은 성적을 얻는 만큼, 인턴쉽이나 취업에 기회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꼭 언급하고 싶은 장점이예요.

애들레이드 유학 후 이민_ Flinders University

안녕하세요~ 유학 전문가 Vicky 입니다!

최근 호주 유학은 영주권을 목표로 하는 학생 다수가 인구 저밀도 지역에서 학업을 선택하는데요. 이는 기술이민 시 추가 점수 5점을 받을 수 있음과 동시에 주정부 스폰서 점수가 가능 할지 모른다는 생각도 큰 이유를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퍼스와 달리 아직 South Australia 주 전체가 인구 저밀도 지역으로 지정되어 있고, 깨끗하며 살기 좋은 도시라는 이미지때문인지 아들레이드 지역 학업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커리큘럼이나 학비, 인지도를 생각했을 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학교-Flinders University(이하 플린더스 대학)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1. Adelaide 유학의 장점?
애들레이드는 South Australia의 주도 (States Capital)로 호주에서 5번째로 큰 도시인데요. 유흥시설이 적기에 무료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오히려 공부하기엔 더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인구 저밀도 지역 학업 점수 5점과 더불어 이민을 목표로 하는 분들이 가장 관심 있게 지켜보는 부분은 주정부 스폰을 통한 이민인데요. 주정부 스폰이 가능한 직업 리스트나 조건은 언지 주 (state)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변경이 될 가능성이 있긴 하지만, 현재 애들레이드는 주정부 스폰 비자인 190혹은 489비자를 신청하게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Flinders University 소개
플린더스 대학교는 애들레이드에 위치한 국립대학교인데요. 역사는 길지 않지만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학교로 간호나 사회복지 등 보건계열 학과와 교육, 공학 학과 덕분에 한국 학생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학교입니다. 애들레이드 내에 3개의 캠퍼스가 있으며, 각 캠퍼스는 교내에 학생들을 위한 시설이 충분히 갖추어져 있으며 유학생을 위한 학생 서비스가 잘 되고 있는 학교입니다.

(1) Nursing
여러 번 소개해 드리기도 했던 플린더스 간호 학사 과정은 타 학교와 달리 3년 본 과정 이외에 학사 소지자가 입학이 가능한 Graduate Entry의 2년 과정, 간호 학사 졸업 후 간호 경력을 소지한 지원자가 입학 가능한 Post - Registration의 1 년 과정 까지 세 가지 옵션을 가지고 있기에 다양한 학생 케이스에서 추천 간호학 학과로 소개하는데요.
그만큼 커리큘럼에 대한 퀄리티와 지역사회의 인지도가 높고, 지난주엔 내년 2월 3년짜리 간호 본과정도 지원서 마감이 이루어지면서 그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2)Engineering
플린더스 대학은 다양한 엔지니어링 학과를 운영하는데요. 가장 인기가 많은 Civil Engineering부터 Mechanical, Maritime, 그리고 Robotics engineering까지 다양한 학과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링은 메인 캠퍼스와 근접한 Tonsley 캠퍼스에서 운영되는데, 관련 시설들이 폭넓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학과들은 다양한 연계 산업들과 인턴십 운영 파트너를 맺고 있어 학생들이 실질적인 인턴십의 기회도 가지고 있으며, 실력 있는 학생에게 졸업 후 채용의 기회도 열려있습니다.

(3)Education
애들레이드 내에서 실질적 경험, 커리큘럼 퀄리티, 그리고 학습자료 등의 전반적인 평가에서 1위에 랭크된 플린더스의 교육학은 일반적이 Primary, Secondary 등의 코스뿐만 아니라 Special Education, Gifted Education 그리고 Language Education 등 과 같은 전문성이 갖추어진 교육과정도 운영되고 있는데요. 애들레이드 내에서 가장 큰 교육학 운영 학교 중 하나인 만큼 학사부터 준석사, 석사 과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학과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호주 유학 후 이민을 목표로 하는 분들에게 낮은 생활비와 학업에 집중하기 좋은 환경때문에 애들레이드는 유학에 적합한 도시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입학기준이 부족하면 어떡해요?"
"편입도 가능한가요?"
"주정부스폰은 어떻게 받나요?"
궁금한 사항은 바로! 아이월드랑 대화하세요!

호주 학생 보험(OSHC), 아이월드에서 구매하고 최대 60% 할인받자!

호주 교육은 전 세계적으로도 그 우수함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호주 유학을 위해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많은 유학생들이 오고 있습니다.
유학생들이 호주에서 학업 하기 위해서는 학생비자 신청이 필수인데요.

바로, 이 비자 신청 시 꼭 필요한 것이 유학생 보험(OSHC)입니다.

한국에 비해 호주 병원비가 비싸다는 건 모두 알고 계시죠?
그러다 보니 보험이 적용되지 않으면 꽤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답니다.
그래서 더욱 필요한 호주 유학생 보험(OSHC)에 대해 클로이가 알려드릴게요!

Q. OSHC가 뭐예요?
Overseas Student Health Cover(OSHC)는 호주 유학기간 중 학생들을 대상으로 의무적으로 가입하도록 하는 건강보험으로, 학생들도 의료보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한 건데요.
가입 인원수에 따라 Single, Couple, Family로 나뉩니다. 또한, 가입하는 개월 수, 보장의 정도에 따라서도 금액에 차이가 있습니다.

Q. OSHC, 꼭 가입해야 되나요?
네, 꼭 가입하셔야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의무적으로 가입하도록 요구되며, 학생비자 신청 시 등록이 필요한 서류 중 하나입니다.

Q. OSHC는 어디까지 보장되나요?
보험회사마다 차이는 있으나 기본적으로 GP, 스페셜리스트, 피검사, 엑스레이, 전문의약품, 앰뷸런스 등의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플/ 패밀리의 경우 임신, 출산에 대한 부분까지도 보장받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안과, 치과, 성형, 본인이 가지고 있던 기존 질병에 대한 치료는 보장받으실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커버가 되는 부분에서 추가적인 커버를 원한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Q. OSHC 기간은 어떻게 정해지는 거예요?
보험이 커버되는 기간은 본인이 호주에 체류하는 기간과 거의 같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보험이 학생이 머무는 전 기간을 무조건 커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10 개월 미만의 코스 등록 시: 학업기간 + 1개월
- 10개월 이상의 코스 등록 시: 학업기간 + 2개월
- 10개월 이상의 코스이고, 코스 종료일이 12월인 경우: 학업 종료 다음 해 3월 15일
호주에는 학생 보험을 관리하는 보험사는 총 5곳인데요. 보험을 구매할 때는 한 번에(일시불로) 그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그 부담이 더 크게 느껴지실 텐데요.

보장 내용에는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저렴한 곳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OSHC 비용 비교
가장 많이 신청하시는 기간인 2년을 기준으로 가격을 비교하면
싱글의 경우 최저 $990 ~ $1,116
커플의 경우 최저 $5,928 ~ 최고 $8,021
패밀리의 경우 최저 $11,638 ~ 최고 $12,621 까지 분포되어 있는데요.
싱글에 비해 커플, 패밀리의 비용이 크케 차이 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학생 여러분의 이런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아이월드 유학에서 커플 및 패밀리 보험 가입하시는 분들에게
조건 없이 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매년 인상되는 OSHC 보험 비용ㅠㅠ 부담스러우시죠?
아이월드에서 신청하시면 파격적인 금액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호주 학생비자, 호주 유학생 보험(OSHC)와
관련하여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지금 바로 아이월드랑 1:1 채팅하세요!!!!

2019 TAFE NSW (테잎) 목수과정 입학 마감안내

아이월드 유학 시드니 본사 Tom 입니다.
2019 년 올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호주 대학교들도 한국 대학교들처럼 전공마다 정원마감으로 입학신청이 마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호주유학생분들의 인기 전공인 간호(Nursing), 사회복지 (Social work) 등
보건계열 이나 기술전문직 관련 전공들은 준학사, 학사, 석사 상관없이
조기 정원 마감으로 입학 마감이 되는 경우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호주학교에서 일찍 정원 마감되는 과정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졸업 후 호주독립기술이민 이나
호주취업비자 로 호주영주권 까지 가능한 과정들인 걸 알수 있습니다.

아이월드 에서는 호주유학인기 학과중 하나인
목수 (Carpentry) 과정 입학마감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2019 TAFE NSW Certificate III in Carpentry 과정 입학 마감안내>

- Nirimba campus / St Leonards campus
2019년 2월 정원 마감
- Kingscliff Campus 는 2019년 2월 시작가능

* Kingscliff campus 는 QLD 주 바로 아래라 시드니에 계신 학생분들은 통학 하기가 힘들 것 입니다.

TAFE 목수(Carpentry) 과정이 이렇게 조기 정원 마감된 이유를 보자면,

* 호주영주권 가능 학과
* 시드니에서 목수 과정을 배울 수 있는 학교
* Nirimba campus 에서 서티3 후 바로
디플로마 로 진학가능 (2년만에 졸업가능)
* 타일, 목수등 세분화 해서 배울수 있는 과정이 서티 3 뿐 등 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월드 학생중에서도 지난 달에 2019년 2월 서티3 목수과정으로
TAFE 에서 시작을 희망, 입학신청서를 보내고 오퍼레터까지 받아놓고
학비만 페이하면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Waiting lists 에도 현재 8명이나 대기중이라 학생비자 신청을 해야하는 경우에는
현재로써는 19년 7월로 입학을 연기하는 수 밖에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목수 과정을 고민중이신가요?
지금 바로 1:1 채팅을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호주유학 전문 Vicky입니다 :)

이제 영주권 목표로 유학을 하는 분들이라면 지역점수를 받을 수 있는 인구 저밀도 지역에서 입학 가능한 학교 문의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학과는 모두 다를 지언정, 이제는 향후 어떻게 변할 지 모르는 학생비자, 이민법에 대처하기 위함일텐데요.
오늘은 인구 저밀도 지역 중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문의하는 지역! 애들레이드와 이 지역의 추천 학교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애들레이드는 South Australia의 주도로 호주에서 5번째로 큰 도시인데요. 실제로 애들레이드를 방문해 보면, 아주 깨끗한 도시와 차가 많지 않은 넓직한 도록, 그리고 사람들이 한가롭게 걸어다니는 여유가 넘치는 곳이었어요! 호주사람들 다 친절하다고 하지만, 애들레이드에서는 맛집 찾아보려고 구글맵 키고 걸어다녔더니 지나가던사람이 어디찾는거냐고 길 알려주려는 사람들도 많은 정말 친절한 도시였던 기억이 나네요. ^^


'유학'을 하기에 적합한 지역,애들레이드!
애들레이드를 호주 내에서 유학에 적합한 지역인지를 고민한다면! 이런 장점이 있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어요 :)
* 유학 후 호주 이민을 할 경우 [지역점수, 주정부 점수, RSMS] 에서 이점이 있다.
* 호주 대도시에 비해서 생활비가 저렴하다.
(렌트비, 교통비, 생활비 등)
* 자녀 교육비가 저렴하다.
(가족단위의 유학, 이민 계획이라면 꼭 고려하셔야겠죠?)
* 시티 중심가에서 해변까지의 거리가 가깝다.
(휴식이 일상에서 중요하다면 필수 요소)

<University of South Australia>

ATN 그룹에 속해있는 핫한 대학교 중 하나인 남호주 대학교는 애들레이드 시티와 근교에 캠퍼스를 여럿 두고있는 학교인데요. 상경계열 부터 공학, 보건, 항공까지 아주 다양한 전공 선택의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 Health Science
한국학생들이 가장 많이 진학하는 간호학과가 속한 보건 계열에는 물리치료학, 약학, 족부 의학, 방사선학 등 호주 유학 후 이민을 목표로 하는 분들이 관심있을만한 다양한 전공들이 있는데요. 보건 계열 분야는 호주에서 손에 꼽히는 우수한 커리큘럼 뿐만아니라 실전과 아주 흡사한 실습 시설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 IT/ Engineering
남호주 대학교의 IT및 Engineering과정도 추천하고 싶은데요. 공과대학은 시티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캠퍼스에서 운영되지만, 조용하고 넓은 캠퍼스에는 수업에 필요한 시설들이 빵빵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남호주 대학교는 IT분야에서 가장 최첨단에 있는 대학으로 호주에서 가장 먼저 Data Science전공을 개설한 학교이기도 합니다.

* Scholarship
남호주 대학교는 유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1년 학비의 25%를 장학금으로 받을 수 있는 장학 제도인 [International Merit Scholarship]과 학비의 50%를 지원 받는 Vice Chancellor's International Excellence Scholarship도 있습니다.
(유학생 장학금은 지원자의 기존 학위 성적, 학점인정 신청 유무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남호주 대학교를 소개할때마다 애들레이드의 다른 학교와 차이점을 알려달라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실상 몇몇 학교보다 입학 기준이 높거나 코스 커리큘럼은 비슷한 경우도 있지만, 장학 제도로 인해 학비 면에서 장점이 크다고 여기는 학생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한 학교가 가지고 있는 인턴쉽 기회나 학생 서비스, 로컬 학생과 어우러져 공부하는 분위기도 큰 장점이 되겠죠?

"저도 학점인정 받을 수 있을까요?"
"장학금 지원 가능성을 알고싶어요!"
"남호주대학 이민학과가 궁금해요!"
▼▼▽▽카톡에서 답변 드릴께요▽▽▼▼

호주 유아교육: 시드니 MEGT - 차일드케어(Childcare)

호주 유아교육의 인기가 전에 비해 많이 수그러들긴 했지만 꾸준히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문의하시는 많은 분들이 워홀로 호주에 오셨다가 주변에서 차일드케어 일을 접하시고 관심이 생기셔서 문의를 주시거나, 또는 한국에서 유아교육을 공부하신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차일드케어는 다른 잡에 비해 높은 26불을 웃도는 높은 시급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기도 합니다. 실제 제 주변에도 오전에는 차일드케어 센터에서, 오후에는 카페, 레스토랑에서 일하면서 학비와 생활비를 본인이 충당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이건 사담이지만, 저희 언니도 한국에서 유치원교사로 일을 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것은 호주 차일드케어 센터의 일하는 환경이라고 해요. 이런 이유로 여자분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 좋아하시는 남자분들에게도 호주 차일드케어에서 일하기를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호주 차일드케어 센터에서 일을 하려면 Certificate 3 이상의 수료증을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호주에서 법적으로 차일드케어 센터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Certificate 3 이상의 학업이 요구되는데요.

오늘은 유아교육으로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MEGT에서 제공하는 차일드케어(Childcare) 코스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MEGT는 멜번과 시드니에 캠퍼스를 두고있는데요. 현재 MEGT에서 운영하는 코스는 총 4가지입니다.
◆ Certificate 3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 Diploma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 Packaged Certificate 3 and Diploma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er
◆ Diploma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Certi 3를 이미 소지하고 계신 분에 한해 가능합니다.)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코스는 패키지코스인데요. 그 이유는 이후 졸업생비자 신청까지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향후 영주권까지 고민중이시라면 학사진학까지도 고려해보실 수 있는데요. 학사 진학시, 최소 6개월 ~ 최대 1.5년까지 학점 면제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입학조건>
◆ 고등학교 졸업생
◆ IELTS 5.5 (영어 점수 없을 시 학교 자체 시험/ 연계 어학원 ABILITY에서 학업 후 연계 입학 가능)

<코스별 소개>
수업은 주 2회 8시 30분 ~ 4시 45분까지 진행되며, 요일은 언제 입학하는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주 2회 학교를 가게 되며 실습 기간에는 주 3일(하루 8시간) 실습이 진행됩니다.

◆ Certificate 3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 15일 실습
◆ Diploma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 42일 실습
◆ Packaged Certificate 3 and Diploma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er - 48일 실습
◆ Diploma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and Care - 33일 실습

MEGT는 학생들이 실습처를 찾고 일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학생이 실습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호주 전역에 500개가 넘은 차일드케어 센터와 협력관계를 맺고 우수한 졸업생들의 배출로 업계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기도 하고요.

맞벌이 부부의 경우 아이들을 혼자 둘 수 없기 때문에 아이들을 차일드케어 센터에 맡길 수밖에 없고, 맞벌이 부부의 숫자도 꽤나 증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런 부분을 감안해 볼 때, 유아교육은 전망이 밝은 직업 중 하나로 워홀러들에게도 추천하고싶어요!

궁금한 사항이 남아있다면? 1:1 채팅을 시작해주세요!

호주 학사 IT 학비 연간 $15,000 로 졸업하기 - KOI

안녕하세요!
아이월드 시드니 " Tom " 입니다.

2018년 연말 그리고 2019년 연초까지 호주도 한국처럼 대학교 입학원서 접수로 인해 가장 바쁜시기입니다. 또한 크리스마스와 연초 까지 연휴가 길기에 호주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12월말 전까지는 입학원서 접수하는걸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한국도 이제 막 수능이 끝나서 앞으로 진로 고민을 하고 있는 학생분들이 많을 텐데요.
미래취업 전망과 호주 영주권까지 준비할 수 있는 IT 관련 호주 학교 KOI (Kings Own Institute)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KOI (Kings Own Institute) 학교 소개>
King 's Own Institute는 호주 시드니 중심부에 위치한 고등 교육 기관으로 회계, IT, 비즈니스 및 TESOL (다른 언어의 강사들에게 영어 교육)에 대한 높은 수준의 공인 된 학위 과정을 저렴한 학비로
제공합니다.

학생들의 성공적인 경력개발을 위해 개인, 전문 및 상업 분야에서 많은 이점을 제공하며 우수한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다양한 실무교육과정과 인턴쉽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KOI 의 IT 학사 과정은 어떤걸 배우게 되나요?!>
KOI 의 IT 정보 기술 학사과정은 Information technology 개념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정보 기술 및 정보 시스템의 행 데이터 과학 및 기술 관리 영역, 그리고 데이터 준비에 중점을 두는 학사 과정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IT 경력의 도전 과제, 특히 학생들이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개발, 네트워크 관리자, 웹 개발, 비즈니스 분석,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시스템 관리등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지식을 수업을 통해 제공합니다.


<Bachelor of IT 코스 정보>
- Bachelor of Information Technology
- 코스기간 : 3년
- 입학일 : 매년 3월/7월/11월
- 입학조건 (학력) :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
- 입학조건 (영어) : ielts 6.0 (Each 5.5) 이상 또는 학교자체시험 Pass
- 학비 : $15,000 / 년간 (2019기준)

<호주 IT 학사 학업 이후 선택가능한 진로>
- ICT Business Analyst
- Systems Analyst
- Web Developer
- Development Programmer
- Software and application programmer
- Software engineer
- iCT support technician
- Network administration and support officer

<호주 IT 학업을 통해 호주 영주권 준비과정>
1. 한국 고등학교 졸업
2. 호주에서 IT 학사 과정 3년 졸업
3. 호주 졸업생비자 신청 (2년)
4. 호주 졸업생비자 기간안에 관련 경력 쌓기 /
영어점수 준비 / 기술심사 진행 / PY 인턴쉽 진행
5. 호주독립기술 이민 / 스폰서쉽 비자 진행

호주 영주권 및 이민에 대한 정보는 아이월드로 연락주시면 법무사님을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KOI 의 IT 학사 과정은 저렴한 학비로 호주 학위는 물론 호주영주권 준비 및 호주뿐만이 아닌 다른 국가에서도 취업이 가능하기에 호주 학사 졸업 후 다양한 진로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지금 바로 1:1채팅에서 만나요!

소셜미디어 하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등이 떠오르는데요.

기업에게 있어 저비용 고효율을 자랑하는 최고의 마케팅 수단 중 하나인 소셜미디어 마케팅!

호주 비지니스 컬리지 등록을 고민하는 분들 중 활용 만점 학위까지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셜미디어마케팅 학과를 운영하는 학교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1. APC(Australian Pacific College)

높은 퀄리티의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영어권 국가 학생들도 많이 재학중이예요. 실제 학업중인 학생의 말에 따르면, 수업이 소규모로 진행되다보니 소속감을 가지고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

또한 과제 역시, 실제 이벤트를 계획부터 마케팅까지 하는 등 다양한 프로젝트도 진행되어 즐겁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APC에서 운영중인 코스>
- Certificate 4 in Marketing and Communication (1년)
- Diploma of Social Marketing (1년)
- Advanced Diploma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 (1년)

입학일: 2, 4, 7, 10월
입학 조건: 만 18세 이상, 각 코스에 따라 IELTS 5.0 ~ 5.5까지 상이하게 요구 됨
* 캠퍼스에 따라 제공하는 과정과 학비가 다르므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2. MEGA

아카데믹한 분위기로 운영이 되기때문에 학생들의 학업관리를 꼼꼼히 해주시는 데요. 그만큼 학업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좋은 옵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한국인 매니저님이 계시기 때문에 학교측과 소통하기가 수월하다는 점도 학생들이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이며, 타 학교들과 달리 교재비가 추가적으로 들지 않습니다!

<MEGA에서 운영중인 코스>
- Certificate 4 in Marketing and Communication (1년)
- Diploma of Social Media Marketing (1년)
- Advanced Diploma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 (1년)

입학일: 1, 4, 7, 10월
학비: $1,425(텀/3개월당) - Certi 4 and Adv Diploma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
$1,650(텀/3개월당) - Diploma of Social Media Marketing
입학 조건: 만 18세 이상, 각 코스에 따라 IELTS 5.0 ~ 5.5까지 상이하게 요구 됨

패키지로 신청하시면 최대 3년까지 비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Kirana

호주 시드니 Kirana 컬리지는 호주 국내 학생들에게만 코스를 제공하다 몇년 전부터 유학생에게도 코스를 오픈하였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과정으로는 차일드케어, 에이지드 케어, 소셜마케팅 등이 있습니다.

영국, 미국, 호주 등에서 Top 50 안에 드는 소셜미디어 분야으이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코스인데요.

마케팅 전문가가 되기위해 필요한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실현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취업시 활용가능한 본인의 소셜마케팅 포트폴리오 작업까지 할 수 있습니다.

<Kirana 에서 운영중인 코스>
- Diploma of Social Media Marketing (1년)
- Advanced Diploma of Leadership and Management (1년)

입학일: 1, 4, 7, 10월
학비: $ 2,250 (텀/3개월당)
입학조건: 만 18세 이상, IELTS 5.5 이상

2년 패키지로 신청도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세 학교는 모두 영어 점수가 없더라도 자체시험 or 연계 학교를 통해 입학이 가능합니다.

SNS 마케팅은 사용자들이 미디어가 사라지지 않는 한 계속 존재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국내외를 막론하고 동서양을 막론하고 활용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입니다.

호주 학생비자, 의미 있는 학위취득까지 고려중이시라면?
바로 1:1 채팅에서 문의하세요 :)

본인의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다르겠지만 최근에는 호주 어학연수라는 타이틀에 맞게 '액티비티보다는 집중적으로 영어 공부할 수 있는 어학원'에 대한 문의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호주 영어캠프 영어집중코스를 운영중인 학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Times Academy
지난 포스팅에서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시드니 시티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English for Primary School Preparation(프라이머리스쿨 준비과정)과 English for High School Preparation(하이스쿨 준비과정)의 두 코스를 운영중입니다.

두 과정 모두 실제로 학업 이후 호주 내 초,중,고등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듣는 수업이기때문에 영어공부에 초점을 맞춰 공부하실 수 있어요.

아래 두 코스 본인의 레벨에 따라 조금 차이는 있으나 수업은 수학, 과학, 읽기, 지리 등의 다양한 과목을 영어로 배우게 됩니다.

<English for Primary School Preparation>
- 나이: 만 7~12세
- 수업시간: 월~금(09:00~15:00)
- 입학일: 매주 월요일
- 학비: $395(주당)

<English for High School Preparation>
- 나이: 만 12~18세
- 수업시간: 월~금 (09:00~15:00)
- 입학일: 매주 월요일
- 학비: $280(주당) *입학금, 교재비 별도

2. SCE
시드니에 위치한 SCE어학원입니다. 조기 유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다수가 파트너 쉽이 맺어져 있는 사설 어학원에서 일정 레벨의 연수를 마친 후 사립학교로 진학을 하시는데요.
SCE는 호주 내 다양한 학교와 파트너쉽을 맺고있기로 유명한 학교입니다.

이 학교도 마찬가지로 다양한 과목을 영어로 배우는 과정으로 교과목에 필요한 영어를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Primary Program Course>
- 나이: 만 8~12세
- 수업시간: 월~금(09:00~15:00)
- 입학일: 매주 월요일
- 학비: $415(주당)
*입학금, 교재비, 유니폼비용 별도

<Preparation for High School>
- 나이: 만 12세~17세
- 수업시간: 월~금(09:00~15:00)
- 입학일: 매주 월요일
- 학비: $415(주당)
*입학금, 교재비, 유니폼비용 별도

수요일, 금요일 오후에는 소풍, 체육활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3. OHC
OHC는 Holmes Education Group에 속해있는 어학원으로, 영국, 미국, 캐나다, 아일랜드, 호주에 체인을 두고 있습니다.

호주에는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케언즈에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데요.

호주 어학연수시 많은 분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국적비율인데요. OHC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현재 영어과정에 한국인은 전혀없다고 하셨습니다!

이 학교의 경우, High School Preparation(고등학교 준비 과정)과 다른 학교들과 달리 General English For Teenagers(아이들을 위한 일반영어 과정)도 오픈하고 있습니다.

<High School Preparation>
- 나이: 만 12~18세
- 수업시간: 월~금(08:40~15:00)
- 입학일: 매주 월요일
- 학비: $395(1-4주) / $375(5-12주)
* 아이들을 위한 일반영어 과정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겨울 방학기간 중 집중적으로 영어공부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안내해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세 학교는 모두 호주 내 초, 중,고등학교 진학 준비과정을 제공하는 학교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영어로 수학, 과학, 읽기, 문학 등을 배우게 되는데요.

하지만 조금씩 차이는 있으니 어떻게 수업이 진행되는지 샘플 타임테이블과 홈스테이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은 카톡주시면 바로 안내해드릴게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영어울렁증...비단 저만 그런 거 아니겠죠?

초등학교부터 시작해
대학생 혹은 그 이후에도
오랜 시간 영어를 배워왔지만
막상 영어로 말 한마디 뱉기가 어려웠던 경험 다들 있으시잖아요~

'어떻게 하면 영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 제 고민이었는데요.
말하기는 무조건 많이 해보는 것이 답!
내 것으로 만들어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답이다!라는 결론을 내렸죠.

한 번쯤이라고 저와 같은 생각을 하셨다면,
지금 소개해드리는 이 코스 주목해주세요!

<Pronunciation & Communication> by SCOTS

SCOTS(스캇)에서 2019년 1월부터 오픈하는
스피킹 집중코스 반입니다.

- 코스를 10년 전에 디자인하고 가르쳐 온 Patrick 님이 직접 강의를

- 소규모 클래스(한 반에 최대 12명 정원)
- 교사와 학생이 1:1로 발음/ 자세 교정
- 300장의 학습 자료 제공 (어디서도 구할 수 없는 Patrick 님의 자료)
- 생활 밀착형 영어학습

- 대상 : 워홀비자, 관광비자 소지자
- 코스 기간: 10주
- 수업 시간: 8:30 ~ 2:30
- 학비: $3500 + 입학금$100 + 교재비 $80
= $3680

하지만
아이월드를 통해 12월 30일까지
등록하시는 선착순 3분에 한 해!
★특별 프로모션 가격 $2600★
제공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1:1 채팅을 시작하세요~~!!!!

출석 및 과제 부담을 줄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비즈니스컬리지 TRISON

안녕하세요. 아이월드 클로이입니다 :)
'장기학생비자'라는 말이 생소한 분들도 있을 것이고 익숙하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장기 학생비자는 호주에서 일, 체류를 목적으로 비즈니스 컬리지에 등록해 학생비자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학생비자를 받는 것이기는 하지만 호주 비즈니스컬리지의 경우, 출석에 대한 부담이 적고 과제 제출로 수업을 대신할 수 있어 일하면서 경력을 쌓고 돈을 벌고 싶은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데요.

특히, 호주에 체류하고 싶은 분들 중 워홀비자 만료기간이 다가오는데 농장, 공장에서 일하고 싶지 않은 분들 또는 이미 세컨 워홀비자까지 소진하신 분들이 체류, 일을 목적으로 호주 장기 학생비자를 많이 받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이 선호하는 호주 장기 학생비자를 위한 호주 시드니 비즈니스 컬리지 'TRISON'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TRISON College>
Trison college(트라이슨컬리지)는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애들레이드에 캠퍼스가 있습니다. 호주에서 체류하면서 일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아주 적합한 학교인데요. 학생의 출석 및 과제물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학교 중에 하나입니다.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출석 횟수, 과제 등)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클로이가 상세히 안내해드릴게요 :)

사실 시드니 비즈니스 컬리지인 트라이슨컬리지는 검색을 해도 잘 나오지 않는 학교이지만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학교예요. 지금까지 아이월드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등록하셨고, 재학 중이며, 불평, 불만 없이 꾸준히 찾는 학생들이 많은 학교랍니다. (실제로 "친구가 등록했는데, 이러한 학교가 있다고 해서요..!"라고 말씀하시면서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트라이슨 컬리지는 현재 ①비즈니스과정(Business course) ②리더쉽매니지먼트과정(Leadership Management) 두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Business)과정
- Certificate 2 in Business (6개월)
- Certificate 3 in Business (12개월)
- Certificate 4 in Business (9개월)
- Diploma of Business (12개월)
- Advanced Diploma of Business (24개월)

리더쉽매니지먼트과정(Leadership Management)
- Certificate 4 in Leadership Management (9개월)
- Diploma of Leadership Management (12개월)
- Advanced Diploma of Leadership Management (24개월)

트라이슨 컬리지는 거의 매달 입학이 가능하며 모든 과정의 학비가 3개월(1텀)에 $1,500으로 동일합니다. 입학금 $200(입학 시 1회만 납부)과 학기별 교재비 $50이 있습니다.

학생 비자 연장을 목적으로 시드니 비즈니스 컬리지를 등록해 학업과 일을 병행해보신 분들은 쉽지 않다는 걸 아실 거예요.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학교 출석이 적고, 과제 부담이 없는 학교를 찾게 되죠.

그래서인지 호주에서 학업 하신 적이 있는, 추가 연장을 고려하시는 분들도 호주 학생비자 연장으로 선호하시는 트라이슨 컬리지.

일하시면서 학업 할 유연한 학업 스케줄을 원하신다면? 정말 기본적인 영어실력을 가지고 계시지만 비즈니스 컬리지 등록을 원하신다면? 체류 목적으로 비자 연장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플러스 친구에서 1:1채팅을 시작하세요!

2018년에는 '호주&미국'으로 가즈아!!

2018년에는 '호주&미국'으로 가즈아!!
아이월드에서는 2018년 호주, 그리고 미국으로 소중한 경험을 함께 하실 오페어/데미페어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오페어/데미페어는 호주또는 미국 현지 가정집에서 함께 살면서 일정시간동안 아이들을 돌봐주고 가사를 도와주는 대가로 숙식과 일정량의 급여를 받고, 자유시간에는 어학공부를 하거나 여행을 하고 그 나라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문화교류 프로그램입니다.
■호주 : 워킹홀리데이비자 / 관광비자 / 학생비자
■미국 : J-1오페어비자 (문화교류비자)
■카톡문의 : 아이월드호주
■전화문의 : 070 7885 1111(한국) / 02 9283 9353 (호주)
■이메일문의 : sydney@
iworldstudy.com

호주학생보험 최대 60%할인

커플, 패밀리 보험료 부담 많으셨죠?
아이월드에서 보험금은 최대 60% 할인받고, 혜택은 동일하게!!
지금 문의주세요 🤗

[브리즈번] 아이월드 하이호주 브리즈번 지사 오픈

오랜 준비끝에 드디어 브리즈번 지사가 오픈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언제부터 상담이 가능한지 문의를 주셨는데 생각보다 지연이 되어 죄송했습니다.
이제 브리즈번에서 어학연수는 물론이고, 여러분들의 비자전환과 TAFE. 대학진학, 영주권 관련하여 직접 얼굴을 뵙고 상담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월드 하이호주 브리즈번 사무실은 243 Edward Street (3층)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호주에서 전화 주실 때 : 07-3128-1113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 해주셔도 되시고, 미리 연락을 주시고 방문해 주시면 더욱더 좋습니다.

편안하게 오셔서 커피한잔 하고 가시는 것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워킹시간 때문에 상담시간 잡기 힘드신 분들은 미리 예약해 주시면 이른 아침 (7시부터도 가능)이나 늦은 오후 상담도 가능합니다.

대학입학자 100% 증정 종합선물세트!

하반기 대학입학에 뜨거운 관심 감사합니다 :)
저희 아이월드에서 학/석사 입학자 모두에게 증정하는 대학입학 선물세트!
꼭 받아가세요 :)
전화상담: 02 9283 9353 (호주에서 걸때) 070 7885 1111(한국에서 걸때)
카톡 상담문의 바로 주세요!

★학생비자 보험 최대 60% 할인, 절대 놓치지마세요!★

학생보험 OSHC 커플, 패밀리 최대 40%~60%할인소식!
누구든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카톡상담: 아이월드호주
전화상담: 02 9283 9353 (호주) / 070 7885 1111 (한국)
이메일상담: sydney@
iworldstudy.com

▷▶아이월드 자체 장학금 소식◁◀

아이월드에서 장학금을 쏩니다!!!
영어공부 + 컬리지(비즈니스과정)/학사/석사 패키지도 지원가능!
지금바로 문의주세요 :)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