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호주유학 이민 워홀 취업인턴쉽 RPL친구 327

ㅁ호주 유학 상담(어학연수/컬리지/TAFE/대학) ㅁ호주이민(영주권) ㅁ워킹취업패키지 ㅁ호주인턴쉽 ㅁRPL

포스트 메뉴

본인의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다르겠지만 최근에는 호주 어학연수라는 타이틀에 맞게 '액티비티보다는 집중적으로 영어 공부할 수 있는 어학원'에 대한 문의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호주 영어캠프 영어집중코스를 운영중인 학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Times Academy
지난 포스팅에서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시드니 시티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English for Primary School Preparation(프라이머리스쿨 준비과정)과 English for High School Preparation(하이스쿨 준비과정)의 두 코스를 운영중입니다.

두 과정 모두 실제로 학업 이후 호주 내 초,중,고등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듣는 수업이기때문에 영어공부에 초점을 맞춰 공부하실 수 있어요.

아래 두 코스 본인의 레벨에 따라 조금 차이는 있으나 수업은 수학, 과학, 읽기, 지리 등의 다양한 과목을 영어로 배우게 됩니다.

<English for Primary School Preparation>
- 나이: 만 7~12세
- 수업시간: 월~금(09:00~15:00)
- 입학일: 매주 월요일
- 학비: $395(주당)

<English for High School Preparation>
- 나이: 만 12~18세
- 수업시간: 월~금 (09:00~15:00)
- 입학일: 매주 월요일
- 학비: $280(주당) *입학금, 교재비 별도

2. SCE
시드니에 위치한 SCE어학원입니다. 조기 유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다수가 파트너 쉽이 맺어져 있는 사설 어학원에서 일정 레벨의 연수를 마친 후 사립학교로 진학을 하시는데요.
SCE는 호주 내 다양한 학교와 파트너쉽을 맺고있기로 유명한 학교입니다.

이 학교도 마찬가지로 다양한 과목을 영어로 배우는 과정으로 교과목에 필요한 영어를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Primary Program Course>
- 나이: 만 8~12세
- 수업시간: 월~금(09:00~15:00)
- 입학일: 매주 월요일
- 학비: $415(주당)
*입학금, 교재비, 유니폼비용 별도

<Preparation for High School>
- 나이: 만 12세~17세
- 수업시간: 월~금(09:00~15:00)
- 입학일: 매주 월요일
- 학비: $415(주당)
*입학금, 교재비, 유니폼비용 별도

수요일, 금요일 오후에는 소풍, 체육활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3. OHC
OHC는 Holmes Education Group에 속해있는 어학원으로, 영국, 미국, 캐나다, 아일랜드, 호주에 체인을 두고 있습니다.

호주에는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케언즈에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데요.

호주 어학연수시 많은 분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국적비율인데요. OHC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현재 영어과정에 한국인은 전혀없다고 하셨습니다!

이 학교의 경우, High School Preparation(고등학교 준비 과정)과 다른 학교들과 달리 General English For Teenagers(아이들을 위한 일반영어 과정)도 오픈하고 있습니다.

<High School Preparation>
- 나이: 만 12~18세
- 수업시간: 월~금(08:40~15:00)
- 입학일: 매주 월요일
- 학비: $395(1-4주) / $375(5-12주)
* 아이들을 위한 일반영어 과정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겨울 방학기간 중 집중적으로 영어공부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안내해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세 학교는 모두 호주 내 초, 중,고등학교 진학 준비과정을 제공하는 학교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영어로 수학, 과학, 읽기, 문학 등을 배우게 되는데요.

하지만 조금씩 차이는 있으니 어떻게 수업이 진행되는지 샘플 타임테이블과 홈스테이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은 카톡주시면 바로 안내해드릴게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겪어봤을 영어울렁증...비단 저만 그런 거 아니겠죠?

초등학교부터 시작해
대학생 혹은 그 이후에도
오랜 시간 영어를 배워왔지만
막상 영어로 말 한마디 뱉기가 어려웠던 경험 다들 있으시잖아요~

'어떻게 하면 영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 제 고민이었는데요.
말하기는 무조건 많이 해보는 것이 답!
내 것으로 만들어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답이다!라는 결론을 내렸죠.

한 번쯤이라고 저와 같은 생각을 하셨다면,
지금 소개해드리는 이 코스 주목해주세요!

<Pronunciation & Communication> by SCOTS

SCOTS(스캇)에서 2019년 1월부터 오픈하는
스피킹 집중코스 반입니다.

- 코스를 10년 전에 디자인하고 가르쳐 온 Patrick 님이 직접 강의를

- 소규모 클래스(한 반에 최대 12명 정원)
- 교사와 학생이 1:1로 발음/ 자세 교정
- 300장의 학습 자료 제공 (어디서도 구할 수 없는 Patrick 님의 자료)
- 생활 밀착형 영어학습

- 대상 : 워홀비자, 관광비자 소지자
- 코스 기간: 10주
- 수업 시간: 8:30 ~ 2:30
- 학비: $3500 + 입학금$100 + 교재비 $80
= $3680

하지만
아이월드를 통해 12월 30일까지
등록하시는 선착순 3분에 한 해!
★특별 프로모션 가격 $2600★
제공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1:1 채팅을 시작하세요~~!!!!

출석 및 과제 부담을 줄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비즈니스컬리지 TRISON

안녕하세요. 아이월드 클로이입니다 :)
'장기학생비자'라는 말이 생소한 분들도 있을 것이고 익숙하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장기 학생비자는 호주에서 일, 체류를 목적으로 비즈니스 컬리지에 등록해 학생비자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학생비자를 받는 것이기는 하지만 호주 비즈니스컬리지의 경우, 출석에 대한 부담이 적고 과제 제출로 수업을 대신할 수 있어 일하면서 경력을 쌓고 돈을 벌고 싶은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데요.

특히, 호주에 체류하고 싶은 분들 중 워홀비자 만료기간이 다가오는데 농장, 공장에서 일하고 싶지 않은 분들 또는 이미 세컨 워홀비자까지 소진하신 분들이 체류, 일을 목적으로 호주 장기 학생비자를 많이 받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이 선호하는 호주 장기 학생비자를 위한 호주 시드니 비즈니스 컬리지 'TRISON'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TRISON College>
Trison college(트라이슨컬리지)는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애들레이드에 캠퍼스가 있습니다. 호주에서 체류하면서 일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아주 적합한 학교인데요. 학생의 출석 및 과제물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학교 중에 하나입니다.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출석 횟수, 과제 등)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클로이가 상세히 안내해드릴게요 :)

사실 시드니 비즈니스 컬리지인 트라이슨컬리지는 검색을 해도 잘 나오지 않는 학교이지만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학교예요. 지금까지 아이월드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등록하셨고, 재학 중이며, 불평, 불만 없이 꾸준히 찾는 학생들이 많은 학교랍니다. (실제로 "친구가 등록했는데, 이러한 학교가 있다고 해서요..!"라고 말씀하시면서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트라이슨 컬리지는 현재 ①비즈니스과정(Business course) ②리더쉽매니지먼트과정(Leadership Management) 두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Business)과정
- Certificate 2 in Business (6개월)
- Certificate 3 in Business (12개월)
- Certificate 4 in Business (9개월)
- Diploma of Business (12개월)
- Advanced Diploma of Business (24개월)

리더쉽매니지먼트과정(Leadership Management)
- Certificate 4 in Leadership Management (9개월)
- Diploma of Leadership Management (12개월)
- Advanced Diploma of Leadership Management (24개월)

트라이슨 컬리지는 거의 매달 입학이 가능하며 모든 과정의 학비가 3개월(1텀)에 $1,500으로 동일합니다. 입학금 $200(입학 시 1회만 납부)과 학기별 교재비 $50이 있습니다.

학생 비자 연장을 목적으로 시드니 비즈니스 컬리지를 등록해 학업과 일을 병행해보신 분들은 쉽지 않다는 걸 아실 거예요.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학교 출석이 적고, 과제 부담이 없는 학교를 찾게 되죠.

그래서인지 호주에서 학업 하신 적이 있는, 추가 연장을 고려하시는 분들도 호주 학생비자 연장으로 선호하시는 트라이슨 컬리지.

일하시면서 학업 할 유연한 학업 스케줄을 원하신다면? 정말 기본적인 영어실력을 가지고 계시지만 비즈니스 컬리지 등록을 원하신다면? 체류 목적으로 비자 연장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플러스 친구에서 1:1채팅을 시작하세요!

2018년에는 '호주&미국'으로 가즈아!!

2018년에는 '호주&미국'으로 가즈아!!
아이월드에서는 2018년 호주, 그리고 미국으로 소중한 경험을 함께 하실 오페어/데미페어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오페어/데미페어는 호주또는 미국 현지 가정집에서 함께 살면서 일정시간동안 아이들을 돌봐주고 가사를 도와주는 대가로 숙식과 일정량의 급여를 받고, 자유시간에는 어학공부를 하거나 여행을 하고 그 나라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문화교류 프로그램입니다.
■호주 : 워킹홀리데이비자 / 관광비자 / 학생비자
■미국 : J-1오페어비자 (문화교류비자)
■카톡문의 : 아이월드호주
■전화문의 : 070 7885 1111(한국) / 02 9283 9353 (호주)
■이메일문의 : sydney@
iworldstudy.com

호주학생보험 최대 60%할인

커플, 패밀리 보험료 부담 많으셨죠?
아이월드에서 보험금은 최대 60% 할인받고, 혜택은 동일하게!!
지금 문의주세요 🤗

[브리즈번] 아이월드 하이호주 브리즈번 지사 오픈

오랜 준비끝에 드디어 브리즈번 지사가 오픈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언제부터 상담이 가능한지 문의를 주셨는데 생각보다 지연이 되어 죄송했습니다.
이제 브리즈번에서 어학연수는 물론이고, 여러분들의 비자전환과 TAFE. 대학진학, 영주권 관련하여 직접 얼굴을 뵙고 상담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월드 하이호주 브리즈번 사무실은 243 Edward Street (3층)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호주에서 전화 주실 때 : 07-3128-1113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 해주셔도 되시고, 미리 연락을 주시고 방문해 주시면 더욱더 좋습니다.

편안하게 오셔서 커피한잔 하고 가시는 것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워킹시간 때문에 상담시간 잡기 힘드신 분들은 미리 예약해 주시면 이른 아침 (7시부터도 가능)이나 늦은 오후 상담도 가능합니다.

대학입학자 100% 증정 종합선물세트!

하반기 대학입학에 뜨거운 관심 감사합니다 :)
저희 아이월드에서 학/석사 입학자 모두에게 증정하는 대학입학 선물세트!
꼭 받아가세요 :)
전화상담: 02 9283 9353 (호주에서 걸때) 070 7885 1111(한국에서 걸때)
카톡 상담문의 바로 주세요!

★학생비자 보험 최대 60% 할인, 절대 놓치지마세요!★

학생보험 OSHC 커플, 패밀리 최대 40%~60%할인소식!
누구든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카톡상담: 아이월드호주
전화상담: 02 9283 9353 (호주) / 070 7885 1111 (한국)
이메일상담: sydney@
iworldstudy.com

▷▶아이월드 자체 장학금 소식◁◀

아이월드에서 장학금을 쏩니다!!!
영어공부 + 컬리지(비즈니스과정)/학사/석사 패키지도 지원가능!
지금바로 문의주세요 :)

★아이월드 시드니 블로그★ Renewal !!
http://blog.naver.com/iworldaus

아이월드에서 전해드리는 호주 뉴스 및 생활정보를 비롯해서 다양한 학교정보와 이벤트까지!!

지금 방문하러갑니다~ ◆

Copyright플러스친구